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베네치아호텔 | 가을 밤바다 보러 떠나는 여수 오션뷰 호캉스! 가성비 추천 객실 슈페리어 더블 후기부터 욕실 어메니티, 조식 뷔페, 부대 시설, 주차, 루프탑 수영장, 실내 골프장, 요트 투어 투숙객 이용팁까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하니 입니다 🙂
며칠 새 내린 비로 기온이 뚝 떨어졌어요. 날씨가 쌀쌀해질수록 낭만적인 여수 밤바다가 생각나는데요. 지금 당장 떠나고 싶다면, 하니가 추천하는 여수 베네치아호텔 먼저 살펴보세요. 궁금한 분은 Follow Honey!
여수 베네치아호텔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낭만적인 여수 오션뷰
2. 사계절 운영 루프탑 수영장
3. 해산물은 기본! 자타공인 조식 맛집
슈페리어 더블


가성비 호캉스로 사랑 받는 여수 베네치아호텔 대표 객실이에요. 더블 베드와 화장대, 테이블, 소파, TV 등을 갖췄어요. 천장부터 바닥까지 이어진 통창으로는 바다와 함께 주변 경관이 한눈에 들어와요.
어메니티

샤워 부스 안에 샴푸 겸 컨디셔너와 바디워시가 디스펜서 형태로 제공돼요. 세면대에는 위생백과 면봉, 화장솜, 빗, 비누가 비치돼 있어요. 환경 보호를 위해 칫솔과 치약, 면도기 등 일회용품은 따로 챙겨와야 해요.
조식


조식은 피렌체 레스토랑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인터내셔널 뷔페로 운영됩니다. 한식과 쌀국수, 키즈 스테이션, 제철 음식, 해산물 등을 두루 갖췄어요. 디저트 코너까지 알찬 자타공인 조식 맛집이에요.
로비 / 부대 시설




로비와 프런트 데스크는 1층에 있어요. 같은 층에 카페와 편의점이 자리했어요. 이외 여수 베네치아호텔 부대 시설로 루프탑 풀과 사우나, 피트니스, 당구장, 오락실, 키즈 카페, 실내 골프장 등을 갖췄어요.
외관 / 인테리어

국내 호텔 중 세 번째로 많은 부대 시설을 자랑하는 만큼, 건물 하단부에는 오락 공간이 넓게 자리했어요. 객실이 위치한 고층부는 전면 창 덕분에 푸른 바다와 잘 어울려요. 야간 조명으로 밤에도 근사하게 빛난답니다.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너무 행복했네요”
진짜 뷰 하나는 너무 좋아요! 침대도 완전 폭신폭신하고 밑에 편의점이랑 호텔 안에 여러 가지가 있어서 되게 편하게 놀다 왔네요! 주변에 엑스포라서 그런지 놀기도 편하고 엑스포역을 도보로도 갈 수 있으니까 뚜벅이한테는 최고의 숙소인 거 같아요! 그리고 바다 전망이어서 바다를 보면서 자니까 너무 행복했네요. (이하 생략) – 스물셋간장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여수 베네치아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하니의 TIP
크게 여수 베네치아호텔 객실은 슈페리어와 디럭스, 베네치아 스위트, 풀 스위트, 패밀리 스위트로 나뉩니다. 일부에는 개별 수영장을 갖췄어요. 올스테이 하면 10만 원대 이하부터 예약 가능해요. 가성비로는 압도적이에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하니의 TIP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입니다. 성수기에는 살짝 일찍 도착해서, 번호표를 미리 받아두는 걸 추천해요. 아울러, 호텔 전역에서 마스크 착용은 필수랍니다. 꼭 지켜주세요.
이동 팁

하니의 TIP
주차장은 1~3층에 자리했습니다. 투숙객 무료 주차 가능해요. 여수엑스포역 기준 차로 5분 거리예요. 택시 타면 4천 원 정도 나와요. 엑스포 공원 주요 관광지까지 걸어 갈 수 있어요. 뚜벅이 여행자에게 안성맞춤이죠?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후기
“좋았습니다”
위치가 일단 케이블카, 돌산공원, 포차 거리, 맛집들과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아이와 방문해서 수영장을 이용했는데 이용요금은 있었지만, 수영장에 물이 따듯해서 아이와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중간 생략) 숙소는 대체로 깨끗했고 바다뷰가 너무 예뻤어요! 다음에 또 여수를 방문하게 된다면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 baobabtree
하니의 TIP
호텔은 3면이 각기 다른 멀티 오션뷰를 자랑해요. 슈페리어는 하프 오션, 디럭스 이상은 전면 오션뷰예요. 엑스포 공원 전망은 만 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해요. 입실하며 가능 여부를 확인한 뒤, 현장 결제하면 돼요.
호캉스 포인트 – 루프탑 풀


하니의 TIP
루프탑 수영장은 25~30도로 운영돼,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해요. 비수기 주중에는 오후 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주말에는 낮 12시부터 문을 열어요. 수영복 착용은 필수예요. 깜박했다면, 빌릴 수도 있어요.
호캉스 포인트 – 실내 골프장

하니의 TIP
요즘 골프 입문하신 분들이 많아요. 초보 골린이를 심쿵하게 할 스크린 골프장이 여수 베네치아호텔 2층에 자리했답니다. 시간당 1만 원으로, 요금도 저렴해요. 밤 10시까지 문을 여니, 커플끼리 야식 내기 어떠세요?
기타 팁

이용객 실제후기
“마음에 드는 숙소였어요”
여행가면서 다녀왔는데, 신축 건물 같이 굉장히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숙소에서 지내면서 불편한 점 하나 없이 정말 기분 좋고 편하게 잘 쉬다 왔어요! 주변에 갈만한 여행지도 많고 개인적으로 여행을 더 알차게 보내게 해 준 호텔에 감사합니다. (이하 생략) – HNnnnhj
하니의 TIP
여수 바다를 색다르게 즐기고 싶다면, 요트 투어를 이용해 보세요. 호텔 바로 앞 선착장에서 출발해 오동도와 해상 케이블카, 거북선 대교 등을 둘러보는 코스예요. 호텔 1층 데스크에서 투숙객 할인도 받을 수 있어요.
더 다양한 여수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호텔스닷컴,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