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봐도 여긴 프로방스😍 쏠비치 진도 호텔 & 리조트 가족 여행

쏠비치 진도 | 해외여행 부럽지 않은 전라남도 가족 여행 맞춤 숙소! 추천 객실 리조트 스위트 후기부터 욕실 어메니티, 셰프스 키친 조식 & 디너 뷔페, 오션뷰 사우나, 부대 시설, 씨푸드 테이블 포장 서비스까지 총정리

진도솔비치 야외 수영장 야경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하니 입니다 🙂

이번 가을은 아이와 함께, 프랑스 동남부 프로방스로 떠나보세요. 굳이 비행기 탈 필요는 없답니다. 하니가 추천하는 쏠비치 진도 호텔 & 리조트에서는 프로방스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요. 궁금한 분은 Follow Honey!


쏠비치 진도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넓고 안락한 가족형 객실
2. 오션뷰 인피니티 풀 & 사우나
3. 로컬 푸드까지 정복한 먹캉스 맛집

스위트

쏠비치 진도 리조트 스위트 침실
쏠비치 진도 리조트 스위트 거실

가족 여행자에게 사랑 받는 쏠비치 진도 대표 객실이에요. 침실 2개와 거실 겸 주방, 욕실로 구성됐어요. 최대 5인까지 묵을 수 있어요. 취사 가능한 스위트 룸은 타워 C, 클린형은 타워 D에 위치했어요.

어메니티

진도솔비치 굿앤굿스 마트

객실 타입과 무관하게, 욕실에는 샴푸와 샤워젤, 비누, 수건이 동일하게 제공됩니다. 칫솔과 치약, 면도기 등 일회용품은 따로 챙겨와야 해요. 깜박했다면 웰컴센터 지하 1층 굿앤굿스 마트를 이용해 보세요.

조식

쏠비치 진도 조식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

조식은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운영됩니다. 한식과 양식을 고루 갖춘 뷔페로 준비해 주세요. 메뉴는 데일리로 조금씩 바뀌어요. 쌀국수와 딤섬, 생선구이 등이 특히 인기예요.

로비 / 부대 시설

쏠비치 진도 인피니티 풀
진도솔비치 레전드 히어로즈

프런트 데스크와 로비는 웰컴센터에 자리했습니다. 아울러, 쏠비치 진도 부대 시설로는 인피니티 풀과 복합 스크린 스포츠 ‘레전드 히어로즈’, 노래방, 탁구장, 오락실, 플레이 토이, 코인 세탁실 등을 갖췄어요.

외관 / 인테리어

진도솔비치 외관 및 주변 경관

숙소는 프랑스 남부와 이탈리아 북서부를 아우르는 프로방스를 모티브로 설계됐어요. 이국적인 외관을 보면, 해외여행 온 기분이 들어요. 불필요한 장식을 줄인 객실에는 주변 경관을 즐길 수 있도록 통창을 설치해 놨어요.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역시 진도 쏠비치 실망시키지 않네요

너무 예쁘고 즐길 거리도 많아서 1박도 모자랐어요. 멀리서 큰마음 먹고 이동했는데 후회 없네요. 객실도 깨끗하게 정비돼 있었고 (중간 생략) 플레이존은 한 시간권 끊어서 이용했는데 온 가족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았어요. 사람도 붐비지 않아 좋았고 먹을 곳도 리조트 안에서 다 해결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이하 생략) – 나는야천하무적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쏠비치 진도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쏠비치 진도 리조트 패밀리
쏠비치 진도 노블리안 골드 스위트

하니의 TIP
우선 쏠비치 진도 호텔형 객실은 스탠다드, 리조트형은 패밀리와 스위트로 구성됐어요. 객실 정원은 4인부터 시작해, 가족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에요. 올스테이 하면 10만 원대 초반부터 예약 가능합니다. 가성비 최고죠!

