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라마다 호텔 | 프리미어 온돌 오션 룸 후기부터 욕실 어메니티, 라벨르 레스토랑 조식 뷔페, 부대 시설, 수영장 인피니티 풀 & 파크 풀, 짚라인 짚트랙, 근처 맛집 바베큐 캠핑 BBQ, 해피아워 이용 정보까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AMY 입니다 🙂
벚꽃 피는 계절에 자연스레 떠오르는 국내 여행지 여수 여행 준비 중이라면, 여기를 주목해 주세요. 짚라인부터 수영장, BBQ까지 호캉스 조건을 모두 갖춘 오션뷰 숙소 여수 라마다 호텔 준비해 왔습니다. 궁금하면 당장 Let’s Go!
여수 라마다 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 가족 여행자 만족도 높은 오션뷰 온돌 객실
2. 여수 바다 가로지르는 짜릿한 짚라인
3. 호캉스 필수템 수영장 & 바비큐 완비
프리미어 온돌 오션 (풀오션)


가족과 단체 여행자에게 인기가 높은 여수 라마다 호텔 온돌 객실입니다. 탁 트인 전망으로 오션뷰를 즐길 수 있어요. 객실에는 싱글 침구 3세트와 43인치 LED TV, 사무용 책상 & 의자, 개인 금고, 에어컨, 냉장고, 커피 포트 등을 구비했어요.
어메니티

욕실 어메니티로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가 비치돼 있어요. 이와 함께, 목욕 가운과 타월, 헤어드라이기가 제공됩니다. 무료 생수는 1일 2병을 이용할 수 있으며, 커피와 티백도 구비해 놨어요.
조식


여수 라마다 호텔 조식 서비스는 5층 라벨르 레스토랑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뷔페로 운영됩니다. 투숙객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해요. 한식과 양식을 고루 갖췄어요. 커리까지 있답니다. 물론, 여수 갓김치는 꼭 맛보셔야겠죠?
로비 / 부대시설


1층 로비에는 프런트 데스크와 카페, 비즈니스 센터, 편의점이 자리했습니다. 아울러, 숙소 부대 시설로는 짚트랙과 포토존, 전망대, 자쿠지, 라테르니 파크 풀 & 인피니티 풀, 피트니스 센터, 연회장 등을 갖췄어요.
외관 / 인테리어

입체감이 돋보이는 외관은 조명에 불이 들어온 저녁에는 더욱 화려해져요. 반면 인테리어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모던하게 디자인 돼, 남녀노소에게 호평입니다. 마주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도록 객실에 따라 발코니와 넓은 통창을 설치해 두었어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아기랑 함께 여행하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13개월 아기와 함께하는, 금요일에 갑자기 결정된 주말여행이었어요. 아직 침대에서는 낙상 가능성이 높아서, 온돌룸으로 찾던 중 딱 알맞은 숙소를 찾게 되어서 기뻤네요! 날씨도 따뜻하고, 야외 온수풀에서 신나게 놀고 나니 밤에도 아주 꿀잠잤어요. (중간 생략) 야경도 예뻤고요~ 조식도 괜찮았어요. – 민주적인여행자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여수 라마다 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AMY의 TIP
객실 등급은 슈페리어와 디럭스, 프리미어, 스위트, 스페셜로 나뉩니다. 전망은 마운틴과 오션, 하프 오션 등으로 구성됐어요. 고유한 콘셉트로 꾸며진 스페셜은 캠핑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글램핑룸과 키즈룸 중 선택 가능해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AMY의 TIP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입니다. 밤 10시 이후 늦은 입실을 원하는 분은 프런트 데스크로 미리 연락을 주셔야 해요. 레이트 체크 아웃 비용은 시간당 1만 원으로, 오후 2시까지 가능합니다.
이동 팁

AMY의 TIP
여수EXPO역과 차로 7분 거리로, 택시 또는 대중교통을 이용해 접근 가능하세요. 여수 라마다 호텔 주차 시설은 지하 1층과 지상 2~4층에 자리했으며,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단, 4층은 기계식 주차장이니, 참고해 주시와요.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후기
“친절한 서비스와 편리하고 조용하고 너무 즐거운 여수 여행을 하고 갑니다!”
호텔에 들어와서부터 친절한 직원분들의 안내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방에도 테라스와 스타일러 작은 싱크대가 있어 편리하고 답답함 없이 넘 좋았습니다. 스타일러로는 1박이어서 옷이 단벌이었는데 사용하고 너무 뽀송뽀송 좋네요. – 유력한기러기
AMY의 TIP
여수 라마다 호텔 온돌 프리미어 오션 룸은 기준 인원 3명에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합니다. 기준 인원 외 추가 시 1박당 1인 1만 원이 부가되며, 36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예요. 침구 추가 비용은 1채당 2만 원입니다.
호캉스 명소 – 짚라인

AMY의 TIP
아무래도 라마다호텔 하면 짚라인을 빼놓을 수 없죠. 국내 최고 높이인 130m에서 출발한 6개의 짚트랙 라인은 최대 시속 80km/h 속도로 여수 바다를 가로 지른답니다. 길이는 1.2km 정도 돼요.

짚라인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성인 3만 5천 원, 소인 2만 5천 원입니다. 투숙객은 주중 30%, 주말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호캉스 맛집 – 바베큐

AMY의 TIP
여수 라마다 호텔 근처 맛집 찾아 멀리 나가지 마세요. 후문 야외 주차장 방면에서는 근사한 캠핑 BBQ를 즐길 수 있답니다. 항아리 바베큐 세트 메뉴를 판매 중이라 따로 장 보실 필요도 없어요. 셀프바도 무제한으로 제공돼요.
호캉스 명소 – 수영장


AMY의 TIP
누가 뭐래도 호캉스의 꽃은 역시 수영장이죠! 라마다호텔 안에는 무려 두 개의 수영장이 자리했답니다. 각 5층과 6층에 자리했어요. 현재 6층 수영장은 이용이 어려우나, 5층은 개방되어 있답니다. 2부제로 나눠 운영되며, 이용 요금은 성인 1만 5천 원, 소인 1만 원이에요.
기타 팁


AMY의 TIP
프리미어 객실 이용자에게는 해피아워 2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라마다호텔 해피아워 서비스는 1층 라메르 카페에서 오후 6시부터 밤 10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와인 2잔과 무료 스낵바가 제공돼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여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여수 라마다 호텔 공식 홈페이지, 호텔스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