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 프라자 제주 | 제주공항 근처 오션뷰 호캉스 호텔! 아기랑 함께 묵을 가성비 객실 온돌 리뷰부터 욕실 어메니티, 조식, 부대 시설, 수영장, 무료 셔틀버스, 더 블루 디너 뷔페, 로비 라운지 애프터눈티 세트까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하니 입니다 🙂
여행 첫날과 마지막 날은 대부분 공항 근처 숙소를 찾는데요. 그렇다고 잠만 잘 수는 없겠죠? 초근접 오션뷰는 물론, 수영장과 뷔페 맛집까지 완비한 라마다 프라자 제주 준비해왔습니다. 궁금하면 Follow Honey!
라마다 프라자 제주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오션 프런트 제주 바다 전망
2. 가족 친화형 가성비 객실
3. 제주공항 10분 거리 with 무료 셔틀
온돌


아기랑 함께 온 여행자에게 인기 높은 라마다 프라자 제주 대표 객실이에요. 전통 한옥의 사랑방을 연상케 해요. 객실에는 이불 3채와 TV, 냉장고, 전기 포트 등을 갖췄어요. 바다 전망이라, 문 열어 놓고 차 한잔하기 좋아요.
어메니티

욕실 어메니티로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가 제공됩니다. 수건과 목욕 가운, 빗, 면봉, 화장솜, 드라이기, 샤워캡도 함께 비치해 놨어요. 칫솔과 치약, 세안제만 따로 챙겨오세요.
조식



조식은 라마다 프라자 제주 레스토랑 탐모라 또는 더 블루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됩니다. 당분간은 한식 3종 및 양식 2종 등 단품과 샐러드 바로 제공돼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장소 및 메뉴가 변경될 수 있어요.
로비 / 부대 시설



프런트 데스크와 로비 라운지는 2층에 자리했습니다. 같은 층에 비즈니스 센터와 연회장이 있어요. 그 외 부대 시설로는 사우나와 수영장, 피트니스, 베이커리, 펍 & 바 등을 갖췄어요.
외관 / 인테리어


초호화 유람선을 모티브로 설계된 호텔은 남다른 고급스러움으로 눈길을 사로잡아요. 바로 앞에 자리한 바다와도 잘 어울린답니다. 객실은 크게 양실과 한실로 나눠, 모던한 매력과 우리 전통미를 각각 살렸어요.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제주의 시그니처 공간까지 되어 꼭 추천합니다!”
라마다호텔은 제주도에 놀러 올 때마다 항상 꼭 숙박 일정에 넣는 곳이에요. 공항에서도 가깝고, 바다에서도 가장 가까이 있어 오션뷰 룸을 잡으면, 들어가자마자 테라스 문만 열면 바로 파도가 생생하게 치는 제주 바다를 한눈에 방 안 가득 볼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이하 생략) – 이하루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라마다 프라자 제주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하니의 TIP
우선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은 총 18가지 타입의 400개 객실을 보유 중입니다. 전망은 한라산과 바다, 측면 바다로 구분돼요. 올스테이 하면 10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해요. 성수기에도 완벽한 가성비죠? 🙂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하니의 TIP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2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낮 12시입니다. 인원 추가 요금은 1인당 2만 원이에요. 만 12세 미만은 무료입니다. 침구 및 엑스트라 베드 추가 시, 1박당 3만 원이 부과돼요.
이동 팁

하니의 TIP
주차장은 지하 1층에 자리했습니다. 공항과 라마다 프라자 제주 사이에 셔틀버스를 운행 중이에요. 물론 무료랍니다. 10분 정도 걸려요. 여행 첫날과 마지막 날에 함께 하기 이보다 좋은 숙소는 없을 거예요.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후기
“다음에도 방문하도록 할게요!”
호텔이 깔끔해서 지난번에 처음으로 방문했다가 이번 연휴에 재방문했는데 이번에도 너무나 만족하고 갑니다~! 일단 호텔 크기가 엄청 크고 웅장해서 그 점이 가장 마음에 들고, 청결하고 깔끔해서 정말 만족하고 푹 쉬다 갑니다. (중간 생략) 전반적으로 정말 만족스러운 호텔입니다. – 닉네임몰랑
하니의 TIP
투숙객 편의를 위해 호텔에서는 여러 가지 물품을 빌려주세요. 노트북은 24시간당 2만 5천 원에 대여 가능해요. 휠체어와 유모차는 무료로 준비해주세요. 단, 호텔 실내 공간에서만 이용할 수 있어요.
호캉스 포인트 – 수영장


하니의 TIP
드디어 야외 수영장이 문을 열었어요. 제주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실내 수영장과 어린이 풀장까지 갖춰 놨어요. 튜브 펌프도 물론 있고요. 풀 사이드 바에서는 무알코올 음료도 판매해요.
호캉스 포인트 – 더 블루 뷔페


하니의 TIP
맛집 찾아 멀리 나가지 마세요. 더 블루 라마다 프라자 제주 레스토랑에서는 중식과 석식 뷔페를 제공 중입니다. 최고급 그릴 스테이크를 포함해 해산물과 제주 로컬 한식까지 모조리 뷔페로 만날 수 있어요.
기타 팁

이용객 실제후기
“한 번쯤은 와봐도 괜찮을 장소입니다”
제주도 첫 여행을 고급스럽고 바다뷰가 멋진 곳에서 하루를 지내서 너무 좋았습니다. 방 온도도 아주 좋았고 특히 샤워실 수압이 너무 좋아서 만족했습니다. 바로 1층에 편의점도 있고 지하에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근처에 큰 마트도 있어서 걸어서 다녀올 수 있습니다. 근처에 가까운 맛집들도 많고 공항과 가까워서 편리합니다. – 스컬트라
하니의 TIP
로비 라운지 스코트라에서는 오는 8월 말까지 애프터눈티 세트를 판매해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만 주문 가능하니, 체크인 직후 이용하면 딱이에요. 가격은 4만 5천 원으로 다른 호텔에 비해 저렴해요.
더 다양한 제주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호텔스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