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름 휴가⛱ 가족 여행지로 제격인 워터파크 리조트

워터파크 리조트 | 하이원 콘도, 소노벨 변산 호텔, 소노캄 거제, 쏠비치 양양,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Lee 입니다 🙂

곧 다가오는 여름, 다들 휴가 계획은 세우셨나요? 무더운 여름에는 어디든 풍덩 뛰어들어 물놀이를 즐기고 싶은데요.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워터파크 리조트를 소개하려고 해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즐거운 워터파크 리조트로 함께 떠나볼게요 : )


워터파크 리조트

정선 하이원 콘도

정선 하이원 리조트의 마운틴 콘도는 넓고 여유로운 공간을 지닌 곳으로 가족 여행객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습니다. 고급 대리석과 원목 마루로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는데요. 객실은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 마운틴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펜트하우스, 애견 동반 객실로 이루어졌습니다.

정선 하이원 리조트의 ‘하이원 워터월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총 3개의 존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워터 슬라이드, 실내 수영장, 바데풀 등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국내 최대 파고 3M 포세이돈 웨이브는 짜릿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요.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기며 워터파크를 이용해 보세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소노벨 변산 호텔

전북 부안에 위치한 소노벨 변산 호텔은 격포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리조트입니다. 객실은 리조트와 가족호텔로 이루어졌는데요. 취사 가능한 가족형 호텔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 내 다양한 레스토랑이 위치해 있어 편리합니다.

소노벨 변산의 워터파크인 ‘오션플레이’는 실내존, 야외존,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데요. 실내존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야외존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입니다. 7월 16일부터는 운영 시간이 더 길어집니다. 변산 앞 바다를 바라보며 슬라이드, 야외 파도풀 등 다양한 시설을 즐길 수 있어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소노캄 거제

소노캄 거제는 바다 앞에 위치한 리조트입니다. 객실은 패밀리, 스위트, 실버/골드/로얄 스위트로 이루어졌는데요. 가족끼리 방문하기 좋은 객실로 취사가 가능하며 최대 8인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오션뷰 전망을 자랑하죠.

소노캄 거제의 워터파크 ‘오션어드벤처’는 실내존, 실외존, 실외 슬라이드존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길이 130m 웨이브 슬라이드는 짜릿한 즐거움과 시원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요. 7월 1일까지 주말 실내존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야외존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사우나는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쏠비치 양양

쏠비치 양양은 강원도 양양의 송전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했습니다. 객실은 침대가 놓인 객실과 온돌로 이루어졌는데요. 넓은 객실 덕분에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습니다. 쏠비치 양양은 여름이면 오션플레이 방문을 위해 많은 여행객들이 찾곤 하는데요.

오션플레이는 동해안 청정바다에서 직접 끌어올린 해수로 노천탕, 야외 수영장, 테라피 센터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는 6월 24일까지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해수 사우나와 마르테라피는 더욱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인근 해수욕장은 물론 워터파크에서 신나는 여름 여행을 즐겨보세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강원도 속초에 위치했습니다. 취사 가능한 객실과 침대룸, 온돌룸, 키즈룸으로 이루어졌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머물기 좋은 캐릭터 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화리조트의 설악워터피아는 설악산의 풍경을 바라보며 여름 여행을 즐길 수 있는데요.

워터 슬라이드, 야외 파도풀, 스파, 실내 사우나 등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다양한 어트랙션으로 짜릿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곳이죠. 이용 시간은 오는 7월 15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진행됩니다.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저녁 스파를 이용할 수도 있어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국내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각 호텔 홈페이지,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