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대란 예상🚨 양평 호텔도반 히노끼탕의 겨울 힐링

양평 호텔도반 | 서울에서 1시간 이내 드라이브 코스로 딱 좋은 양평 여행 & 히노끼탕까지 준비된 힐링 숙소

히노끼탕이 있는 호텔도반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오은혜 입니다 🙂

매서운 한파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어디 돌아다니는 것도 무섭지만 기분 전환도 하고 싶다면! 야외 하노끼 스파와 최고급 시설을 갖춘 호텔식 별장형 펜션 ‘양평 호텔도반’으로 호콕 떠나보시면 어떨까요?


양평 호텔도반펜션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겨울 여행의 최고! 야외 히노끼탕
2.7성급 호텔 부럽지 않은 어메니티
3.장 대신 봐주기 등 특별 서비스 제공

객실 – L동

양평 호텔도반 거실 전망
양평 호텔도반 침실

양평 호텔 도반 L동의 객실은 침실에서 동양의 마테호른이라 불리는 백운봉을 볼 수 있어 힐링 전망을 자랑하는 곳으로 한 번에 2인에서 최대 4인까지 숙박 가능해요.

양평 호텔도반 복층
양평 호텔도반 복층 침구

복층 구조로 1층에는 TV, 소파, 킹사이즈 침대, 주방이 준비되어 있어요. 인원이 초과할 경우 성인 4만 원, 아동 3만 원 추가해 주시면 복층 다락에 푹신한 퀸사이즈 침구를 추가로 마련해 주시니 4인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하는 여행도 충분하겠죠?

어메니티

양평 호텔도반 욕실

양평 호텔도반 L동은 레드 컨셉으로 꾸며진 객실인 만큼 곳곳에 레드 포인트가 눈에 띄는데요. 화이트와 우드가 조화로운 욕실에 레드 컬러의 문이 확실한 포인트가 돼 주었죠?!

어메니티도 7성급 호텔 못지않게 최고급으로 제공되는데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수건, 헤어드라이어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칫솔과 치약 등은 개별적으로 챙겨오시면 돼요.

다이닝

양평 호텔도반 주방

주방에는 SMEG 냉장고와 인덕션,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밥솥, 4인 식기 일체, 네스프레소 등 취사도구 일체가 준비되어 있으니 호콕하며 맛난 음식 즐겨 보세요.

부대시설

양평 호텔도반 히노끼탕

양평 호텔도반 전 객실에는 야외 하노끼탕이 준비되어 있어요. 사방 전체가 오픈되어 있지는 않아 외부로부터 시선을 차단해 편히 입욕을 즐길 수 있으면서 천장이 뚫려 바깥 공기 마시며 별 감상하기 제격인 곳이죠!

히노끼스파의 이용 시간은 오전 8시~10시까지 / 오후 16시~21시 30분인데요. 단, 동절기에는 마지막 이용 시작 시간은 저녁 20시까지예요. 히노끼 스파는 객실당 1회는 무료 이용 가능하며 추가로 사용 시 별도 비용이 발생해요.

외관 / 인테리어

양평 호텔도반 외관

호텔 도반은 동양의 마테호른이라 불리는 백운봉이 보이는 백병산에 있는데요. 건축학과 교수가 설계하고 호텔경영학과 교수가 운영해 남다른 힐링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해요. 최고급 인테리어와 개별 야외 히노끼 스파, 개별 테라스까지 도심의 지친 일상에 충분한 휴식이 될 거예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다시 또 오고 싶은 곳!!!”

좋았어요 사장님 내외분 모두 친절하세요 별도 많이 보이고 낭만적 분위기였어요 –whrkawi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양평 호텔도반펜션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양평 호텔도반
양평 호텔도반 I동
양평 호텔도반 F동
양평 호텔도반 F동

에디터 은혜의 TIP
양평 호텔도반 객실은 생명(LIFE)을 담은 4개의 룸과 비밀 아지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L동, I동, F동은 모든 객실에는 히노끼 스파가 구비된 복층 구조로 2인에서 4인까지 머물 수 있어요. 각각 레드, 오렌지, 블루 컬러 포인트가 매력적이랍니다 😉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양평 호텔도반

에디터 은혜의 TIP
체크인은 오후 16:00 이후에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오전 11:30 이전에 마무리 하시면 돼요.

이동 팁

양평 호텔도반

에디터 은혜의 TIP
자가용 이용 시 서울 잠실 기준 1시간 이내로 이동 가능하며 국도 6번과 양평교를 이용하시면 가장 빠르게 도착하실 수 있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경우 버스는 양평시외버스터미널, 지하철과 기차는 양평역에서 하차 후 택시로 호텔 도반까지 오시면 돼요.

객실 이용 팁

아로마오일 서비스

이용객 실제후기

“진짜 최고입니다.”

친절하신 사장님의 안내를 받아 들어가는 순간 향기가ㅠㅠ… 최고였어요! 모든 물건들이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고 시설도 너무 깨끗했어요. 히노끼탕이 제일 기억에 남고, 살짝 추웠지만 바베큐도 즐겁게 했습니다. 다음번에 또 재방문 하려구요! 정말 좋은 추억 많이 남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rhvrmsmf

에디터 은혜의 TIP
모든 객실에는 초음파 아로마 가습기가 비치되어 있어요. 라벤더, 페파민트, 로즈마리, 레몬 중 원하는 향기를 객실 예약 시 선택해 주시면 도착하는 시간에 맞추어 사장님께서 아로마 가습기를 은은하게 틀어주시죠. 덕분에 기분 좋은 여행의 시작이 될 거예요 🙂

특별 서비스

바비큐그릴 서비스

에디터 은혜의 TIP
펜캉스의 꽃은 역시 뭐니 뭐니 해도 바비큐 파티죠? 개별 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데요. 단 바비큐 그릴 이용 시 30,000원의 요금이 부과돼요.

양평 호텔도반 놓치면 안 될 서비스 중 하나! 특별한 방식으로 극소량으로만 생산되는 최고급 프리미엄급 개군한우를 고객 주문 시 구매해서 제공해 드려요. 단 투숙 전 미리 주문해 주셔야 해요.

캠프파이어

그리고 6만원만 추가하면 모닥불에 캠프파이어의 여유도 즐길 수 있어요.

특별 서비스

고객 장 봐주기 서비스

에디터 은혜의 TIP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분들은 숙소 가기 전에 장까지 봐서 들어가기는 너무 힘들죠! 양평 호텔도반 고객 장 봐주기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객실 예약 시 미리 필요한 물품을 말씀하시면 숙소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대신 준비해 드리니 걱정 없이 몸만 가볍게 오셔도 돼요!

기타 팁

호텔도반의 에너지 하우스

에디터 은혜의 TIP
호텔 도반에는 객실 외에 세미나 및 회의, PPT 발표 등이 가능한 Energy House가 준비되어 있어요. 이곳에는 60인치 TV, 복사기, 팩스기, 프린트 등 시설이 구비되어 단체 이용객을 위한 세미나 공간으로 안성맞춤이죠.

호텔도반의 하우스오브 아지트

그뿐만 아니라 영화 감상실, 음악감상실은 물론 식음료 반입이 가능해 파티룸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House of Agit까지! 언택트 하게 자연 속에서 호콕하며 재미와 힐링 모두 충족시킬 수 있을 거예요.


더 다양한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호텔도반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