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한 호캉스를 위한 제주 5성급 호텔 ✨

제주 5성급 호텔 | 그랜드 하얏트 제주, 롯데 호텔 제주, 제주신라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 제주 씨에스 호텔 앤 리조트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LEE 입니다 🙂

제주 여행을 떠날 때면 항상 어느 호텔에 머물지 고민이 많이 되곤 해요. 특히 마지막 날 럭셔리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더더욱이요! 오늘은 제주 5성급 호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하루 종일 호텔에 머물기 좋은 곳들로 함께 여행 떠나보아요 🙂


제주 5성급 호텔

그랜드 하얏트 제주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제주의 대표적인 5성급 호텔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완벽한 호캉스를 즐기기 제격인 곳인데요. 제주의 초고층 호텔로 제주의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데요. 제주 시내부터 바다까지 파노라마 풍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일반, 스위트 2가지로 나누어졌는데요. 시티뷰, 마운틴뷰, 오션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스파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은 키즈풀과 자쿠지가 있어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아요. 조식은 4곳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그중 그랜드 키친 뷔페가 가장 인기 있죠.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뷔페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롯데 호텔 제주

롯데 호텔 제주는 오랜 시간 사랑받는 제주 5성급 호텔입니다. 중문 관광단지에 위치한 호텔로 접근성이 좋은 편인데요. 이국적인 외관 덕분에 마치 외국에 온 듯한 기분이 들기도 하죠. 객실은 디럭스, 프리미어, 캐릭터, 스위트로 이루어졌습니다. 아이를 위한 키즈룸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데요.

객실 전망은 마운틴뷰, 가든뷰, 오션뷰 중 선택할 수 있죠. 조식은 6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더 캔버스에서 뷔페식으로 제공됩니다. 부대시설로는 사계절 이용 가능한 온수풀과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등이 있습니다. 또한 아이를 위한 즐길 거리도 많은 곳이죠.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클래식한 매력의 제주 5성급 호텔입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신혼부부에게 큰 사랑을 받기도 했는데요.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완벽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객실에서는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제주신라호텔의 조식은 1층 레스토랑 더파크뷰에서 뷔페식으로 제공됩니다. 부대시설로는 성인 전용 수영장인 어덜트풀, 실내 수영장, 스파 등이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 여행객이 방문하기에도 좋은 호텔로 소개합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그랜드 조선 제주

그랜드 조선 제주는 문을 열기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던 제주 5성급 호텔입니다. 중문 관광단지에 위치한 호텔로 가족 여행에도 제격인 키즈 프렌들리 호텔인데요. 객실은 일반동과 스위트동으로 운영되며 디럭스, 키즈, 스위트룸으로 나누어집니다. 아이와 함께 머무를 수 있는 키즈룸이 따로 마련되어 있죠.

전 객실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어 더욱 탁 트인 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객실에 따라 스페셜 어메니티가 제공되는데요. 조식은 아리아에서 뷔페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식이 맛있기로 유명한 곳인 만큼 꼭 맛보시길 추천해요. 부대시설로는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키즈클럽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제주 씨에스 호텔 앤 리조트

제주 씨에스 호텔 앤 리조트는 전통적인 분위기를 갖춘 제주 5성급 호텔입니다. 중문에 위치한 곳이죠. 특히 프라이빗 한 객실을 갖추고 있어 신혼부부들에게도 인기 있는데요. 테라스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은 야외 노천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호텔에서만 있어도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이죠. 조식은 레스토랑 천제연에서 뷔페식으로 제공됩니다. 탁 트인 오션뷰를 즐기며 아침을 맞이할 수 있는데요. 부대시설로는 프라이빗 스파, 사우나, 아로마 테라피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제주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아고다, 호텔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