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유채꽃 감성 담은 빌라노이 제주 펜션🌼

빌라노이 제주 펜션 | 서귀포 산방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인스타 감성 숙소! 막 찍어도 인생샷이 쏟아져요

서귀포 감성 숙소 빌라노이 제주 펜션 노이 202호 전망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하니 입니다 🙂

제주 유채꽃밭이 생각나는 봄이 왔어요. 인생샷도 찍고 메마른 감성도 채우고 싶지만, 살짝 망설여진다면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끝내주는 전망은 기본, 프라이빗해서 안심인 서귀포 펜션, 하니가 찾아왔어요. 궁금하면 Follow Honey!


빌라노이 제주 펜션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감성 넘치는 산방산 전망
2. 프라이빗한 부대 시설
3. 가성비 내려오는 조식

빌라 302호

서귀포 감성 숙소 빌라노이 제주 펜션 빌라 302호 전망
서귀포 감성 숙소 빌라노이 제주 펜션 빌라 302호 전경

실내 자쿠지를 갖춘 빌라 302호는 로맨틱한 커플 여행객과 오붓한 가족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가 높아요. 산방산과 바다 전망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편의시설로는 TV와 에어컨, JBL 도킹 스피커 등을 구비했어요.

어메니티

서귀포 감성 숙소 빌라노이 제주 펜션 빌라 302호 욕실

욕실 어메니티로 샴푸와 린스, 샤워젤, 핸드워시를 리필형 용기로 제공합니다. 수건도 넉넉하고 주방에는 세제까지 갖췄어요. 칫솔, 면도기 등 개인 위생용품은 별도로 준비하시거나 카페에서 사셔야 해요.

조식

서귀포 감성 숙소 빌라노이 제주 펜션 조식

조식은 카페 노이에서 오전 8시 30분부터 10시까지 주문 가능해요. 샐러드, 파니니, 음료 등이 원 플레이트로 제공됩니다. 1인 추가 시 요금은 5천 원이에요. 주변 물가를 고려했을 때 가성비 최고!

부대 시설

서귀포 감성 숙소 빌라노이 제주 펜션 빌라 303호 야외 자쿠지
서귀포 감성 숙소 빌라노이 제주 펜션 노이 202호 실내 자쿠지

객실마다 프라이빗한 부대 시설을 갖췄어요. 노이 202호와 빌라 302호에서는 실내 자쿠지, 빌라 303호에서는 야외 자쿠지를 이용할 수 있어요. 빌라 202호에는 전용 바비큐 시설이 마련돼 있습니다.

외관 / 인테리어

서귀포 감성 숙소 빌라노이 제주 펜션 외관

비교적 신축 펜션으로 내·외부 모두 현대적이고 깔끔해요. 특히 객실 두 면을 통유리로 시공해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해요. 방안에서만 찍어도 인생샷이 우수수! 이외에도 루버 셔터를 사용해 닫으면 프라이빗한 느낌이 들어요.

위치

제주의 자연경관을 온몸으로 느끼기에 가장 좋은 위치예요. 산방산, 사계 해수욕장, 송악산 등이 모두 차로 10분 거리예요. 주변에 오설록 티 뮤지엄, 유리 박물관 등 즐길 거리도 풍부해요.

이용객 실제후기

“여기만 한 곳은 어디에도 없을 거예요”

전체적인 인테리어도 다른 시설들도 최고인 곳이었어요. 내부에 비치된 스피커도 최고였고, 구비되어 있는 식기도 꼼꼼하고 세세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야외 자쿠지도 최고였어요! 따뜻한 물 안에서 마시는 와인은 정말 맛있더라고요. 사장님이 해주신 조식 파니니도 정말 맛있고, 사장님이 정말 정말 친절하셔요. 기분 좋게 하루 묵고, 잘 쉬다가 가요! – 0108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빌라노이 제주 펜션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서귀포 감성 숙소 빌라노이 제주 펜션 노이 201호
서귀포 감성 숙소 빌라노이 제주 펜션 빌라 203호
서귀포 감성 숙소 빌라노이 제주 펜션 노이 301호

하니의 TIP
총 여섯 개 객실을 보유 중입니다. 전 객실 원룸형으로 침실과 주방, 욕실, 테라스를 갖춘 같은 구조예요. 부대 시설과 전망에 따라 선택하시면 돼요. 전망은 크게 정원과 바다, 산방산으로 나뉘어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서귀포 감성 숙소 빌라노이 제주 펜션 카페 노이

하니의 TIP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입니다. 카페 노이에서 웰컴 드링크가 제공돼요. 입실 마감 시각은 밤 10시예요. 늦은 퇴실은 최대 오후 1시까지 가능하며 시간당 만 원이 부과됩니다.

이동 팁

서귀포 감성 숙소 빌라노이 제주 펜션 빌라 203호 전망

하니의 TIP
투숙객 주차 시설이 마련돼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온다면 제주 공항에서 급행 152번을 승차한 후, 사계리 사무소 정류장에서 202번 혹은 261번으로 환승이 필요해요. 최종 하차 정류장은 산방복지회관입니다.

객실 이용 팁

서귀포 감성 숙소 빌라노이 제주 펜션 카페 노이 전망

이용객 실제후기

“여기만 한 곳은 어디에도 없을 거예요”

시설도 너무 좋고 너무 청결하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뷰도 산방산이 보이고 탁 트여서 마음도 탁 트여 좋았습니다. 또 탕이 생각보다 훨씬 넓어서 반신욕도 하며 힐링했습니다. 다음 날 아침 사장님이 파니니를 맛있게 만들어주셔서 기분 좋게 아침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에 또 제주 가게 되면 방문할 예정입니다. – 연교이

하니의 TIP
자연을 눈으로만 즐기지 마세요. 그 안에 직접 들어가 보는 건 어떠세요? 숙소에서 전기 자전거를 빌려, 사계 해안도로를 달려보세요. 요금은 1시간 당 5천 원으로, 자전거 본체가 무겁지 않아 누구나 부담 없어요.

오설록 티 뮤지엄

하니의 TIP
펜션에서 차 타고 15분이면 충분한 오설록 티 뮤지엄! 드넓게 펼쳐진 녹차 밭을 시작으로 다도 체험 공간, 문화 전시실, 로스터리 등 볼거리가 많아요. 직접 맛볼 수도 있는데요. 녹차 아이스크림은 꼭 드셔보세요.

송악산

하니의 TIP
빼어난 경치의 산방산을 눈으로 만끽했다면 송악산은 한번 직접 올라가 보세요. 펜션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어요. 최남단 마라도와 가파도, 형제섬, 한라산까지! 정상에 오르면 보이는 풍경에 누구나 감탄한답니다.


더 다양한 서귀포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빌라노이 제주 펜션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