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저격💝 감성 가득 올드타운 치앙마이 호텔 TOP5

치앙마이 호텔 | 올드타운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숙소, 프라싱 빌리지, 웰스 부티크 호텔, 타마린드 빌리지, 핑비만 호텔, 99 더 헤리티지 호텔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에디터 Lee 입니다 🙂

치앙마이 특유의 감성 다들 좋아하시나요?
아마 치앙마이에 한 번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치앙마이만의 분위기를 그리워하고 계실 것 같아요. 에디터 역시 2년 전 다녀온 치앙마이의 추억을 아직도 잊지 못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올드타운에 위치한 치앙마이 호텔을 소개하려고 해요. 동남아인 만큼 저렴한 물가 덕분에 가성비 좋은 숙소들도 볼 수 있어요. 지금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은 치앙마이, 함께 여행해요:)



올드타운 치앙마이 호텔

프라싱 빌리지

프라싱 빌리지는 올드타운 내 4성급 호텔입니다. 깔끔한 외관을 지닌 가성비 좋은 호텔인데요. 총 3층으로 이루어졌으며 4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요. 객실이 다른 곳에 비해 여유로운 편이며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넉넉한 크기의 야외 수영장에서 놀기에도 좋으며 풀 사이드 바도 갖추고 있어요. 호텔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티 타임과 마사지 등을 즐길 수 있어요. 무료로 자전거도 대여해 주고 있죠.

Editor’s tip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웰스 부티크 호텔

웰스 부티크 호텔은 모던한 분위기의 치앙마이 호텔입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조식도 제공하고 있으며 수영장도 보유해 만족도 높은 가성비 호텔 중 한 곳인데요. 깔끔한 룸 컨디션을 자랑하며 특히 침대가 넓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어요.

웰컴 과일을 제공하고 있으며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소소한 풍경이 즐거운 곳이죠. 웰스 부티크 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아담한 편이지만 충분히 쉼을 누릴 수 있어요. 호텔에서는 무료로 자전거를 대여해 주고 있어 올드타운을 구경하기에도 좋은데요. 인근에 편의점, 마사지샵, 맛집 등이 많아 편리합니다.

Editor’s tip

  • 타패게이트, 선데이마켓과 가깝습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타마린드 빌리지

타마린드 빌리지는 타패 게이트 인근에 위치한 4성급 부티크 호텔입니다. 2002년에 문을 연 곳으로 치앙마이 최초의 부티크 호텔로 알려졌어요. 태국스러운 느낌의 객실 인테리어가 특징인 곳으로 현대적인 느낌과 전통적인 느낌이 공존하는 곳이에요.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어 시원한 수영을 할 수도 있죠. 타마린드 빌리지에서는 사원 투어 및 다양한 무료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 다채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머무는 동안 과일을 제공하고 있죠.

Editor’s tip

  • 타패게이트, 왓 체디 루앙, 선데이 마켓 등 도보 이동이 가능합니다.
  • 호텔에서는 세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핑비만 호텔

핑비만 호텔은 올드타운에서도 치앙마이 특유의 분위기를 간직하고 있는 4성급 호텔입니다. 접근성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죠. 핑비만 호텔은 태국의 전통적인 느낌을 풍기는 화려한 객실 인테리어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넓고 깔끔한 객실 덕분에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어요.

객실로 가는 길에는 아담한 정원을 지나게 되는데요.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어 관광과 휴식을 함께 할 수 있죠. 호텔에서는 무료로 자전거를 대여해 주고 있습니다. 핑비만 호텔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도 높은 룸서비스를 즐길 수도 있어요.

Editor’s tip

  • 공항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이며 선데이 마켓과 가깝습니다.
  • 공항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99 더 헤리티지 호텔

99 더 헤리티지 호텔은 2016년 문을 연 4성급 치앙마이 호텔입니다. 블랙과 화이트로 이루어진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는 부티크 호텔인데요. 25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일부 객실은 왓프라싱 사원 뷰를 즐길 수 있어요. 객실에는 모두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99 더 헤리티지 호텔에서는 청량한 분위기의 야외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어요. 로비에는 과일과 간식이 준비되어 있어 기분 좋은 체크인을 할 수 있죠. 특히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 덕분에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주변 명소, 맛집 등이 많은 곳으로 접근성 좋은 올드타운 호텔 중 하나이죠.

Editor’s tip

  • 호텔은 왓 체디 루앙, 왓 프라싱 사원, 선데이 마켓 인근에 위치했습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치앙마이치앙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아고다,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