쏠비치 진도 호텔 스탠다드
진도솔비치 노블리안 로얄 스위트

올해부터 패밀리와 스위트 룸 일부를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묵을 수 있는 펫 동반 객실로 운영해요. 반려견 어메니티로 방석과 식기, 배변판, 배변시트, 탈취제, 접착 테이프, 물티슈가 제공된답니다.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진도솔비치 산책로 포토존

하니의 TIP
성수기와 주말, 연휴 기준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입니다. 비수기 주중에는 오후 2시와 낮 12시로, 더 여유로워요. 단, 비수기 목요일 입실 시, 퇴실 시각을 한 번 더 확인해 주세요.

이동 팁

진도솔비치 오션뷰 산책로

하니의 TIP
대중교통으로 오기에는 어려운 위치예요. 자차 또는 렌터카 이용을 추천해요. 곳곳에 무료 주차장을 완비해 놨어요. 또한, C타워 주차장에는 24시간 운영되는 전기차 충전소가 자리했습니다. 테슬라까지 충전 가능해요.

객실 이용 팁

진도솔비치 오션뷰 객실 전망

이용객 실제후기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예약해놓고 쏠비치 오는 날만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방문했는데 과연 명불허전입니다. 방 상태도 너무 좋고 쾌적했어요. 산책로도 좋고 포토존도 너무너무 예쁘게 잘 나옵니다. 인피니티풀과 조식, 와인 등등 너무 만족스러운 리조트입니다. 다음에도 방문할 의사 있고요. 가족, 연인, 지인과 함께 오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잘 쉬다 갑니다. – 레이너

하니의 TIP
진도 바다와 맞닿아 있는 숙소 주변으로 해변 산책로가 잘 조성돼 있어요. 곳곳이 포토존이라 인생샷 남기기도 좋아요. 좀 더 바다를 가깝게 느끼고 싶다면, 추가 요금 2만 2천 원을 내고 오션뷰 객실에 묵어 보세요.

호캉스 맛집 – 셰프스 키친

쏠비치 진도 석식 뷔페 메뉴
쏠비치 진도 석식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

하니의 TIP
셰프스 키친에선 조식뿐만 아니라 석식 뷔페도 운영해요. 디너에는 육해공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메뉴가 제공됩니다. 스테이크는 물론, 회와 게, 전복, 초밥 등 해산물 메뉴가 수준급이라고 호평이에요.

호캉스 포인트 – 사우나

쏠비치 진도 사우나 오션뷰
쏠비치 진도 사우나 선베드

하니의 TIP
이렇게 추울 때는 반신욕 만큼 좋은 게 없죠? 바다와 함께 스파를 즐길 수 있어, 쏠비치 진도 사우나는 인피니티 풀 만큼 인기가 높아요. 단, 노천탕을 이용할 때는 수영복 착용이 필수예요. 잊지 말고 챙겨오세요.

기타 팁

쏠비치 진도 맛집 한식당 그릴 하우스
쏠비치 진도 맛집 씨푸드 테이블 야외 테이블

이용객 실제후기

어른, 아이 모두 만족스런 여행

어머니 모시고 아이들과 다녀왔는데 정말 뷰맛집, 해외 온 듯한 느낌이었어요. 조금 저녁에 쌀쌀한 정도였지만 온수풀이라 아이들은 정말 잘 놀았어요. 이틀 동안 묵으면서 너무 여유로운 휴식을 하고 온 듯합니다. 숙소도 마음에 들었어요. (이하 생략) – 부쟈언뉘

하니의 TIP
쏠비치 진도 안에 한식당과 로컬 푸드 전문점, 펍, 카페, 베이커리 등이 모두 자리했어요. 이중 각종 회와 구이를 맛볼 수 있는 ‘씨푸드 테이블’에서는 포장 서비스도 제공해요. 룸콕 호캉스로 즐겨 보세요. 🙂


더 다양한 진도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호텔스닷컴, 아고다, 쏠비치 진도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