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에 취하고 일출 뷰에 취하는 여수 베네치아 호텔

여수 베네치아 호텔 | 오동도, 빅오쇼 객실 뷰, 오락실, 코노, 수영장, 루프탑 등 다양한 부대시설, 시몬스 침대에 누워 통창에서 본 여수 밤바다. 이 모든 게 가능한! 상상만 해도 행복해지는 여수 베네치아 호텔!

여수 베네치아 호텔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송다혜 입니다 🙂 여수밤바다~ 조명과 아름다운 얘기, 바다를 함께 걷고 싶은 사람이 생각나는 여수입니다. 많은 호텔이 있지만, 쾌적하고 깔끔하며 여수 관광지와 가까운 여수 베네치아 호텔을 소개해 드릴게요.


여수 베네치아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 시몬스 침대에 누워서 보는 오션뷰
  2. 다양한 부대시설과 호캉스
  3. 여수 관광지가 가까운 호텔

객실 -디럭스패밀리트윈룸

여수 베네치아 호텔

침대에 누워 통창 밖에 있는 바다 보며 쉴 수 있는 객실이에요. 발코니가 있어서 침대뿐만 아니라 밖에서 오동도와 바다를 볼 수 있어요. 넓고 쾌적한 객실이에요. 시몬스 침대인 만큼 침구류가 푹신하여 꿀잠 잘 수 있어요. 더블침대와 싱글 침대, 스타일러, 소파, 테이블, 캐리어 올려놓는 테이블 등이 있어요.

어메니티

여수 베네치아 호텔

일회용품 사용을 자제한 호텔이라 샴푸와 바디워시는 디스펜서에 있어요. 드라이기, 빗, 면봉, 화장솜, 수건, 머리끈은 제공되며 칫솔 치약은 구비되어 있지 않으니 개인 세면도구와 함께 챙기셔야 해요. 물, 차, 커피도 있어요.

조식

여수 베네치아 호텔

피렌체 레스토랑에서 7시부터 10시까지 조식을 드실 수 있어요. 투숙객은 1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해요. 창가에 앉으시면 바다를 보며 아침을 드실 수 있어요. 메뉴는 간단하게 불고기, 한식 반찬, 베이커리, 스프, 죽, 샐러드, 과일, 시리얼 등이 있어요.

로비 / 부대시설

여수 베네치아 호텔

8세 이하만 이용할 수 있는 키즈카페, 투썸 카페, 편의점, 오락실, 코노, 스크린 골프 부대시설이 있어요. 루프탑에 있는 수영장은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해요. 정기 휴무일도 있으니 이용 전에 여수 베네치아 호텔 홈페이지 확인을 추천드려요.

외관 / 인테리어

여수 베네치아 호텔

4성급 호텔로 로비와 복도가 넓고 깔끔해요.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기분 좋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브라운 톤으로 고급스러우며 건물 자체에서 세련미가 넘쳐요. 저녁엔 환한 불빛들이 주변을 밝혀주는 것 같아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따뜻해서 좋았어요. 오동도 전망, 옥상 수영장,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도 괜찮아요.”

ilsoo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여수 베네치아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여수 베네치아 호텔
여수 베네치아 호텔
여수 베네치아 호텔

송다혜 에디터의 TIP
​트윈, 더블, 더블+세미더블, 비즈니스 더블, 패밀리 트윈, 트리플 등 객실이 있어요. 엑스포 공원 뷰 객실 요청 시 1만 원 추가 비용이 발생해요. 디럭스 객실 이상부터 스타일러가 있어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여수 베네치아 호텔

송다혜 에디터의 TIP
체크인은 15시이며 체크아웃은 11시예요. 체크인 시간에 사람이 많이 붐비니 일찍 오시길 추천드려요. 대기 시간이 많은 경우엔 카페에서 차 한 잔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이동 팁

여수 베네치아 호텔

송다혜 에디터의 TIP
여수엑스포역에서 택시로 2분 소요돼요. 버스는 약 10분 정도 소요되며 오동도 방면 정류장에서 2번 버스 탑승하셔서 박람회장 정류장 895에서 하차하시면 돼요.

객실 이용 팁

여수 베네치아 호텔

이용객 실제후기

“일단 침대에 누우면 일어나기 힘들어요. 푹신 그자체! 바다뷰로 힐링 그자체!”

-miho

송다혜 에디터의 TIP
객실이 5층~17층까지 있고 18층에 루프탑이 있어요. 전 객실 오션뷰이며 빅오쇼뷰와 오션뷰 객실을 선택하실 수 있어요. 바다 보면서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객실도 따로 있으니 인원과 이용 목적에 따라 객실을 선택하시면 돼요.

근처 명소- 오동도

오동도

송다혜 에디터의 TIP
여수에 있는 섬으로 멀리서 보면 오동잎처럼 보이기도 하고, 오동나무가 많아서 오동도라는 이름이 생겼어요. 동백꽃이 너무 예쁘고 산책길도 잘 되어 있어요. 곳곳에 사진 스팟과 쉬어가는 곳, 동굴 등 볼거리도 많으니 시간이 되신다면 꼭 들르시길 추천드려요.

근처 명소-낭만포차

낭만포차

송다혜 에디터의 TIP
여수하면 낭만포차를 뺄 수 없는 것 같아요. 길게 늘어선 낭만포차에서 해물삼합은 필수로 드셔야 하는 음식이죠. 분위기도 좋고 거리에서 들려오는 음악도 좋고 포차 뒤로 유람선과 불꽃놀이까지 모든 게 낭만적인 거리입니다.

기타 팁

여수 베네치아 호텔

송다혜 에디터의 TIP
3월과 4월에 투숙하시면 루프탑 풀 2매를 드린다고 해요. 단 디럭스, 풀스위트, 베네치아 스위트, 파노라마 스위트, 로얄 스위트 객실에 머무셔야 해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여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트립비토즈, 여수 베네치아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