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여행을 위한 접근성 좋은 광화문 호텔 추천🥳

광화문 호텔 | 포시즌스호텔 서울, 신라스테이 광화문, 나인트리 프리미어호텔 인사동, 서머셋팰리스 서울, 코리아나호텔라스테이 광화문,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Lee 입니다 🙂

광화문은 서울의 멋이 가장 잘 드러나는 동네가 아닐까 싶어요. 광화문과 함께 경복궁, 인사동, 광화문, 청계천 등 방문하기 좋은 인근 장소들 또한 많은데요. 오늘은 광화문 호텔을 소개하려고 해요. 접근성 좋은 광화문 숙소로 서울 여행을 떠나기 제격인 곳들이죠. 함께 떠나보도록 할게요!


광화문 호텔

포시즌스호텔 서울

포시즌스서울은 광화문역 7번 출구 앞에 위치한 5성급 호텔입니다. 객실은 디럭스, 프리미어, 프리미어 패밀리, 코너 프리미어, 그랜드 패밀리, 클럽 룸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객실에서는 통유리창 너머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죠.

코너 프리미어 룸에서는 유리창 앞에 욕조가 구비되어 있어 도심 풍경을 즐기며 반신욕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부대시설로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 스파를 이용할 수 있어요. 조식은 ‘더 마켓 키친’에서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운영 시간은 6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입니다. 지하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투숙객은 주차 요금이 무료입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신라스테이 광화문

신라스테이 광화문은 호텔신라가 선보이는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객실은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어 디럭스, 그랜드로 이루어졌습니다. 스탠다드 객실은 9~15층에 위치했으며 디럭스 객실은 16~19층에 위치했어요. 프리미어 디럭스와 그랜드 객실은 고층에 자리하고 있어 더욱 화려한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죠.

신라스테이 광화문에서는 8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뷔페식 조식이 제공됩니다. 운영 시간은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이며 주말, 공휴일에는 7시~10시까지 운영됩니다.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어요. 주차는 1박당 5천 원의 요금이 발생하며 객실당 1대만 이용 가능합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나인트리 프리미어호텔 인사동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의 호텔은 스탠다드,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 객실로 이루어졌습니다. 총 301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키즈룸 객실도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디럭스 더블 룸은 조계사 전망을 보유하고 있어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에서는 안녕인사동 4층에 위치한 한국민속촌에서 제공됩니다. 단품 조식 메뉴를 선택할 수 있어요.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휴게 공간인 라운지 9, 루프탑 등이 있습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서머셋팰리스 서울

서머셋팰리스서울은 취사가 가능한 레지던스 호텔입니다. 가족 단위의 여행객과 장기 투숙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 곳인데요. 객실은 스튜디오, 원 베드룸, 투 베드룸, 펜트하우스로 이루어졌는데요. 넓은 거실과 침실, 주방 및 세탁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방에는 조리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전자레인지, 인덕션, 냉장고 등이 있습니다. 욕실에는 욕조도 갖추고 있죠. 머무는 동안 하우스키핑 및 세탁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요. 서머셋팰리스서울에서는 피트니스센터와 어린이 놀이방, 루프탑 가든, 수영장 및 자쿠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과 자쿠지는 여름 시즌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코리아나호텔

코리아나 호텔은 1972년 문을 연 전통 있는 광화문 호텔입니다. 총 377개의 다양한 객실을 갖추고 있는데요. 객실은 크게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어, 스위트로 이루어집니다. 객실 종류에 따라 온돌, 트리플, 쿼드 타입도 이용 가능합니다.

조식은 2층에 위치한 ‘THE PEER 1972’ 레스토랑에서 제공됩니다. 주중에만 운영하고 있으며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룸서비스 브런치도 운영하고 있어요. 부대시설로는 북 라운지, 프라이빗 라운지, 피트니스 시설,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탁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죠.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서울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각 호텔 홈페이지,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