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보홀 호캉스 숙소 추천 | 사우스 팜 리조트 팡라오 🌴

사우스 팜 리조트 팡라오 | 빡빡한 시티 투어보다 한가로운 힐링 여행을 꿈꾸는 사람을 위한 필리핀 보홀 리조트 추천

보홀 호캉스 사우스 팜 리조트 팡라오 야자수 숲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하니 입니다 🙂

한 해 동안 고생한 나, 또 새해에 고생할 나를 위한 선물. 몸과 마음이 편한 최고의 선물을 꼽자면 단연코 호캉스! 어딜 가야 할지 고민이라면 하니가 콕 집어주는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Follow Honey!


사우스 팜 리조트 팡라오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프라이빗 비치 프런트
2. 인피니티 풀 (feat. 밤 수영)
3. 자연 친화적 인테리어

디럭스 비치 프런트

보홀 호캉스 사우스 팜 리조트 팡라오 디럭스 비치 프런트 객실

아침에 일어나 눈을 뜨면 창밖으로 보이는 바다, 그대로 걸어서 나가실 수도 있어요. 이 모든 게 가능한 객실이 바로 디럭스 비치 프런트입니다. 침대는 킹사이즈와 트윈 베드 중에 선택하실 수 있어요. 전용 테라스는 기본이죠? 🙂

어메니티

보홀 호캉스 사우스 팜 리조트 팡라오 욕실 전경

어메니티는 자체 브랜드와 FACE Stockholm 제품으로 제공해주세요. 샴푸, 샤워젤, 컨디셔너, 바디로션, 칫솔, 치약, 샤워캡 등이 비치돼 있습니다. 특히 좋았던 건 객실 슬리퍼 조리 타입이라서 바닷가 산책할 때 가볍게 신고 나가실 수 있었어요.

조식

보홀 호캉스 사우스 팜 리조트 팡라오 레스토랑

조식은 오셔니카 레스토랑에서 준비해주세요. 종류가 많지는 않아도 기본에 충실한 뷔페식으로 즉석 오믈렛 코너도 마련돼 있어요. 콘도그와 에끌레어, 망고 등 디저트와 과일 코너가 특히 인기가 좋아요.

수영장 / 부대 시설

보홀 호캉스 사우스 팜 리조트 팡라오 인피니티 풀

호캉스의 꽃은 수영장이죠. 리조트에는 메인 풀사이드 풀이 1개씩 있는데요, 그간 수많은 인피니티 풀을 봤지만, 이렇게 가까이 바다와 맞닿은 풀은 처음이에요. 게다가 프라이빗 비치! 밤 10시까지 운영되니, 밤 수영 즐기시기에도 딱이죠.

외관 / 인테리어

보홀 호캉스 사우스 팜 리조트 팡라오 프라이빗 비치

바다와 야자수 숲에 둘러싸인 리조트에는 힐링 스팟이 가득해요. 로비에서 객실로 가는 야자수 길 이름은 ‘A stress free zone’! 게다가 해변에는 일반 선 베드는 물론, 해먹과 빈백이 곳곳에 놓여 있어 그대로 늘어져 쉬기에 안성맞춤이에요.

위치

공항에서 차 타고 20~30분 거리에 있어요. 시내보다는 공항이 더 가까워요.

이용객 실제후기

“휴양을 생각하고 오신 분들에게는 최고의 숙소!”

숙소 뷰가 너무 대박이에요. 진짜 너무 예뻐서 소리 질렀어요. 알로나 비치 갔는데 숙소랑 비교돼서 실망할 정도. 그리고 직원들이 매우 친절해요!! 눈 마주치면 웃으면서 인사해주셔서 기분 좋았습니다. 요구사항도 정말 잘 들어주셨어요:) (이하 생략) – Chihwan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사우스 팜 리조트 팡라오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보홀 호캉스 사우스 팜 리조트 팡라오 디럭스 가든 뷰
보홀 호캉스 사우스 팜 리조트 팡라오 디럭스 풀 뷰
보홀 호캉스 사우스 팜 리조트 팡라오 빌라 타입

하니의 TIP
리조트는 총 9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디럭스룸부터 프리미엄 비치 프론트, 비치 빌라, 사우스 팜 빌라, 팡라오 빌라 등입니다. 객실 전망 정원과 수영장, 바다 중에 선택하실 수 있어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보홀 호캉스 사우스 팜 리조트 팡라오 로비

하니의 TIP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아웃 마감 시각은 낮 12시입니다. 얼리 체크인은 불가능합니다. 레이트 체크아웃 시 시간당 2,000페소를 부과하고 있어요.

이동 팁

보홀 호캉스 사우스 팜 리조트 팡라오 자전거 대여 서비스

하니의 TIP
리조트와 알로나 비치 간에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요. 각 오후 3시와 5시에 출발합니다. 하루에 단 한 대 뿐이니 놓치지 마세요. 공항 이동 교통편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서비스 요금은 800페소입니다. 시간은 45분 정도 소요돼요.

객실 이용 팁

보홀 호캉스 사우스 팜 리조트 팡라오 스파 시설

이용객 실제후기

“진정한 휴식을 원한다면 이곳으로 가세요.”

진짜 너무 좋았어요. 헤난 갔다가 여기 왔는데 조용하고 자연 친화적이에요. 그리고 리조트 자체가 넓어서 다른 투숙객이랑 크게 많이 마주칠 일이 없어요. 식당 같은데 외에는요. 수영장은 작지만 바로 앞이 바다여서 물놀이하기도 괜찮고요, 그냥 누워있는 것도 좋아요. (이하 생략) – Kim

하니의 TIP
수영장 이외에도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이 굉장히 많아요. 그 중 스파를 강력 추천해요. 백사장 한가운데서 바다를 바라보며 저렴한 가격에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어요. 아로마, 타이, 스웨덴 마사지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답니다.

알로나 비치

보홀 여행 알로나 비치

하니의 TIP
하얀 모래사장과 바위 절벽이 어우러진 알로나 비치는 필리핀 보홀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스쿠버 다이빙과 스노클링을 즐기시는 분이 많은데요, 특별한 장비 없이도 화려한 산호와 물고기를 보실 수 있어요.

보홀 꿀벌 농장

보홀 벌꿀 농장(비팜)

하니의 TIP
보홀 벌꿀 농장에서는 직접 꿀을 채취하고 섬유를 짜는 체험을 해보실 수 있어요. 하지만 하니는 탁트인 바다를 보며 즐기는 유기농 뷔페를 더 추천해요. 설탕을 쓰지 않고 벌꿀을 사용해 만든 음식으로 먹을수록 건강해지는 느낌!

기타 팁

보홀 호캉스 사우스 팜 리조트 팡라오 야외 테이블

이용객 실제후기

“최고!!!!!♡”

숙소 향기가 좋았음. 부대시설 (테니스장, 탁구대, 당구대, 카약, 수영장 등) 이용이 참 좋았음. 체크인 전 이용할 수 있는 점도 좋았음. 풍경이 너무 예쁨. 직원 중 Richard라는 분이 항구까지 드랍 해주셨는데 정말 친절하고 친근해서 여행 마무리 잘 할 수 있었다. – 지영

하니의 TIP
프라이빗 비치로 나가시면 1인용 카누 패들 보트가 비치돼 있답니다.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대여 가능해요. 구명조끼 착용 후 본격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리조트 안전 요원이 바다까지 이동을 도와주고 사진까지 찍어주세요. 🙂


더 다양한 보홀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아고다, 사우스 팜 리조트 팡라오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