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리포 호텔 | 주말 서울 근교 1박2일 여행 추천, 서해 최고의 낙조를 만날 수 있는 만리포해수욕장 근처 숙소 BEST 5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오은혜 입니다 🙂
여름휴가 다들 다녀오셨나요? 어디로 가면 좋을까 고민만 하다가 아직도 못 다녀오셨다고요!? 그런 분들에게 서울에서 가깝고, 조개구이와 바지락칼국수 등 먹으며 바다도 볼 수 있는 태안 만리포 해수욕장을 추천해 드리고 싶은데요.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해수욕장 근처 숙소 5곳을 소개해 드릴 테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태안 만리포 해수욕장 근처 호텔 TOP 5
NO. 5 말리 호텔 앤 리조트

첫 번째로 소개할 곳은 말리호텔 & 리조트입니다. 이 호텔은 태안 8경으로 손꼽히며, 서해 최고의 해변인 만리포해수욕장에 위치해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인데요.


객실은 네이처 힐링, 말리 타입으로 구분되며, 객실 구성에 따라 더블, 스위트, 패밀리 등으로 나눠 총 4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요. 모든 객실에는 스파 욕조가 설치되어 있어요.


부대시설로 간단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카페 & 레스토랑이 준비돼 있으며, 여름철에는 야외 수영장도 이용 가능해요. 그뿐만이 아니라 옥상 펍, 객실과 연계하여 사용할 수 있는 캠핑장, 야외 BBQ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는 리조트형 호텔이랍니다. 참고로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해 주시면 돼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NO. 4 만리포 호텔

두 번째로 소개할 곳은 만리포 호텔입니다. 이름에서 느껴지듯, 만리포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데요. 그 덕분에 객실에서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황홀한 일몰을 감상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고 해요.


그뿐만이 아니라 해변을 바라보고 있는 넓은 수영장은 물론, 바닷바람 쐬며 바비큐 파티도 즐길 수 있도록 별도의 야외 비치파라솔이 마련되어 있어요. 그 밖에도 MT, 수련회 등 단체 여행객을 위해 공용 체육시설과 야외 간이 샤워장, 그리고 세미나실 등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객실은 본관과 별관으로 나뉘고 있는데요. 원룸 온돌형 객실부터, 더블베드, 트윈베드 등 다양한 타입의 구분되며, 총 2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요. 체크인은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해 주시면 돼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NO. 3 만리포 롱비치패밀리호텔

세 번째 숙소는 롱비치 패밀리 호텔인데요. 만리포해수욕장에서 걸어서 3초면 도착 가능해,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해수욕장과 가까운 숙소라고 할 정도래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탁 트인 오션뷰가 매력적인 객실이 총 33실을 보유하고 있어요. 최소 평수가 11평형부터 시작해 다른 숙소 대비 여유롭게 머물 수 있다는 점과 테라스에서 마주하는 만리포 해변의 파노라믹 뷰 덕분에 커플 여행 숙소로 인기가 높은데요. 더블 베드가 놓인 객실부터, 트윈베드, 그리고 4인 이상 여행객을 위해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대형룸까지 준비돼 있어요.

부대시설로는 레스토랑과 연회장, 다목적실 등이 마련되어 있어요.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하시면 돼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NO. 2 태안 파밀리에 부티크호텔

네 번째 숙소는 태안 파밀리에 부띠크 호텔인데요. 이곳은 애견 동반 입장이 가능한 숙소로 이번 여름휴가에 반려견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숙소 내부에 약 2,000평에 달하는 반려견 전용 놀이터와 국제 규격의 어질리티 훈련장이 마련되어 있어 강아지들이 신나게 뛰어놀기 좋답니다.


그밖에 부대시설로는 스크린골프장, 코인노래방, 농구게임 등 다양한 오락시설을 갖추었어요.

객실은 A~D로 구분되어 있으며, 2인에서 최대 6인까지 투숙 가능해요. 일부 객실은 취사가 가능해 가족 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답니다.

숙소 위치는 앞서 소개해 드린 곳들처럼 바다가 바로 앞에 있지는 않지만, 만리포, 천리포, 신두리 해수욕장 등 주요 관광지를 차로 5분이면 도착할 수 있고, 소나무 숲에 둘러싸여 있어 솔향과 함께 힐링하기 좋아요.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입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NO. 1 만리포 베이브리즈 가족호텔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베이브리즈 가족호텔입니다. 이곳은 만리포해수욕장 끝자락에 위치해 한적하게 휴가를 보내기 좋은 곳인데요. 그뿐만이 아니라 저녁쯤이면, 바다가 온통 붉은 낙조로 물들어가는 장관을 한눈에 담아 갈 수 있어 가족여행, 커플 여행 두루두루 인기가 높은 곳이에요.

베이브리즈 호텔은 바다동과 비치동, 총 두 개의 동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모든 객실에는 테라스 공간이 설치되어 있어 해수욕장을 조망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답니다. 깔끔한 현대식 인테리어와 작지만 부엌시설을 갖춰 간단한 취사가 가능하답니다.


숙소 부대시설로는 바다 전망의 카페와 노래방이 운영되고 있어요.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하시면 돼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태안 만리포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태안군청 홈페이지, 숙소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올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