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마리나베이샌즈!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커플 호캉스 💕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 해외여행 갈 필요 없이, 강릉에서 즐기는 이국적인 감성여행! 한국의 마리나베이샌즈 ‘스카이베이호텔경포’ 커플 호캉스 200% 즐키는 법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인피니티풀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오은혜 입니다 🙂

싱가포르의 마리나베이 샌즈가 있다면, 한국에는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이 있죠! 호텔 바로 앞에는 경포 해변이 자리해 아름다운 바다 전망의 인피니티 풀과 아늑한 객실까지 보유하고 있어 이번 여름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오션뷰 호캉스 보내기에 이만한 곳이 없을 거예요! 그럼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 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바로 확인해 보세요.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강릉의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독보적인 외관
2.아름다운 바다 전망의 인피니티 풀
3.경포해변 또는 경포호수 전망의 객실

객실 – 이그제큐티브 더블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이그제큐티브 더블

경포 해변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커플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객실이에요. 강릉의 자연풍과 채광을 느낄 수 있는 테라스가 설치되어 있어 사진 찍기에도 좋은데요. 내부에는 퀸 사이즈 침대 1개와 책상, 43인치 TV, 태블릿 PC까지 갖췄어요.

어메니티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이그제큐티브 더블

샤워부스, 비데 등이 설치되어 있고, 어메니티로는 대용량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이 준비돼 있어요. 그밖에 헤어드라이어, 목욕가운, 수건 등이 구비되어 있어요.

조식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쉘 팩토리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호라이즌 앳 20

스카이베이 경포 아침 식사는 두 곳에서 이용 가능해요. 평일은 1층 쉘 팩토리, 주말은 20층 호라이즌 앳 20에서 오전 07:00 ~ 10:30 사이에 뷔페식으로 제공돼요. 입장 마감 시간은 두 곳 모두 10:00까지며, 요금은 대인 27,000원 / 소인 15,000원 / 유아 10,000원이에요.

로비 / 부대시설

스카이베이호텔 강릉 인피니티풀
스카이베이호텔 강릉 피트니스
스카이베이호텔 강릉 사우나
코인세탁방

부대시설로는 동해 바다 전망의 인피니티 풀과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가 운영되고 있는데요. 이와 함께 여행의 피로를 풀기 좋은 넓고 쾌적한 사우나 시설까지 갖췄어요. 그밖에 편의점, 비즈니스 코너, 코인세탁방, 노래방, 각종 맛집까지 입점되어 있어요.

외관 / 인테리어

스카이베이호텔 강릉

경포 해변 앞에 자리한 스카이베이 호텔은 한국의 마리나베이 샌즈를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외관으로, 강릉의 랜드마크가 되었는데요. 호텔 뒤로는 경포 호수가 자리해 바다와 호수 전망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뷰 맛집 호텔로 유명하답니다.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여길 왜 이제야 간건지ㅠㅠ”

강릉 갈때마다 가보고싶던 호텔이었는데 가성비조 좋고 수영장 뷰가 대박 좋아용 ㅠㅠㅠㅠ
수영장 가격이 좀 있지만 하나도 아깝지가 않으니 꼭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재방문 의사 200% – 안젤리나정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스카이베이호텔 강릉 리버뷰
스카이베이호텔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강릉 스위트룸

에디터 은혜의 TIP
총 53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요. 크게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타입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객실 전망은 호수, 바다 전망으로 구분돼요. 다만 2~3층 저층 객실은 소나무 숲 전망으로 배정될 수 있으니 체크인 시 확인하시는 편이 좋아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로비

에디터 은혜의 TIP
로비와 프런트데스크는 지하 1층에 위치했어요. 체크인은 오후 15시부터 진행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하시면 돼요. 체크인 전과 체크아웃 이후로 짐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필요하신 분은 프런트데스크에 문의해 보세요!

이동 팁

스카이베이호텔 강릉

에디터 은혜의 TIP
투숙객들은 호텔 내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 가능해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분들은 KTX 강릉역에서 호텔까지는 202번 버스를 타고 경포 해변에서 하차하시면 돼요. 시간은 약 30분 정도 걸려요. 택시를 이용하실 경우 시간은 약 10~15분, 요금은 7천 원 정도 발생해요!

객실 이용 팁

패밀리룸

이용객 실제후기

“대만족~!”

경포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너무 좋았고 인피니티풀 너무 멋있었습니다^^ -하늘호수6296

에디터 은혜의 TIP
아이들과 함께 강릉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을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더블 침대 1개와 이층 침대 1개로 구성되어 있어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하거든요~ 개별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경포해변 & 소나무 전망 또는 호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인피니티 풀 & 실내 수영장

인피니티풀

에디터 은혜의 TIP
호텔 20층에는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의 시그니처 스폿인 인피니티 풀이 자리했어요. 낮에는 동해바다의 청량함을, 밤에는 별이 쏟아질듯한 하늘을 눈에 담을 수 있어 자연 속에서 제대로 힐링을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수영장

아울러 경포 해변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오전 7시부터 저녁 22시까지 운영되며, 투숙객 이용 요금은 성인 4만 원, 어린이 3만 원이에요.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근처 맛집 – 9남매두부집

9남매 두부집

에디터 은혜의 TIP
9남매 두부집은 강릉 초당 순두부 마을에 위치한 현지인 추천 맛집인데요. 기본 밑반찬 가짓수도 다양하고, 일단 담백한 순두부 맛이 일품인 곳이에요. 특히 시골 할머니 집밥 스타일, 엄마 밥 좋아하시는 한식 파라면 완전 취향 저격할 맛집이니 꼭 방문해 보세요! 참고로 스카이베이 호텔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어요!

기타 팁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캘리포니아상회

에디터 은혜의 TIP
연인과 함께 오붓한 호캉스에 술이 빠질 수 없는 법! 호텔 지하1층에 있는 캘리포니아 상회에서 강원도 프리미엄 수제 맥주와 와인, 위스키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어요! 주류 외에도 스낵과 수영복 등 다양한 물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한 번쯤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강릉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호텔 홈페이지, 캘리포니아상회 & 9남매 두부집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