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소노캄 슈페리어 킹 오션뷰 호캉스 200% 즐기는 법

여수 소노캄 | 무료 미니바 제공되는 오션뷰 객실에서 오붓한 커플 호캉스 보내고 싶다면 주목!

여수 소노캄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오은혜 입니다 🙂

추운 겨울에는 역시 따뜻한 남쪽으로 떠나야 하는 법! 객실에 들어서면 청정 여수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오션뷰 객실과 알찬 부대시설을 갖춘 ‘소노캄여수 호텔’을 지금부터 소개할게요! 특히 낭만 가득한 커플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바로 확인해 보세요!


여수 소노캄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남해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뷰맛집
2.맥주, 탄산수, 생수, 스낵이 포함된 미니바가 무료!
3.사우나, 라운지, 피트니스 등 풍부한 부대시설

객실 – 슈페리어킹

여수 소노캄 슈페리어 킹 룸

높은 천장과 한쪽 벽면이 창문으로 되어 있어 탁 트인 여수 바다를 감상하기에 제격인 슈페리어 더블룸은 커플 여행에 인기가 높은 객실이에요.

여수 소노캄 슈페리어 킹 룸

킹 사이즈 침대와 티 테이블 세트가 놓여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티 타임 또는 맥주 한 잔 마시기 딱 좋죠! 더 좋은 점은 미니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에요. 미니바 구성은 맥주, 탄산수, 생수, 스낵이 포함돼 있답니다:)

어메니티

슈페리어 킹 어메니티

욕실에는 욕조가 설치되어 있고, 어메니티로는 아베다의 샴푸, 헤어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가 준비되며 그밖에 치약, 칫솔, 빗, 샤워캡, 바디 스펀지, 수건, 헤어드라이어 등이 제공돼요.

조식

여수 소노캄 셰프스키친

조식은 여수 소노캄 1층 셰프스 키친에서 아침 6:30 ~ 10:30분 사이에 3부 제로 운영되고 있어요. 샐러드와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하고, 아침에 먹기 편한 죽과 수프, 그리고 쌀국수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조식은 1인 기준 3만 8천 원이며, 소노 회원은 20%, 투숙객은 10% 할인된 금액에 이용 가능해요.

로비 / 부대시설

여수 소노캄 카페
여수 소노캄 피트니스
여수 소노캄 스토어

소노캄 여수 부대시설로는 로비에 마련된 카페 에스뜨레자와 바다 전망의 피트니스, 사우나, 멀티 스토어, 비즈니스센터,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라운지 등이 있어요.

외관 / 인테리어

여수 소노캄

아름다운 남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소노캄여수 호텔은 서남권의 유일한 5성급 호텔답게 외관과 내부 모두 우아하고 품격 있는 자태를 자랑하는데요. 여수 엑스포를 비롯한 주요 관광 스팟들과 가깝고, 한국 전통 온돌방과 함께 스페인, 아랍, 일본 등 여러 나라의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는 테마 객실을 마련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는 곳

일단 호텔 위치가 좋아서 전망이 멋져요. 제가 묵은 날은 날씨가 흐려서 파란 바다를 볼 수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구름 낀 바다도 운치있었네요. 체크인 할 때 직원분께서 전망 좋은 객실을 찾아주시려고 애써주실 정도로 친절하시고, 질문 할 때마다 미소지으시면서 잘 알려주셔서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객실상태도 좋고 깨끗하고 침대가 정말 편안해서 푹 잘 수 있었습니다. –Myung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소노캄 여수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여수 소노캄 객실
여수 소노캄 객실
여수 소노캄 객실

에디터 은혜의 TIP
객실은 크게 스탠다드, 이그제큐티브 룸, 테마룸, 스위트, 탑 스위트 등으로 구분되며, 총 311실을 보유했어요. 싱글베드가 2개 마련된 슈페리어 트윈 룸은 친구와 함께 합리적인 우정여행 숙소를 찾는 분께 추천하는 객실이에요. 그 외에도 침실 2개, 욕실 3개, 거실로 구성된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넉넉한 공간으로 가족여행에 인기가 높답니다.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여수 소노캄 로비

에디터 은혜의 TIP
기본적으로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시작하며, 체크아웃은 낮 12시에 마감돼요. 목요일부터 일요일, 그리고 성수기 시즌에는 체크아웃이 오전 11시까지로 앞당겨지니 이 점 참고하셔야 해요. 그 외에 체크인 전, 체크아웃 후에 짐 보관 서비스도 가능해요.

이동 팁

여수 소노캄

에디터 은혜의 TIP
여수 엑스포역에서 호텔까지는 차로 5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요. 버스도 1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크게 불편함 없을 거예요. 물론 투숙객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객실 이용 팁

펫타워동반스위트룸

이용객 실제후기

너무 깔끔하고 좋아요

오동도에서 엄청 가까워서 산책하기도 좋고 조식도 맛있어요-soyoung

에디터 은혜의 TIP
여수 소노캄 호텔은 반려견 동반 투숙이 가능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강아지와 함께 펫캉스를 꿈꾸는 견주분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숙소인데요. ‘펫동반 타워 스위트’ 룸으로 거실, 침실, 욕실으로 구성된 널찍한 공간을 자랑하는 룸입니다.

펫타워동반스위트룸

내부에는 반려동물을 위한 방석, 식기, 배변판, 배변시트 3장, 탈취제, 접착 테이프, 물티슈 등이 준비되니 그 외에 것들만 챙기시면 될 거예요. 다만 단 2개로 소량의 객실만 보유하고 있으니 서둘러서 예약하셔야 해요.

호캉스 포인트 – 타다미 룸

테마룸
테마룸

에디터 은혜의 TIP
전통 옻칠 기법과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타다미 방은 일본 여행을 온 듯 특유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인데요. 특히 이 객실의 매력 포인트는 욕실에 마련된 히노키 욕조! 편백 향 가득한 욕조에 따뜻한 물 받아 몸 녹이며 피로와 스트레스까지 한 번에 날려 보세요!

호캉스 포인트 – 더 라운지

더라운지
더라운지

에디터 은혜의 TIP
호캉스와 먹캉스를 제대로 즐기고 싶은 분이라면, 더라운지 이용권을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1) 조식 7:00 ~ 10:00 / 2) 라이트 스낵 11:00 ~ 15:00 / 3) 카페 & 베이커리 15:00 ~ 17:00 / 4) 해피아워 18:00 ~ 21:00 총 4가지 코스를 맛볼 수 있으니 먹캉스 제대로 즐길 수 있겠죠? 중간중간에 호텔 내 부대시설을 이용하거나, 밀린 영화나 드라마를 봐주면 최고의 휴가가 되지 않을까요?

기타 팁

사우나

에디터 은혜의 TIP
남/여 각각 냉·온탕 노천탕을 운영하고 있어요. 넓은 창문을 통해 자연채광 및 여수 앞바다와 오동도의 전경이 보여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어요. 사우나 이용 요금은 1인 기준 26,000원이며, 피트니스클럽 동시 이용 시 35,000원에 이용 가능해요. 다만 현재는 방역 패스를 실시하오니 접종 증명서 또는 PCR 음성 확인서를 지참하셔야 해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트립닷컴, 여수 소노캄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