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겨울 여행지로 제격인 국내 온천 여행 BEST5

국내 온천 여행 | 전국 온천 여행지, 포레스트 리솜,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소노벨 청송, 덕구온천리조트 콘도, 호텔 탑스텐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Lee 입니다 🙂

이제 겨울의 끝자락에 접어든 것 같아요. 막상 겨울이 끝난다고 생각하니 아쉬운 마음이 들곤 하는데요. 오늘은 마지막 겨울 여행을 장식할 국내온천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해요. 다 함께 온천 여행 떠나보아요!


국내 온천 여행지

호텔 탑스텐

강릉 금진항 인근에 위치한 탑스텐 호텔은 객실에서 동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탑스텐 호텔은 온천을 이용할 수 있는 강릉의 대표적인 호텔인데요. 디럭스, 스위트, 온돌룸으로 이루어진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탑스텐 호텔에서는 금진 온천을 이용할 수 있어요. 금진 온천은 천연 미네랄이 다량 함유되었으며 피부 보습에도 도움이 됩니다. 오션뷰 전망을 감상하면서 따뜻한 온천을 즐길 수 있죠. 실내 수영장과 유아풀장도 이용할 수 있어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온천 호텔로 추천합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덕구온천리조트

울진에 위치한 덕구온천리조트도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온천 호텔입니다. 객실은 호텔과 콘도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스위트 객실은 복층, 히노키탕, 키즈룸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 다양한 객실 타입을 선택할 수 있어요.

울진의 덕구온천은 국내에서 유일한 자연용출온천으로 알려졌습니다. 약알칼리성 온천수로 온천 중에서도 효능이 뛰어난 온천수로 유명하죠. 덕구온천은 스파월드, 노천탕, 프라이빗 스파룸 등 다양하게 온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프라이빗 스파룸을 즐기기에도 좋아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소노벨 청송

경북 청송군에 위치한 소노벨 청송은 소나무 숲에 둘러싸인 리조트입니다. 대명리조트에서 2019년부터 소노호텔&리조트로 새롭게 출발했죠. 다양한 객실 종류를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은 취사형과 호텔형인 클린 타입으로 나누어집니다. 가족들과 함께 머무르기에도 좋은데요.

소노벨 청송에서는 솔샘온천에서 온천과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약알칼리성 성분의 귀한 온천으로 실내 및 야외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특히 자연 풍경을 감상하며 노천탕을 즐기기 좋아요. 투숙객 할인 및 제휴카드 할인이 적용됩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와관을 지닌 곳입니다. 설악산과 울산바위를 감상할 수 있는 전망을 자랑하죠. 다양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취사 가능한 객실도 있습니다.

한화리조트설악워터피아는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워터파크입니다. 특히 가족탕 리조트로 사랑받고 있는데요. 온천수를 이용한 실내외 시설로 이루어져 있어요. 스파 및 실내 사우나, 바데풀, 유수풀 등 어린이들과 아이들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죠.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포레스트 리솜

포레스트 리솜은 충북 제천에 위치했습니다. 자연 속에서 숲캉스를 즐기며 스파를 하기 좋은 곳으로 알려졌는데요. 빌라형 객실로 이루어졌으며 통창 너머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리조트에서 주최하는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어요.

포레스트 리솜의 하이라이트인 해브나인 스파는 9가지 테마로 구성되었습니다. 실내외 스파로 이루어졌으며 따끈한 사우나를 즐길 수도 있는데요. 인피니티 풀에서는 숲을 바라보며 스파를 할 수 있으며 야외 밸리 스파존에서는 좀 더 자연 만끽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빗스톤스파는 인증샷 명소로도 유명하죠. 아쿠아플레이존은 아이들과 함께 이용하기에도 좋아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따뜻한 온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국내 온천 여행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더 다양한 온천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각 호텔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