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엔 역시 스키장 ⛷소노벨 비발디파크

소노벨 비발디파크 |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스키 타고 편하게 묵을 수 있는 호텔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Lee 입니다 🙂

겨울에는 스키장을 빼놓을 수 없죠! 에디터가 겨울을 기다리는 이유도 바로 ‘스키’ 때문인데요. 서울에서 가까운 비발디파크에 매년 출석 도장을 찍고 있죠. 오늘은 스키 타고 편하게 머물기 좋은 소노벨 비발디파크를 소개하려고 해요. 겨울 여행, 함께 떠나요!


소노벨 비발디파크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 비발디파크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숙소
  2. 겨울철 여행지로 제격인 장소
  3. 스키/보드 이용 후 편하게 묵을 수 있는 호텔

객실 – 소노벨 비발디파크 B 스위트

소노벨 비발디파크 B 스위트 객실은 취사형과 클린형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침실과 거실이 따로 구분되어 있으며 침실 2, 욕실 2개로 이루어졌어요. 추가 요금을 내면 스키장 뷰를 볼 수 있는 객실에서 머물 수 있죠.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샴푸, 바디워시가 제공되며 칫솔은 따로 챙겨야 합니다.

조식

조식은 따로 제공하지 않으며 리조트 단지 내 푸드월드에서 다양한 종류의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로비 / 부대시설

비발디파크는 스키&보드, 스노위랜드, 골프, 여름철 이용할 수 있는 오션월드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외관 / 인테리어

소노벨 비발디파크는 슬로프가 보이는 전망으로 비발디파크 이용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숙소입니다. 오랜 세월 동안 유지되고 있지만 리모델링을 통해 깔끔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잘 쉬다왔어요”

12시 체크인, 미리 룸에 짐 보관 가능, 객실 정비 후 문자 받고 입실. 중간에 놀다가 중간에 입실하면 되서 좋아요. 부대시설도 많고~ 단, 중앙난방이라 조금 아쉬워요. -s***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소노벨 비발디파크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Lee의 TIP
소노벨 비발디파크 객실은 패밀리, 스위트, 온돌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일부 객실은 취사가 가능합니다.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Lee의 TIP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주말은 체크인 대기 시간이 길어 12시부터 접수를 하고 있어요.

이동 팁

Lee의 TIP
주차는 지하 주차장, 주차타워, 지상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후기

“조용히 쉬기 좋아요”

비발디파크 스키 타러 항상 가는데 콘도 가격도 적당하고 좋네요~ 시설은 노후되었지만 그래도 잘 관리되고 깨끗합니다.

Lee의 TIP
객실은 침대, 온돌, 침대&온돌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슬로프 뷰는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스키/보드

Lee의 TIP
슬로프 운영 시간은 주간 08:30~16:30, 야간 18:30~22:30, 밤샘/새벽 22:00~익일 03:00입니다. 밤색/새벽 시간을 제외한 모든 시간에 전체 슬로프를 이용할 수 있어요. 스키장 폐장 시까지 수도권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근처 명소

Lee의 TIP
스노위랜드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썰매를 탈 수 있습니다.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스키월드에 위치한 약 3만 3천 평 규모의 눈 속 마을이죠.

기타 팁

Lee의 TIP
현재 스노위랜드 및 스키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홍천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