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 해수욕장까지 걸어서 1분! 다이닝까지 완벽한 오션뷰 신상 호텔👍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하니 입니다 🙂
요즘 집콕하며 온라인으로 전국 팔도를 여행 중인 하니! 이번 여름 휴가를 기대하며 열심히 신상 호텔을 서핑하고 있는데요. 그중 탁 트인 오션뷰로 완전히 마음을 사로잡은 울산 호텔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궁금하면 Follow Honey!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해돋이 룸 서비스? 끝내주는 오션뷰!
2. 울산 뷔페 맛집에서 만끽하는 조식
3. 신상 마니아 홀리는 신축 호텔
프리빌리지 룸

프리빌리지 룸은 환상적인 바다 전망으로 호캉스를 즐기려는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아요. 킹 사이즈 베드와 전용 욕실, 테이블, 소파, TV, 캡슐 커피 머신 등을 갖췄어요. 투숙객 혜택으로 사우나와 피트니스 무료 이용이 가능해요.
어메니티

욕실 어메니티로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샤워 가운, 수건 등이 제공됩니다. 개인 위생용품으로는 일회용 칫솔과 치약, 면도기, 빗, 샤워캡, 화장솜, 면봉 등을 준비해주세요.
조식

조식은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 3층 오퍼스 레스토랑에서 제공됩니다. 신선한 샐러드와 시리얼, 디저트를 포함해 한식과 양식 메뉴가 고루 갖춰진 뷔페식이에요. 하니는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정자항 미역 라면을 추천해요.
로비 / 부대 시설


로비는 2층에 있습니다. 부대 시설로는 피트니스와 에스테틱, 사우나, 비즈니스 코너, 이벤트 홀 등을 갖췄어요. 사우나는 14세부터 이용 가능해요.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며 둘째, 넷째 주 수요일은 휴무랍니다.
외관 / 인테리어

세계 5대 호텔 체인인 아코르 계열로 2019년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호텔이에요. 외관과 내부 모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객실 내 통창으로 탁 트인 전망을 보장해요. 안락하게 방안에서 해돋이를 즐겨보세요.
위치
울산에서 가장 핫한 강동 산하 지구에 위치했어요. 주변 신축 아파트와 호텔이 단지를 이루어서 1층과 2층에 편의시설도 고루 갖췄어요. 호텔 바로 앞에는 정자 해수욕장이 있어서 끝내주는 오션뷰도 가능해요.
이용객 실제후기
“만족합니다”
넓고 쾌적하고 룸 컨디션에 만족합니다. 넓은 창으로 보이는 바다 풍경이 인상적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잘 이용했습니다. 사우나 시설이 깨끗하고 비치된 물품들이 아주 좋았습니다. 결정적으로 사우나의 수질이 무척 좋았습니다. 주변에 커피숍과 맛집이 많이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다음에도 꼭 가고 싶은 호텔입니다. – young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하니의 TIP
총 131개 객실을 보유 중입니다. 등급은 슈페리어, 프리빌리지, 스위트 순입니다. 가장 선택의 폭이 넓은 슈페리어는 더블과 트윈, 패밀리 중 베드 타입을 고르실 수 있어요. 전망은 전면과 부분 바다 전망으로 나뉘어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하니의 TIP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입니다. 리셉션은 24시간 운영됩니다. 엑스트라 베드 추가 시 5만 5천 원의 요금이 부과돼요. 수화물 보관소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이용해보세요.
이동 팁

하니의 TIP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투숙객 전용 무료 주차장을 갖췄어요. 아파트 주차 공간과 분리돼 있으니 표지판을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짐이 많으신 분이라면 호텔 입구로 이동이 편리한 지하 2층을 추천해요.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후기
“울산에 이런 호텔이?”
아주아주아주 고급지고 깨끗했습니다. 너무 만족스러워요. 거기다가 오션뷰라니? 대박입니다. (중간 생략) 조식도 너무 맛있습니다. 울산에서 호텔만 3번째인데 여기가 제일 좋습니다. 제일 고급지고 깨끗하고 조식도 최고예요. 울산에 호텔 가야 하면 무조건 여기 가세요. 무조건! – Jin Man
하니의 TIP
조식을 먹었던 레스토랑 오퍼스는 평소 웨이팅이 있을 만큼 울산 뷔페 맛집으로 유명해요. 런치와 디너 뷔페도 운영하니, 호캉스 하실 분들에겐 딱이죠. 대게와 각종 해산물 초밥, 양고기 스테이크, 마라롱샤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정자 해수욕장

하니의 TIP
호텔에서 걸어서 1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정자 해수욕장은 몽돌 해변으로 유명하죠. 해변을 따라 걸으면 정자항 방파제와 등대도 보실 수 있어요. 주변에 오션뷰 카페도 많으니, 걷다 지칠 때는 커피 한 잔 즐겨보세요.
강동 사랑길

하니의 TIP
산책과 사진 찍는 걸 좋아한다면, 강동 사랑길은 어떠세요? 정자 바닷가를 중심으로 문화 유적과 작은 포구를 잇는 둘레길이에요. 정자항을 시작으로 제전항, 우가항 등으로 이어져요. 곳곳에 포토존이 많답니다.
기타 팁

이용객 실제후기
“신축이라 모든 게 깔끔합니다”
신축이라 모든 게 깔끔하고 주변 약 1KM 정도 걸으면 횟집, 대게 집 인접해 있고, 숙소에 누워 바라보는 바다 풍광은 여유롭고 좋습니다. – sang
하니의 TIP
움직이는 건 딱 질색, 나는 바라만 봐도 충분하다면 오션 테라스가 있는 카페 더 브라운을 찾아보세요. 로비와 같은 층에 있어요. 브런치 메뉴가 은근히 알찬데요, 하니는 에그 베네딕트와 가든 샐러드를 추천해요.
더 다양한 울산광역시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호텔스닷컴, 아고다, 울산 관광 공식 홈페이지,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