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 가능! 레지던스 호텔 추천! 한섬해수욕장 전망 동해 오션시티 호텔

동해 오션시티 호텔 | 취사 가능한 레지던스 호텔, 동해 오션시티 호텔에서 장기 투숙도 가능해요.

동해 오션시티 호텔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송영훈입니다 🙂 바다 보고 신선한 회도 먹고 쾌적한 호텔에서 꿀 같은 휴식까지 원하신다면 동해오션시티 호텔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도보로 한섬해수욕장까지 갈 수 있어요.


동해 오션시티 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신축 건물이라 쾌적하게 지낼 수 있어요.
2.오션뷰 전망이에요.
3.동해 가볼 만한 곳과 가까워요.

코너 스위트

동해 오션시티 호텔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쾌적하게 쉴 수 있어요. 통 창문이라 답답함 없이 트인 시야를 즐길 수 있고 눈앞에 한섬해수욕장 전망이라 객실에서도 바다를 즐기기 좋아요. 채광이 좋으며 날씨가 좋은 날엔 일출도 보실 수 있어요. 침구류가 푹신하고 거실 소파도 편안해서 누워서 tv를 보며 한량의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어메니티

동해 오션시티 호텔

샴푸, 컨디셔너, 보디워시, 비누 등 기본 어메니티가 제공돼요. 환경 정책에 따라 일회용품인 칫솔, 치약, 면도기는 제공하지 않아요. 개인 세면도구와 함께 챙기시는 걸 추천해요. 만약 깜빡하셨다면 로비 자판기에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조식

동해 오션시티 호텔

레지던스 호텔이라 조식은 따로 제공하지 않아요.

로비 / 부대시설

동해 오션시티 호텔

레시던스 호텔로 부대시설이 많이 없어요. 1층 체크인, 3~12층은 오피스텔이고 13~ 18층까지 호텔이에요. 당구장, 당구장, 피트니스센터 등 운동을 즐길 수 있어요. 호텔 내 편의점이 있어 물건을 구매하기엔 어려움은 없으실 거예요.

외관 / 인테리어

동해 오션시티 호텔

바다와 가까워서 오션뷰 전망이 가능해요. 낮은 건물 사이에서 우뚝 솟아있어서 눈에 띄기도 하고 2021년에 지어진 신축 건물로 깨끗함이 보여요. 흰색 주황색, 짙은 회색이 칠해져 모던하면서 감각적이기도 해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동해시가 깨끗한 오피스텔형으로 간단한 요리도 가능하고 욕실도 침구도 바스락거리는 좋은 느낌.비싼 강릉숙소보다 훨씬 만족. 가격이 저렴한편. 서울에 있는 비즈니스 호텔 수준. 만족도 높고. 도보로 접근쉬운 인근에 다양한 식당이 있어서 저녁해결. 카페형 베이커리가 있어서 조식해결 가능. 30분가면 망상해수욕장.재방문의사 100%.강추”

김주희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동해 오션시티 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동해 오션시티 호텔
동해 오션시티 호텔
동해 오션시티 호텔

송영훈 에디터의 TIP
디럭스 더블룸, 슈페리어 룸, 스위트 객실이 있어요. 조금 넓은 방을 찾으신다면 디럭스 스위트 객실을 추천드려요. 디럭스 스위트는 거실과 침실 2개, 복층 테라스까지 있어요. 시티뷰와 오션뷰 선택 가능해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동해 오션시티 호텔

송영훈 에디터의 TIP
체크인은 15시, 체크아웃은 11시예요.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도 가능하며 시간당 10,000원이 추가돼요. 15시 이후 체크아웃은 1박 요금으로 청구되기 때문에 시간은 꼭 확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동 팁

동해 오션시티 호텔

송영훈 에디터의 TIP
호텔 내 지하주차장과 인근 야외 주차장이 있어서 자차 이동으로도 불편 없이 이용하실 수 있어요. ‘강원 동해시 한섬로 136-4’를 입력하시면 돼요. 동해오션시티호텔은 동해역과 종합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5분 거리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어요. 택시는 약 5,000원쯤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객실 이용 팁

동해 오션시티 호텔

이용객 실제후기

“추운 겨울 따뜻하게 있다 가요 객실에서 나는 향이 완전 내 취향이라 더 좋았어요 숙소에서 일출을 보았죠ㅋㅋ”

밥싸오

송영훈 에디터의 TIP
객실 내 세탁기가 있어서 장기 숙박을 원하시는 여행객이 머물기에 좋아요. 전자레인지, 밥솥 등 조리기구와 식기류들이 있기 때문에 직접 요리를 해 드시는 것도 문제없어요.

기타 팁

동해 오션시티 호텔

송영훈 에디터의 TIP
스탠다드룸은 시티뷰만 선택 가능하니 오션뷰를 원하시는 여행객은 디럭스, 스위트 객실을 예약하시면 돼요.

한섬해수욕장

한섬해수욕장

송영훈 에디터의 TIP
도보로 한섬해수욕장까지 갈 수 있어요. 둘레길이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좋아요. 하대암쪽 가는 산책로 중간에 터널처럼 포토존까지 있으니 인생샷도 남길 수 있단 사실! 철도가 지나갈 때쯤 사진 찍으면 더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을 거예요.

묵호항

묵호항

송영훈 에디터의 TIP
차로 약 10분 정도 소요돼요. 자연산 수산물만 판매하기 때문에 파닥파닥 신선한 회를 드실 수 있어요. 회, 대게, 오징어, 고등어 등도 드실 수 있는데 조리까지 가능하여 매운탕도 드실 수 있답니다. 수산시장 구경과 동시에 배부른 힐링까지 가능해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동해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동해 오션시티 호텔 공식 홈페이지, 트립어드바이저, 올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