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들은 대중들의 눈을 피해 은밀하게 즐기는 프라이빗한 휴양을 떠난다. 셀럽들이 몰래 다녀왔지만, 입소문이 나버린 럭셔리 휴양지와 특급 리조트들이 있다. 알고 보니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자리하고 있었던 셀러브리티들의 휴양지! 10만원대의 부티크 리조트부터 입이 떡 벌어지는 가격의 초특급 럭셔리 리조트까지. 셀럽들이 선택한 아주 특별한 해외 리조트 추천! 지금 올스테이와 만나보자.
 ̄ ̄ ̄ ̄ ̄ ̄ ̄ ̄ ̄ ̄ ̄ ̄ ̄ ̄
캄보디아 시엠립
안젤리나 졸리의 ‘품 바이탕’ 리조트
안젤리나 졸리가 영화 <툼레이더>를 촬영했던 캄보디아 씨엠립. ‘품바이탕’은 씨엠립에 위치한 럭셔리 프라이빗 리조트다. 안젤리나 졸리가 툼레이더 촬영을 하며 품바이탕에서 숙박을 한 뒤, 이 리조트에 반해 가족들을 초대해 한 달여간 더 머물렀던 곳으로 유명하다.
품바이탕 풀빌라는 자연 한가운데, 아름다운 라이스 필드 뷰(논뷰)로 둘러싸인 해외 리조트다. 모든 객실은 정원과 테라스를 지닌 프라이빗 빌라 형태로 이뤄졌다. 자연 재료와 핸드메이드 가구 등으로 꾸며진 리조트는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휴식을 선사한다.
 ̄ ̄ ̄ ̄ ̄ ̄ ̄ ̄ ̄ ̄ ̄ ̄ ̄ ̄
태국 방콕
오바마 전 대통령의 ‘아난타라 시암’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태국을 방문했을 때 묵었던 숙소. 오바마 전 대통령은 ‘아난타라 시암’의 프레지던트 스위트 룸에 숙박했다. 방콕 아난타라 시암은 태국 왕족, 귀족, 셀럽들이 자주 이용하는 호텔로도 유명하다. 이전에는 포시즌스 방콕으로 운영되었으나, 아난타라 계열로 바뀌면서 대대적인 레노베이션을 거쳐 최상의 컨디션과 최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숙소에서 완벽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도심 한가운데 자리하고 있는 럭셔리 호텔이라 관광을 즐기기 좋다.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온종일 호텔 놀이를 하기에도 부족함 없는 방콕 리조트 호텔. 도심 속에 위치한 은밀한 오아시스, 방콕 아난타라 시암에서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보자.
 ̄ ̄ ̄ ̄ ̄ ̄ ̄ ̄ ̄ ̄ ̄ ̄ ̄ ̄
라오스 루앙프라방
이보영&지성 커플의 허니문 ‘르 센 부티크 호텔’
셀럽들의 휴양지라고 해서 다 비싼 것은 아니다. 이보영, 지성 부부가 신혼여행으로 선택했던 ‘르 센 부티크 호텔’은 1박에 10만원 중반대의 부담 없는 가격이다. 라오스의 아름다운 소도시 루앙프라방의 전통과 문화를 반영한 소규모의 부티크 호텔이다. 19개의 객실만 운영하여 프라이빗한 숙박이 가능하다.
객실 타입은 호텔 형태의 룸과 프라이빗 풀빌라 형태로 나누어져 있는 라오스 호텔이다. 야외 수영장, 짐 등의 부대시설을 운영한다. 로맨틱한 야외 월풀 스파를 갖추고 있어서 커플 여행, 허니문을 위한 숙소로 이 라오스 호텔을 추천한다.
 ̄ ̄ ̄ ̄ ̄ ̄ ̄ ̄ ̄ ̄ ̄ ̄ ̄ ̄
인도네시아 발리
송송커플의 ‘세인트 레지스 발리 리조트’
수많은 럭셔리 리조트들이 자리한 발리에서도 가장 럭셔리한 리조트로 꼽히는 곳. 세인트 레지스는 SPG 계열 중 가장 높은 클래스의 리조트로, 높은 가격만큼 완벽한 부대시설, 룸컨디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때문에 럭셔리 해외 리조트 추천 시 항상 꼽히는 곳! 호텔이지만 굉장히 프라이빗하게 머물 수 있어 셀럽들이 선호하는 해외 리조트이기도 하다.
호텔 형태의 룸부터 프라이빗 풀빌라까지 다양한 형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가격대는 1박 70만원대부터 시작한다. 풀빌라의 경우 100만원을 훌쩍 호가한다. 높은 가격만큼 은밀하고 완벽한 휴양을 보장하는 발리 리조트다.
 ̄ ̄ ̄ ̄ ̄ ̄ ̄ ̄ ̄ ̄ ̄ ̄ ̄ ̄
인도네시아 발리
미우새 승리 풀빌라 ‘소함사 오션 에스테이트’
<미운우리새끼>에 등장해 많은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던 ‘승리의 발리 풀빌라’. 많은 여행 애호가들은 승리의 풀빌라가 어디인지 궁금해 했다. 발리의 최상위급 풀빌라인 반얀트리 소문도 있었지만, 결국 승리 풀빌라는 발리의 프라이빗 풀빌라로 유명한 ‘소함사 오션 에스테이트 – 언 엘리트 헤이븐’ 임이 밝혀졌다.
발리 소함사 오션 에스테이트는 단 두 개의 객실만 운영한다. 그래서 예약 검색을 할 경우 룸이 없는 경우가 많아, 5~6개월 전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객실은 ‘발리 함사’, ‘발리 소함’으로 나뉘며 한 객실당 10~12명이 머물 수 있을 정도로 거대한 규모를 자랑한다. 해외 리조트 중에서도 럭셔리의 끝판왕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이만한 곳이 또 없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