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호텔 추천 | 깔끔하고 세련된 더 글로마드 호텔 실제 투숙 후기

프로 다낭러의 다낭 호텔 추천 | 다낭에서 살아봤니?/가성비 최강 호텔과 함께 즐기는 여행

더 글로마드 호텔 로비
더 글로마드 호텔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수안 입니다 🙂

저는 약 1년 6개월간 다낭에서 머물며 프리랜서로 활동 했는데요. 그러다보니 이제는 다낭에서 어떻게 좋은 호텔을 찾는지 전문가가 되어 있죠. 제가 바로 얼마 전 잠시 다낭을 방문했을 때 너무나도 만족했던 다낭 호텔을 올스테이와 함께 추천해 드릴게요.


스크롤 귀찮러를 위한 이동 포탈
Jump to

에디터 수안이 묵었던 숙소

더 글로마드 다낭 호텔 – 호스텔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신상 호텔
2. 가성비
3. 오션뷰

객실 – 601호 / 오션뷰 더블룸

다낭 더 글로마드 호텔 오션뷰 더블룸
오션뷰 더블룸

글로마드 호텔이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침구가 보통 여느 다낭의 저렴한 호텔들이 사용하는 저렴하고 낮은 퀄리티가 아니라는 점이었어요. 그리고 글로마드 호텔은 미케비치 쪽으로 막고 있는 건물이 없어 오션뷰 룸도 1박에 7만원이 넘지 않는 가격에 머물 수 있답니다. 신상 다낭 호텔이라 모든 것이 쾌적했습니다.

어메니티

더 글로마드 호텔 욕실 어매니티
욕실 어매니티

글로마드 호텔의 모든 룸은 바닥이 나무로 되어 있어 따로 실내 슬리퍼는 준비하지 않는 듯 했어요. 하지만 그 외에 일회용 칫솔, 면도기, 각 종 사이즈의 타올, 샴푸, 바디워시, 헤어 드라이어 등은 모두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조식

더 글로마드 호텔 조식
조식

조식은 뷔페식이었는데요. 비성수기 일 때는 그 메뉴 수가 확 줄어들더라고요. 그래서 저처럼 9월~11월 사이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계란 요리, 토스트, 요거트, 과일 주스 등을 맛 볼 수 있다는 점 알아두시고요. 사진과 같이 플레이트에 한글로 인사말을 적어준답니다. 미소가 절로 번지겠죠?

로비 / 부대 시설

더 글로마드 호텔 로비
로비

더 글로마드 호텔은 루프탑 바, 실내 수영장 등이 구비되어 있는데요. 실내 수영장 사이즈는 그리 크지 않고 아이들이 놀기에 적당한 사이즈 같았어요. 전체적으로 새로진 호텔이라 아주 깔끔하였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였습니다.

만족도

더 글로마드 호텔 오션뷰
오션뷰

저는 다음에 다낭을 방문하면 더 글로마드 호텔에 꼭 다시 머물거예요. 이 가격에 오션뷰 룸 그리고 아주 청결하고 세련된 호텔을 찾는게 쉽지 않거든요. 다낭은 물가가 아주 저렴해서 1박에 4만원 이하로도 호텔을 많이 찾을 수 있지만, 모든 가구가 저렴하고 눈이 전혀 즐거운 점이 흠이죠. 그 중에서 찾은 보석같은 호텔로, 제 만족도는 별 다섯개 중 다섯개였습니다. 🙂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친절”

직원들도 친절하고 꿀잠을 보장하는 침대가 아주 좋습니다!   – Jane B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여행 코스

에디터 수안의 여행 루트 소개

다낭 바나힐 골든 브릿지
바나힐 골든 브릿지

수안의 TIP
다낭의 명소 중 하나인 바나힐을 이번에도 방문하였는데요. 바나힐에 골든 브릿지가 새로 생겨 첫째 날부터 방문하였죠. 바나힐은 반나절 정도 시간을 들여 방문하면 되고요, 오후는 햇빛이 너무 세니 오전 방문을 추천해요. 골든 브릿지는 실제로 보니 정말 장관이었답니다.

다낭 시내 오토바이
다낭 시내

수안의 후기
저는 하루 잡고 다낭 시내를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걸 즐기는데요. 특히 여름 시즌이 지난 후부터는 그래도 햇빛이 약해지기 시작해 우리나라 늦가을이 시작 될 쯤 여행가면 걸어서도 이리저리 돌아다니기 편하답니다. 신호등이 없는 건널목은 급하게 뛰지말고 양 옆을 잘 살피며 천천히 걸어가세요!

다낭 꼰마켓
다낭 꼰마켓

수안의 후기
다낭 시내에 위치하고 있는 다낭 꼰마켓은, 다낭에서 가장 큰 재래시장으로 없는 것이 없답니다. 한시장이나 호이안에서 비싸게 판매하는 커피 핀이라든지 그릇이라든지, 기념품을 이 곳에서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다낭 자민 루프탑 바
자민 루프탑 바

수안의 후기
어느 도시를 여행하든 야경 구경은 필수죠. 최근에 새로 생긴 ‘자민 다트 & 루프탑 바’는 360도로 다낭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답니다. 미케비치까지 볼 수 있으니 해가 질 때 쯤 가면 석양이 지는 시내와 노을이 비치는 바닷가를 한 번에 감상 할 수 있겠죠?

추가) 기타 팁

다낭 길거리 음식 - 반깐
반 깐

수안의 TIP
베트남의 길거리 음식은 보통 천원 정도 하는데요. 스낵타임으로 하나씩 먹어보는 것을 추천해요. 특히 반 깐이라는 음식은 현지 분들도 식사 시간 사이에 먹는 간식으로 떡 비슷한 베이스에 새우 가루 튀김을 얹어 먹어 짭쪼롬하면서 고소하답니다.


더 다양한 다낭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더 글로마드 호텔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