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더화이트호텔 ⛷️ 스키 & 평창의 맛 모두 즐기고 싶다면 강추!

평창 더화이트호텔 | 평창 스키여행에 딱 좋은 가성비 호캉스 호텔 더화이트호텔, 휘닉스평창 셔틀버스 정보 & 막국수 맛집 미가연

더화이트호텔평창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오은혜 입니다 🙂

우리나라 스키장 중 강원도에만 9곳이 존재한다는 거 아셨나요? 이번 겨울, 스키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지금부터 주목해 주세요! 합리적인 가성비에 쾌적한 시설 및 깔끔한 객실 컨디션을 자랑하는 더화이트호텔 평창을 소개할게요.


평창 더화이트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최저가 기준 10만 원 이내 예약 가능
2.휘닉스파크 스키하우스까지 왕복 셔틀버스 운행
3.레스토랑, 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

객실 – 주니어 스위트 원베드 룸

주니어 스위트 원베드 룸
주니어 스위트 원베드 룸

호텔동 최고층에 위치한 주니어 스위트 원 베드 룸은 평창의 자연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럭셔리한 커플 여행 숙소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넓은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구조로 침실에는 더블베드 1개와 자쿠지 욕조가 설치되어 있어 풍경을 감상하며 즐기는 반신욕이라, 상상만 해도 피로가 풀리겠죠?

어메니티

주니어 스위트 원베드 룸
평창 더화이트호텔 어메니티

침실 한편에 샤워실과 화장실 그리고 세면대가 준비되어 있어요.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헤어드라이어, 수건이 갖춰져 있어요. 칫솔과 치약, 면도용품은 환경보호를 위해 제공되지 않으니 개별적으로 챙겨오셔야 해요!

조식

조식
조식

조식은 호텔 로비 L 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라포레’에서 즐길 수 있어요. 운영시간은 오전 7:00 ~ 10:00 (입장마감 09:30)까지 드실 수 있으며, 기본적인 한식과 양식, 샐러드, 과일 등 골고루 준비되고 있어요. 이용요금은 성인 26,000원 / 48개월 ~ 초등학생 13,000원 / 48개월 미만 무료입니다!

로비 / 부대시설

피트니스센터
라이브러리
편의점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와 라이브러리, 비즈니스센터, 베이커리 카페, 피자 앤 치킨 레스토랑, 편의점 등이 운영되고 있어요.

외관 / 인테리어

평창 더화이트호텔

2018년 4월에 오픈한 더화이트호텔은 화이트 컬러를 메인으로 그레이, 네이비 컬러로 구성돼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외관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객실 및 내부 시설은 꾸준한 관리를 통해 쾌적한 시설 및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평창 더화이트호텔

특히 곳곳에 통유리창을 설치해 평창의 자연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답니다. 아울러 인근 리조트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깔끔하고 괜찮아요~

이번에 보드 타러 왔다가 처음으로 숙박을 했는데 깔끔하고 괜찮아요~ 주차장도 쾌적하고 방도 넓어요 –woaud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평창 더화이트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평창 더화이트호텔 스탠다드룸
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룸
평창 더화이트호텔 빌라 스위트룸

에디터 은혜의 TIP
더 화이트의 객실은 호텔, 테라스, 빌라 타입으로 구분돼 있어요. 세부적으로 호텔 타입은 스탠다드 룸, 주니어 스위트룸, 화이트 스위트룸으로 나뉘어요. 그 밖에도 테라스 스위트, 빌라 스위트, 빌라 듀플렉스 등 편안함과 따뜻함이 어우러진 분위기의 객실로 총 518실을 보유하고 있어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로비

에디터 은혜의 TIP
체크인은 로비에서 오후 3시부터 진행돼요.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돼요. 평창 더화이트호텔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체크인 전 또는 체크아웃 후에 여행 가방을 보관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24시간 상시 이용 가능하니 필요시 언제든지 문의해 보세요!

이동 팁

평창 더화이트호텔

에디터 은혜의 TIP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시외버스 또는 KTX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서울을 기준으로 약 1시간 반 ~ 2시간 반정도 소요돼요. 터미널에서 호텔까지는 택시를 이용하는 걸 추천 드리는데요. 시간은 15분 정도 걸려요. 만약 운전해서 오길 경우 호텔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만차일 경우 인근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 가능해요!

객실 이용 팁

빌라 듀플렉스
평창 더화이트호텔 빌라 듀플렉스
평창 더화이트호텔 빌라 듀플렉스

이용객 실제후기

깨끗하고 가성비 좋은 숙소

등산여행을 위해 2박 묵었고 지난 달에 이은 2번째 방문이었다 그리고 첫번째와 같이 만족했다 카펫이 아니라 우드바닥이라 위생적이고 바닥도 청결하고 먼지한톨 없었다 가구도 사용하기 편리한 구조이다 –mee-jung

에디터 은혜의 TIP
빌라동에 위치한 빌라 듀플렉스 객실은 기본적으로 침실 3개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거실 겸 주방, 욕실 3개, 화장실 4개를 보유해 대가족 여행에 특히 추천해 드리는 곳인데요. 개별 테라스와 히노키 욕조, 자쿠지 등을 갖춰 평창의 상쾌한 공기를 맡으며 프라이빗 한 시간 보내기 딱 좋을 거예요.

근처 맛집 -미가연

평창 더화이트호텔 근처 맛집 미가연

에디터 은혜의 TIP
메밀의 고장 봉평에서 메밀요리 명인이 운영 중인 미가연인데요. 미가연은 ‘맛있는 집에서 하는 잔치’를 뜻한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화려하지는 않지만 마치 가족에게 대접하는 듯 소박하고 깔끔하고 맛 좋은 음식들로 손님들의 칭찬이 자자하다고 해요!

평창 더화이트호텔 근처 맛집 미가연

특히 100% 메밀로 만든 육회 비빔국수와, 메밀 전병 등 하나하나 빠지는 메뉴가 없을 정도라고 하네요! 그뿐만이 아니라 처음에 따뜻한 메밀차가 나오는데, 그 또한 별미라 주전자 하나를 다 비울 정도라고 하네요 ㅎㅎ

근처 명소-휘닉스파크 스키하우스

휘닉스파크

에디터 은혜의 TIP
겨울 스포츠의 꽃! 겨울 하면 역시 스키장을 빼놓을 수 없겠죠? 특히 휘닉스파크 스키 하우스는 맑은 공기 속에서 스키와 보드, 눈썰매 등 모두 경험할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강원도 스키장이랍니다!

휘닉스파크

더 좋은 점은 평창 더화이트호텔 로비 앞 광장과 휘닉스파크 스키하우스에 왕복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는 사실! 오전 8:30 ~ 23:00까지 30분 단위로 운행되며, 운행 기간 및 운행시간은 기상 및 호텔 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될 수 있으니 탑승 전에 꼭 확인해 보셔야 해요!

기타 팁

화이트델리

에디터 은혜의 TIP
호텔 L층에 위치한 카페 화이트델리에서 쌀쌀한 겨울철 추위까지 싹 녹여줄 겨울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해요! 자색 고구마 라떼와 토피넛라떼, 시나몬라떼, 생강 차인데요. 따뜻하게 마시면 더 좋은 겨울 시즌 음료는 2월 28일까지만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추운 몸 녹이는 시간 가져보시길 바라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더화이트호텔 홈페이지 & 공식 인스타그램, 휘닉스평창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미가연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