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 중 반드시 맛봐야할 오사카 디저트 BEST 5

오사카는 달콤한 디저트의 천국이기도 하다. 오사카 여행을 간다면 꼭 들러야 할 맛집 리스트에 여러 오사카 디저트 전문점이 당당히 이름을 올리고 있다. 부담 없는 비용으로 미슐랭 레스토랑 뺨치는 맛을 즐길 수 있는 오사카 디저트 맛집 5곳을 소개한다. 이름값 하는 맛있는 디저트를 맛보며 오사카 먹방 여행의 만족도를 한껏 높여보자.

 ̄ ̄ ̄ ̄ ̄ ̄ ̄ ̄ ̄ ̄ ̄ ̄ ̄ ̄

리쿠로 오지상 치즈케이크

오사카 디저트 추천 리쿠로 오지상 치즈케이크

685엔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기는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 덴마크에서 직수입한 치즈를 듬뿍 넣어 만드는 리쿠로 오지상 치즈케이크는 사르르 녹는 듯한 식감이 일품인 디저트다. 치즈케이크는 차게 즐기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리쿠로 오지상 치즈케이크는 갓 구워낸 따끈한 상태로 먹어도 맛있다. 오사카에 여러 지점이 있으며, 대부분의 상점이 테이크아웃만 가능하기에 숙소 가는 길에 들러 구매한 뒤 호텔 객실에서 여유롭게 맛보기를 추천한다.

 ̄ ̄ ̄ ̄ ̄ ̄ ̄ ̄ ̄ ̄ ̄ ̄ ̄ ̄

홉슈크림

오사카 디저트 추천 홉슈크림바삭한 빵 안에 부드러운 슈크림이 가득 차있는 홉슈크림. 가격은 100엔부터 280엔까지 저렴하고, 테이크아웃으로 들고 다니며 먹고 다니기 좋은 크기라서 여행자들에게 인기 만점인 오사카 디저트다. 유명세를 타고 얼마 전 한국에도 론칭했다. 양껏 포장해 올 수도 있지만, 그렇게 되면 빵 겉면이 눅눅해져서 제맛을 즐기기 어렵다. 구매 후 바로 즐기기를 추천한다.

 ̄ ̄ ̄ ̄ ̄ ̄ ̄ ̄ ̄ ̄ ̄ ̄ ̄ ̄

도지마 몽슈슈

오사카 디저트 추천 도지마 몽슈슈

한 번도 안 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는 마법의 롤케이크. 도지마 몽슈슈 롤케이크는 부드럽고 사르르 녹는 빵 속에 진하고 달콤한 우유 생크림이 들어 있어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오사카 디저트다. 고이 포장해 와 한국에서 먹어도 맛있다. 1롤 가격은 1,296엔이며, 하프사이즈도 판매되고 있다.

 ̄ ̄ ̄ ̄ ̄ ̄ ̄ ̄ ̄ ̄ ̄ ̄ ̄ ̄

파블로 치즈타르트

오사카 디저트 추천 파블로 치즈타르트

타르트계의 신성으로 떠오르고 있는 파블로! 인기가 가장 많은 치즈타르트를 비롯해 초콜릿, 과일타르트 등 다양한 타르트를 만나볼 수 있는 타르트 전문점이다. 특히 간사이 주유패스 소지 시 우메다점에서는 딸기푸딩을 1개 증정해 한국 관광객들에게 더 인기가 좋다. 가격은 치즈타르트 1판에 1,500엔. 오사카 여행 기념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 ̄ ̄ ̄ ̄ ̄ ̄ ̄ ̄ ̄ ̄ ̄ ̄ ̄

551호라이

오사카 교자 맛집 551호라이

단짠의 법칙은 여행에서도 계속돼야 한다. 달콤한 오사카 디저트를 가분 좋게 테이크아웃 했다면, 551호라이의 군만두도 함께 포장해오자. 오사카 시내의 곳곳에 위치한 만두 전문점 551호라이는 바삭한 밑면과 촉촉한 윗부분, 부드럽고 담백한 돼지고기가 잘 어울리는 교자를 선보이는 일본식 교자 맛집이다. 가격은 15개에 450엔. 여행 일정을 마치고 돌아와 호텔 객실에서 겨자와 간장소스에 만두를 콕콕 찍어 먹은 후 달콤한 디저트로 입가심을 한다면 오사카 먹방 여행 대성공!

오사카 숙소 최저가 예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