도쿄 료칸 | 도쿄 여행을 마치고 따뜻한 온천에서 피로를 풀자! 호시노야 도쿄, 온센 료칸 유엔 신주쿠, 료칸 아사쿠사 시게츠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송다혜 입니다 🙂 도쿄 하면 꼭 가볼 만한 여행지를 즐기고 근처 료칸에서 쾌적한 휴식과 따뜻한 온천으로 피로까지 풀 수 있는 도쿄 료칸을 추천해 드릴게요.
도쿄 가볼 만한 곳
도쿄돔

송다혜 에디터의 TIP
도쿄돔에 있는 코라쿠엔 유원지에서 롤러코스터, 우주 박물관 등 액티비티 놀이 기구를 탑승할 수 있어요. 야구, 콘서트 등을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먹거리로 배까지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여행지예요.
신주쿠교엔

송다혜 에디터의 TIP
신주쿠역에서 약 15분 정도 걸리는 정원이에요. 애니메이션 <언어의 정원> 촬영지이기도 하고 봄에는 벚꽃, 가을에는 단풍을 보기 위해 찾는 여행객이 많다고 해요. 넓은 정원에서 좋은 공기 마시며 힐링해 보세요.
도쿄타워

송다혜 에디터의 TIP
도쿄 하면 도쿄타워를 뺄 수 없죠.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면 도쿄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가 있어요. 날이 좋을 땐 후지산까지 볼 수 있다고 해요.
도쿄 료칸 추천 BEST 3
료칸 아사쿠사 시게츠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가성비가 좋아요.
2.프라이빗하게 온천을 즐길 수 있어요.
3. 나카미세도리와 가까워요.
객실

아사쿠사역 근처에 있어 전통 거리를 구경 후 아늑하게 쉴 수 있는 료칸이에요. 침실과 일본식 객실 타입을 선택해서 예약하시면 돼요. 이불만 펴면 공간이 다 찰 정도로 좁지만 일본식 다다미 객실을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이불은 두껍고 포근해서 침대 못지 않게 편하게 주무실 수 있어요. 협탁에서 간단한 간식을 드시며 일본 TV를 볼 수 있답니다.
어메니티

유카타가 구비되어 있어서 편한 차림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헤어드라이기, 수건, 샴푸, 바디워시 등 기본 어메니티가 제공돼요. 욕조가 있어서 입욕제로 피로를 풀 수도 있어요.
조식

아침은 뷔페식이 아닌 1인용 식사로 드실 수 있어요. 생선부터 국, 반찬까지 한 끼 깔끔한 식사로 아침을 든든하게 채워보세요. 맛이 좋다고 하니 시간이 되신다면 드셔보기를 추천드려요.
로비 / 부대시설

전망 좋은 히노키탕 덕분에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 있는 료칸이에요. 온천은 6층에 있으며 한쪽에선 센소지 사찰과 다른 쪽에선 도쿄 스카이 트리 전망을 볼 수 있어요. 체크인은 3시이고 체크아웃은 10시예요.
외관 / 인테리어

쇼핑 거리 나카미세도리와 가까워서 쇼핑을 하고 맛집을 탐방하기 좋아요. 나무에 둘러싸여 있어 휴식처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료칸이에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멋지고 깨끗하며 전통적인 스타일의 료칸. 친절한 직원과 좋은 시설로 미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6층에 있는 공중목욕탕은 도쿄 스카이트리가 보이며 나무로 지어졌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온센 료칸 유엔 신주쿠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객실이 넓고 쾌적해요.
2.프라이빗 온천을 즐길 수 있어요.
3.신주쿠역과 가까워요.
객실


신주쿠역과 거리가 있어서 한적하면서 고요한 분위기 속에서 쉴 수 있는 료칸이에요. 깔끔하고 포근한 객실이에요. 아담한 크기이지만, 정돈이 잘 되어 있고 침구류는 쾌적하고 푹신해서 꿀잠 주무실 수 있어요. 화장대 겸 세면대가 있고 침대 앞에 TV가 있어요. 직사각형으로 된 창문에서 도쿄 시내가 보여요. 가족이 머무를 수 있는 넓은 객실도 있답니다.
어메니티

