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 야경 시티뷰 맛집, 가성비는 기본이죠😉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 소문난 시티뷰 맛집, 조식과 수영장에 착한 가격까지. 두 말 필요 없는 역대급 가성비!

칭다오 올림픽 요트 경기장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하니 입니다 🙂

맥주를 사랑하는 하니에게 칭다오는 제 2의 고향! 수차례 시행착오를 겪고 정착한 칭다오 애착 호텔을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칭다오 여행 준비 중이신 분은 오늘도 Follow Honey!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말도 안 되는 가성비
2. 시내 관광 최적지
3. 시티뷰 맛집

디럭스 킹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디럭스 킹 시티뷰

혼자 혹은 연인 단위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은 디럭스 킹! 넓은 객실에 샤워실, 간이 주방, 세탁시설 등을 갖추고 있어요. 시티뷰 덕분에 야경과 레이저 쇼를 방 안에서 즐길 수 있어요. 올스테이 하면 5~6만 원대에 예약 가능하세요. 가성비 최고!

어메니티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욕실

레지던스 숙소지만 자체 브랜드 어메니티로 야무지게 제공해주세요. 욕실에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칫솔, 치약, 면도기, 샤워캡 등이 비치돼 있습니다. 주방에는 기본 생수만 준비돼 있으니 필요하신 물품은 챙겨주세요.

조식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조식 레스토랑

조식은 유럽식 중식 뷔페 메뉴를 골고루 즐기실 수 있어요. 하니는 중국의 아침 식사용 빵인 유타오를 추천해요. 식당은 아침 7시부터 오전 10시까지 운영되는데요, 9시 이후에는 붐비는 편이라서 서두르시는 게 좋아요.

수영장 / 부대 시설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실내 수영장

부대 시설로는 실내 수영장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등이 있어요. 수영장에는 메인 풀과 작은 온수 풀이 갖춰져 있어요. 창가에 선베드도 넉넉히 배치돼 있어서 칭다오 바다와 시내를 보며 휴식을 취하실 수도 있답니다.

외관 / 인테리어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외관

산책하다 손쉽게 숙소를 찾을 수 있을 만큼 남다른 외관을 자랑하는데요, 전면 유리어디에서나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다른 칭다오 호텔과 비교해 현대적이라서 까다로운 친구들도 만족!

위치

대형 쇼핑몰 까르푸 건너편에 자리 잡고 있어요. 쇼핑하기 이보다 완벽한 장소가 없겠죠? 시내 관광 최적지이기도 해요. 5.4 광장과 올림픽 요트 경기장, 운소로 미식 거리 등을 모두 걸어 다닐 수 있어요.

이용객 실제후기

“너무 좋아요♡”

직원분들도 다들 너무 친절하고 방도 너무 넓고 좋았어요. 시티뷰랑 바다뷰 반반이었는데, 그래서 더 너무 이뻤고, 숙소 건물이 크고 빤짝거려서 멀리서도 찾아가기가 너무 쉬웠네요. 조식도 너무 좋았고, 조식 먹는 곳 뷰도 너무 좋아서 행복한 휴가였습니다. (이하 생략) – Ginny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이그제큐티브 씨뷰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스위트 씨뷰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디럭스 패밀리 시티뷰

하니의 TIP
객실은 디럭스, 비즈니스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등으로 나뉩니다. 베드는 킹 사이즈 혹은 트윈 베드로 선택하실 수 있어요. 4인 이상 가족 여행객이라면 더블 침대가 2개 있는 디럭스 패밀리 룸을 추천해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입구

하니의 TIP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낮 12시입니다. 하니 경험상 객실이 준비돼 있다면 얼리 체크인이 가능해요. 디파짓은 500위안입니다. 체크 아웃 이후 짐 보관을 부탁할 수도 있어요.

이동 팁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전경

하니의 TIP
숙소 근처에 전철역버스 정류장이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도 어렵지 않아요. 하지만 칭다오는 워낙 요금이 저렴하기에 택시 이동도 추천해 드립니다. 호텔에 말하면 바로 택시를 잡아주시고, 돌아오실 때는 호텔 명함만 보여주시면 돼요.

객실 이용 팁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객실 내 간이 주방

이용객 실제후기

“강력 추천”

5.4 광장과 카르푸가 엄청 가까웠다. 지하철역과도 가까웠다. 중심지에 있어서 깔끔하고 좋았다. 전망이 엄청 좋다. 한쪽 벽이 거의 통유리라서 하루 종일 전망을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방안에 세탁기 건조기가 있다. 옷을 빨고 바로 건조를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이하 생략) – Hyoju

하니의 TIP
객실 내 간이 주방 세탁기를 갖추고 있어요. 하니는 세제를 깜박해서 샴푸를 급히 사용했는데, 숙소 근처에 편의점이 있더라고요. 간단히 요리해서 드실 분이나 세탁이 필요하신 분은 편의점을 이용해보세요. 걸어서 3분 거리예요. 🙂

5.4 광장

칭다오 5.4 광장 (오사 광장)

하니의 TIP
숙소에서 도보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5.4 광장! 횃불 모양의 조형물인 ‘오월의 바람’은 광장의 상징입니다. 낮에도 웅장함에 보는 맛이 있지만, 조명이 환하게 켜진 밤에는 더욱 아름다워요. 비교하는 재미가 있으니, 두 번 방문해 봐야겠죠?

잔교

칭다오 잔교

하니의 TIP
숙소에서 택시 타고 10~15분 걸리는 칭다오의 랜드마크 잔교! 440m 교량 끝에 자리 잡은 정자 화란각은 칭다오 맥주 라벨 속에서도 찾아볼 수 있어요. 여행자가 넘쳐나는 낮보다는 야경과 밤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밤 시간대를 추천해요.


더 다양한 칭다오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