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괌 리조트 추천 – 시청률 대박 드라마 포상휴가 장소 5곳

요새 화제 속 종영한 드라마들 중 시청률 대박 난 드라마들의 출연진들이 포상휴가를 받아 떠나는 것을 종종 보게 된다. 특히 그들이 어디로 떠나는지와 어디에서 묵는지까지 함께 화제가 되어 한동안은 그 여행지와 숙소가 인기 여행지가 되기도 한다. 이들이 떠난 동남아 리조트, 괌 리조트 추천! 대체 어느 곳들인지 올스테이와 함께 살펴보자.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워터파크

전용 비치와 워터파크 시설이 있어 액티비티로 유명한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 워터파크는 인기 있는 휴양지 중 하나인 세부에 위치하고 있다. 할 수 있는 액티비티가 많다 보니 친목을 도모하기에 좋아 많은 드라마 촬영팀의 인기 포상 휴가로 꼽히는 동남아 리조트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미생, 구르미 그린 달빛 등이 선택한 포상 휴가지로 아이가 있다면 동남아 가족 여행으로 가기 좋은 세부 리조트이다.

동남아 리조트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의 불꽃놀이
동남아 리조트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객실 내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 워터파크로 포상휴가 떠났던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팀

앙사나 라구나 푸켓 리조트

테라스 뷰가 인상 깊다는 앙사나 라구나 푸켓은 호수를 끼고 있어 뷰가 아름답다는 평이 많은 동남아 리조트. 또한, 키즈 클럽이 잘 되어 있어 아이들과의 휴양지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탁월한 선택일 것이다. 2019년 그야말로 ‘스앵님’ ‘저를 믿으셔야 합니다’ 대사 한마디 한마디 화제가 되었던 JTBC 드라마 ‘sky캐슬’의 포상휴가지로 당첨되어 더욱더 화제가 된 앙사나 라구나 푸켓 리조트로 떠나 보는 것은 어떨까.

푸켓 리조트 추천 앙사나 라루나 푸켓 로비
푸켓 리조트 추천 앙사나 라루나 푸켓 야자수가 있는 수영장
동남아 리조트 추천 앙사나 라루나 푸켓 객실 내 트윈 베드
동남아 리조트 추천 앙사나 라루나 푸켓 테라스의 의자

하얏트 리젠시 푸켓

커플에게 인기 있는 동남아 리조트 추천, 하얏트 리젠시 푸켓은 전용 해변과 인피니티 풀로 유명한 푸켓에 위치한 리조트이다. TVN 드라마인 ‘또오해영’ 팀이 방문해서 유명해진 하얏트 리젠시 푸켓은 5성급 리조트로 그야말로 편히 쉬었다 올 수 있는 모든 것의 종합체로 포상휴가로 떠나야 하는 이유를 말해주는 곳이다.

푸켓 리조트 추천 하앗트 리젠시 푸켓 풀빌라 거실
푸켓 리조트 추천 하앗트 리젠시 푸켓 풀빌라 침실
푸켓 리조트 추천 하앗트 리젠시 푸켓 라운지
푸켓 리조트 추천 하앗트 리젠시 푸켓 수영장과 선베드

빈펄베이리조트

베트남 나트랑에 위치한 빈펄베이 리조트는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의 포상휴가지로 가격대비 괜찮은 가성비 리조트로 이미 인기 베트남 리조트. 깔끔하고 친절한 서비스, 훌륭한 조식으로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고 리조트 안에서만 놀아도 1박 2일은 그냥 간다는 이 동남아 리조트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마련된 빈펄랜드하고도 가깝다.

베트남 리조트 추천 빈펄베이리조트 수영장과 건물
베트남 리조트 추천 빈펄베이리조트 객실 내 더블침대
베트남 리조트 추천 빈펄베이리조트 야외 파라솔들
동남아 리조트 추천 나트랑 빈펄베이리조트 조식 뷔페

하얏트 리젠시 괌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팀에서 떠난 포상휴가지 ‘하얏트리젠시 괌’ 은 4성급 리조트로 키즈클럽이 잘 되어 있어 가족여행에 적합한 괌 리조트 추천이다. 수영장이 잘 되어 있어 전반적으로 높은 만족도를 받고 있는 하얏트리젠시 괌 리조트로 아이 동반 해외여행을 떠나 보는 것은 어떨까.

괌 리조트 추천 하얏트 리젠시 괌 전경
괌 리조트 추천 하얏트 리젠시 괌 객실 내 거실
괌 리조트 추천 하얏트 리젠시 괌 건물과 바다

살펴보니 포상휴가로 주로 선택한 곳들은 필리핀 세부, 태국 푸켓, 베트남 나트랑, 괌 등의 인기 휴양지들. 그리고,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전용 해변이나 수영장, 레스토랑을 동남아, 괌 리조트 내에 갖추고, 팀의 화합을 도모할 수 있게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가진 리조트를 많이 선택한 것을 알 수 있다. ‘열심히 일한 자 떠나라’ 라는 문구처럼 열심히 일한 당신에게도 이들처럼 포상휴가를 주는 것을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