유카타가 준비되어 있어요. 처음 입는 여행객을 위해 이미지로 입는 방법도 적혀 있답니다. 게타를 위한 양말도 있어서 대욕장 갈 때 신을 수 있어 일본 전통을 제대로 체험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요. 물, 수건, 컵, 면도기, 칫솔, 치약, 헤어드라이기, 티 세트,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제공돼요.
조식

7시부터 10시까지 생선 조식을 드실 수 있어요. 간단한 밥상이지만, 따뜻하고 정갈해서 든든하게 아침을 시작하실 수 있답니다.
로비 / 부대시설

프라이빗 한 온천이 있어요. 18층에 유카타를 입고 올라가시면 돼요. 체크인 시 나눠주는 종이에 대욕장 혼잡 상황을 QR코드로 확인할 수 있게 해줘요. 라운지에서 무료로 아이스크림도 드실 수 있고 다이슨 드라이기가 있어서 머리를 빠르게 말릴 수도 있답니다. 체크인은 15시이고 체크아웃은 11시예요. 2층부터 17층까지 객실이에요. 한국 직원이 있어서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없답니다.
외관 / 인테리어

도쿄 시티를 한눈에 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료칸이에요. 나무로 된 입구를 지나니 편안한 마음이 들고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인상에 부담 없이 머무를 수 있어요. 나무로 된 포인트 인테리어에 눈까지 편안해질 수 있답니다.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입구부터 고즈넉한 교외 료칸으로 들어가는 느낌 그리고 공간에 맞추어 작곡된 음악 ( 구매 가능 ) 등은 이 공간에 얼마나 많은 공을 들였을지 짐작이갑니다. 18층에 위치한 온천의 경관은 놀랍습니다. 도심의 전망을 바라보며 노천 온천을 할 수 있다는 점은 매력적입니다. 휴게실에서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천연 아이스바를 즐기며 전망에 마음을 두면 찌든 피로가 풀리는 느낌입니다.”
sang hyub lee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호시노야 도쿄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객실이 넓고 깔끔해요.
2.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요.
3.전통과 현대의 조화로운 인테리어예요.
객실

노송나무 프레임이 있는 소파, 일본 전통 공예품의 인테리어, 현대적인 가구로 전통과 현대의 조화로움을 볼 수 있는 객실이에요. 채광이 좋으며 침구류로 푹신하고 좋아서 쾌적한 잠을 잘 수도 있답니다. 객실이 넓고 차를 마실 수 있는 협탁과 잠시 앉아서 쉴 수 있는 소파까지 마련되어 있어요.
어메니티

욕조가 있어서 객실에서도 따뜻한 피로를 풀 수 있어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수건 등 기본 어메니티도 제공돼요. 다기 세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생수는 따로 없으며 물병을 가지고 라운지에서 물을 담으면 돼요. 객실 내에서 입을 수 있는 잠옷과 외출용으로 입을 수 있는 기모노도 있어요.
조식

된장국과 주먹밥을 조식으로 드실 수 있어요. 또는 수석 요리사가 만든 오믈렛도 객실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답니다. 정갈하게 나오기 때문에 건강하게 하루를 시작하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로비 / 부대시설

로비와 입구는 넓고 웅장하고 깔끔해요. 일본식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고 이탈리아, 중국, 도쿄 등 유기농 요리부터 다양한 로컬 음식을 드실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어요. 스파와 맨 꼭대기 층에서 온천을 즐길 수도 있답니다. 도쿄 스카이라인 전망을 즐기면서 칼 훈련 프로그램으로 아침을 상쾌하게 맞이할 수도 있어요. 이외에도 다도, 일본 투어 문의 등도 상담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일본 여행 및 료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료칸이에요.
외관 / 인테리어

독특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로비에서부터 주변을 두리번거리게 하는 료칸이에요. 우드로 꾸며져 있으며 곳곳에 은은한 조명이 있어서 고급스러움을 더했어요. 도심형 료칸답게 전체적으로 깔끔해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서비스도, 시설도, 가이세키 요리도, 아침식사도 전부 최고입니다. 머무르는 동안 지루할 틈이 없고 모든 부분이 편리했습니다. 가이세키 디너에는 재일교포 스태프 분이 한국어로 섬세하게 설명해주어 식사를 더욱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도쿄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트립어드바이저, 올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