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호텔 추천 – 영화 속 랜드마크 따라 뉴욕 명소 여행하기

뉴욕 명소 여행 | 나도 영화 속 주인공/랜드마크 접근성 좋은 호텔 추천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수안 입니다 🙂

여러분은 일 년에 몇 편의 영화를 시청하시나요? 그 중 뉴욕이 배경인 영화는 몇 편 인가요? 그 장소들을 만나러 드디어 가보는 뉴욕 여행! 영화로만 만나던 뉴욕 시티를 올스테이가 추천하는 호텔과 함께 직접 여행해보세요.



센트럴 파크

사계절 포토존

센트럴 파크는 사계절 내내 매거진이나 영상 컨텐츠의 배경이 됩니다. 제가 봄에 센트럴 파크를 방문했을 때도 연못 한 켠에서 화보 촬영이 한창이어서 통제가 이루어지기도 했답니다. 영화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센트럴 파크의 모습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속의 가을 배경 화보 촬영 장면이네요. 여러분도 그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센트럴 파크 근처 숙소 추천

아트하우스 호텔 뉴욕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센트럴 파크 도보 5분
2. 조용한 환경
3. 4성급 호텔

외관

아트하우스 호텔 뉴욕은 맨하탄의 번화가에서 조금 떨어진 곳, 하지만 센트럴 파크 바로 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뉴욕 여행 중 조용하고 깔끔한 곳에 머물고 싶다면 아트하우스 호텔을 선택해보세요.

로비

아트하우스 호텔은 로비부터 공용 공간까지 1920년대의 클래식함을 테마로 인테리어 되었으며, 24시간 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객실

아트하우스 호텔의 스탠다드 킹룸은 1박에 약 15만원 가량으로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 스탠다드 룸이라도 뉴욕에서 흔한, 바로 옆 건물에 막히지 않은 시티뷰입니다.

부대 시설

아트하우스 호텔 공용 공간 중 가장 추천하는 곳은 루프탑입니다. 루프탑에는 바도 있지만, 뉴욕 시티를 한 눈에 즐기며 라운지에서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특히 야경이 참 예쁘겠죠?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최고”

직원들은 도움이되었고 친절했으며 방은 흠이 없었습니다  – Jaime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타임스 스퀘어

화려한 밤의 포토존

세상 사람들 모두가 아는 브랜드의 화려한 광고판 갤러리를 감상(?)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뉴욕의 타임스 스퀘어죠. 너무 붐비는 시간을 피하고 싶다면 차라리 아예 늦은 밤 중에 가보는 걸 추천합니다. 가장 인상 깊은 영화의 장면은 ‘스파이더맨2’에서 밤 중에 펼쳐지는 스파이더맨의 액션 장면 이네요.

타임스 스퀘어 근처 호텔 추천

인터컨티넨탈 뉴욕 타임스 스퀘어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랜드마크 중심 위치
2. 타임스 스퀘어 도보 2분 위치
3. 4성급 호텔

외관

우리나라에 셰이크셰이크 버거가 들어오기 전에는 보통 뉴욕 여행에서 맛 보고, 타임 스퀘어를 걸어가는 동선을 많이 선택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뉴욕 타임스 스퀘어는 셰이크셰이크 버거 바로 옆에 웅장한 건물로 위치하고 있어, 타임 스퀘어로도 도보 3분이면 됩니다.

로비

4성급 호텔의 인터컨티넨탈 뉴욕 타임스 스퀘어는 체크인 시간이 조금 늦습니다. 체크인이 오후4시로, 로비는 24시간 운영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에 마감됩니다.

객실

스탠다드 룸의 1박은 약 30만원 정도이며, 최고급 가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뉴욕의 시티뷰와 함께 편안한 여행을 경험해 보세요.

부대 시설

피트니스 센터, 미팅룸, 레스토랑 등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조식의 경우 2인 성인의 요금이 객실 요금에 추가되어 있습니다.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위치가 좋아요”

위치가 정말 좋습니다 – YOON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코니 아일랜드

인스타 감성 포토존

뉴욕을 여행하면서 맨하탄만 보고 돌아 갈 수는 없죠? 조금은 한적한 브루클린 또한 이틀 정도 시간을 내어 방문해 보세요. 특히 바닷가 덱에 지어진 코니 아일랜드는 ‘맨 인 블랙3’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가운데를 질주하는 장면이 인상적이죠. 코니 아일랜드는 또한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것이, 전체적인 색감이 아주 감성적이기 때문이랍니다.

코니 아일랜드 근처 숙소 추천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브루클린 베이 호텔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하버 접근성
2. 대중교통 이용 용이
3. 가성비

외관

심플하게 지어진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브루클린 베이 호텔은 브루클린 하버 근처에 위치해 아쿠아리움, 코니 아일랜드 등을 도보로 이동 가능합니다.

로비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브루클린 베이 호텔은 24시간 데스크가 오픈되어 있고요. 작은 호텔로, 로비에서 대기 할 수 있는 공간이 넓지는 않습니다.

객실

총 성인 4명이 묵을 수 있는 디럭스 룸은 퀸 베드룸이 두 개로, 올스테이에서 예약 시 1박에 20만원 가량에 머물 수 있습니다.

부대 시설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브루클린 베이 호텔의 조식은 간단합니다. 시리얼, 요거트, 빵, 주스, 계란요리, 베이컨, 커피 등 간단한 아메리칸 스타일 조식이 제공되며 객실 요금에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매우 좋음”

Very clean  – Amanda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뉴욕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인터컨티넨털 타임 스퀘어 홈페이지, 아트하우스 호텔 뉴욕 홈페이지,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브루클린 베이 호텔 홈페이지,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