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항 해나루 가족호텔 | 모항 해수욕장 일몰 볼 수 있는 오션뷰 모항 해나루 가족호텔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송다혜 입니다 🙂 변산반도하면 일몰이 아름다운 해변이 먼저 생각나요. 해변이 예뻐 캠퍼들의 성지로 소문나 있기도 해요. 오늘은 아름다운 해변을 볼 수 있는 모항 해나루 가족호텔을 소개해 드릴게요.
모항 해나루 가족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가성비가 좋아요.
2.전 객실 오션뷰예요.
3.객실에서 일몰을 볼 수 있어요.
스탠다드 콘도 침대형

넓고 쾌적한 공간에 오션뷰까지 볼 수 있는 객실이에요. 채광이 좋아 따스한 햇빛이 들어와요. 침구류 상태는 좋으며 푹신해서 꿀잠 주무실 수 있어요. 머리맡에 콘센트가 있어서 핸드폰 하거나 무드 등을 켜고 책을 읽거나 뒹굴뒹굴 누워서 TV 보며 쉴 수도 있답니다. 객실에서 일몰까지 볼 수 있으니 바다멍하며 힐링도 가능해요. 통 창문이라 누워서도 바다가 보여요.
어메니티

부엌에 밥솥, 전자레인지, 조리도구, 식기류 등이 있어서 간단하게 조리해서 드실 수 있어요. 단 고기나 생선류는 불가능해요. 화장실에 수건, 샴푸, 바디워시만 있어요. 칫솔, 치약 포함해서 개인 세면도구는 직접 챙기셔야 해요. 화장대에 헤어드라이기가 있어요.
조식

2층 레스토랑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조식을 드실 수 있어요. 샐러드, 베이커리, 계란 요리 등 한식, 양식, 중식 메뉴가 다양해요. 부안은 백합죽으로 유명해서 조식으로 나온다고 하니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로비 / 부대시설

꽤 넓은 공간으로 곳곳에 부대시설이 보여요. 지하 1층에 노래방, 코인세탁실, 1층에 카페, 연회장, 편의점, 바베큐 가든, 야외수영장이 있고 2층에 레스토랑, 3층부터 10층까지 객실이에요. 옥상에는 루프탑도 있답니다.
외관 / 인테리어

2012년에 오픈한 숙소라 곳곳에 올드함이 묻어나지만, 관리가 잘 되어 있어 쾌적하게 머무를 수 있어요. 객실마다 테라스가 있어 오션뷰를 보기에도 좋아요. 햇빛이 잘 스며드는 시간대에는 좀 더 따뜻한 느낌이 나기도 해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가족들과 가기엔 정말 좋은곳이에요. 바다도 가깝고 관리사무소에세 해변관리도 잘해주세요. 구명조끼도 무료에요. 호텔 BBQ먹으면서 본 노을이 너무 멋있었어요.”
LILIED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모항 해나루 가족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송다혜 에디터의 TIP
모항 해나루 가족호텔은 콘도형과 호텔형을 선택할 수 있어요. 호텔형은 취사가 불가능하고 콘도형은 취사가 가능해요. 전 객실 오션뷰라 어떤 객실에서도 모항 해수욕장을 보실 수 있어요. 호텔 더블형, 트윈형, 디럭스 콘도 온돌형, 침대형은 마운틴 뷰가 섞여 있어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송다혜 에디터의 TIP
체크인은 15시, 체크아웃은 11시까지예요. 정비된 객실 안에서 도착 순서대로 방 배정이 된다고 해요. 체크아웃은 3시간까지 연장 가능하며 한 시간 연장 시 20,000원이 추가돼요.
이동 팁

송다혜 에디터의 TIP
호텔 내 주차장이 다 찼을 경우 야외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돼요.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후기
“여러가지로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가족호텔이란 이름이 붙어서 그런지, 객실엔 취사도구가 완비되어 있었구요… 갯바위 위에 지어진듯 한 이곳은 Ocean view 룸이라 그런지 경치 또한 기가 막힙니다. 산책로도 잘 조성되어 있구요. 호텔 바로 앞이 해수욕장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이기정
송다혜 에디터의 TIP
음식물, 재활용, 일반 쓰레기는 분류하여 배출해야 하는데요. 각 층 8호 객실 앞에 있어요. 분리배출 및 설거지가 안 되어 있으면 2만 원을 지불해야 한다고 해요.
기타 팁

송다혜 에디터의 TIP
수영장 우측 계단으로 쭉 올라가시면 모항해수욕장이 바로 나와요. 부안군에서 구명조끼를 무료로 대여해 준다고 해요. 샤워시설과 튜브 바람 넣는 공간도 따로 있어서 바다에서 물놀이하기에도 좋아요.
전망대

송다혜 에디터의 TIP
11층 전망대에서 부안 모항 해수욕장을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9시부터 저녁 9시까지만 운영해요. 망원경이 있는데 해상풍력 발전기와 눈에 보이는 섬이름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전망대에서 주변을 보신 뒤 호텔 주변 데스크길로 산책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모항 해수욕장

송다혜 에디터의 TIP
모항 해나루 가족호텔에서 도보 1분 거리에 모항해수욕장이 있어요. 객실에서도 일몰을 보실 수 있지만, 주변 풍경과 함께 넓은 서해 바다에서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부안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올스테이, 모항 해나루 가족호텔 공식 홈페이지, 여기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