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도해변 오션뷰 맛집, 마할로 호텔

마할로 호텔 | 통유리창으로 보는 죽도해변 전망, 포근한 침대 위 휴식, 바다 위에 머무는 기분 만끽, 양양 마할로 호텔!

마할로 호텔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송다혜 입니다 🙂 작년에 서핑 배우기 위해 양양에 갔었어요. 갑자기 예약하는 바람에 올드 한 호텔에 머물렀는데, 자는 내내 뒤척이며 뜬눈으로 밤을 보냈어요. 피곤해서인지 바다에서 서핑하기도 힘들겠더라고요. 서핑과 바다 보며 쉬고 싶으시다면 시설 좋고 오션뷰로 눈호강까지 할 수 있는 호텔에 머물자고 다짐했어요. 저와 같은 사람을 위해 마할로 호텔을 추천해 드릴게요.


마할로 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 사방이 오션뷰인 호텔이에요.
  2. 루프탑 위에서도 죽도해변을 볼 수 있어요.
  3.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와 호텔식 침구류로 휴식 취하기 좋아요.

객실 – 303호

마할로 호텔 오션뷰
마할로 호텔 오션뷰

문을 열면 넓고 쾌적한 방에 반하고, 아늑한 조명 아래 포근한 침대에 반하고, 통유리창으로 본 바다 전망에 또 반하는 마할로 호텔입니다. 침구류도 깨끗하고 푹신한데, 호텔식 이불이라 꿀잠까지 잘 수 있어요. 통유리 때문인지 바다를 보고 있으면 바다 위에 머무는 기분이 들어요. 푸른 바다와 푸른 하늘까지 제대로 힐링할 수 있죠.

어메니티

마할로 호텔 어메니티

화장실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칫솔 치약, 구강 청결제, 면도기, 샤워타올, 드라이기 등이 있어요. 대리석으로 된 인테리어에 따뜻한 물도 잘 나오고 수압도 좋아서 깔끔하게 씻을 수 있답니다. 주방엔 인덕션, 미니 냉장고, 전자레인지, 전기 주전자가 구비되어 있어요.

조식

마할로 호텔 카페

조식은 따로 제공되지 않아요. 대신 2층 카페에서 커피와 케이크, 샌드위치, 머핀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객실과 마찬가지로 오션뷰라 창가에 앉아 바다를 보며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답니다.

로비 / 부대시설

마할로 호텔

2층에 해변이 보이는 카페, 3~5층은 호텔 객실, 6층엔 루프탑이 있어요. 마할로 호텔에 오셨다면 루프탑은 필수로 가야 하는 곳이에요. 객실 안에서도 트인 바다를 볼 수 있지만, 루프탑에서 더 시원한 바다를 볼 수 있거든요. 서핑하는 사람들만 봐도 시간 순삭! 저녁엔 조명에 불까지 들어와서 낭만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바다를 보실 수 있어요.

외관 / 인테리어

마할로 호텔

2021년 8월에 신축하여 건물 자체가 깔끔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브라운 톤으로 포근하면서 아늑한 분위기를 내뿜고 있고 인테리어 소품이 좋아서 고급스러운 느낌도 들어요. 건물 자체에 채광이 잘 들어서 조명을 켜지 않아도 밝고 따뜻한 기분이에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숙소에 돈 쓰는 거 아까워하는 편인데, 마할로는 전혀! 오션뷰 제대로라 1도 안 아까워요.”
– miyoung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마할로 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마할로 호텔 오션뷰
마할로 호텔 오션뷰
마할로 호텔  시티뷰

송다혜 에디터의 TIP
304, 404호는 시티뷰이고 나머지 방은 오션뷰예요. 501호와 펜트하우스 빼고는 2인실로 친구, 연인끼리 이용하기 좋은 호텔이에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마할로 호텔

송다혜 에디터의 TIP
체크인은 4시, 체크아웃은 11시입니다.

이동 팁

마할로 호텔

송다혜 에디터의 TIP
주소는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새나루길 35-1이에요. 양양 고속시외버스터미널에서 12번 버스로 약 한 시간, 택시로는 약 17분(약 36,000원) 소요돼요. 1층에 주차장이 있어요.

객실 이용 팁

마할로 호텔
마할로 호텔

이용객 실제후기

“바다 보면서 쉬는 것만큼 좋은 힐링이 있을까…? 다음에 또 오고 싶다”

-sye00

송다혜 에디터의 TIP
욕조가 있어서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면서 피로도 불고 오션뷰 보며 눈 호강도 할 수 있어요. 입욕제는 꼭 챙기세요.

근처 명소 – 죽도해변

마할로 호텔  죽변해변

송다혜 에디터의 TIP
죽도해변이 바로 인근에 있어서 서퍼가 많아요. 서핑을 하지 않더라도 시원하고 푸른 바다를 볼 수 있어서 좋아요. 근처에도 휴휴암 등 볼거리가 많으니 차로 오셨다면 드라이브하시며 바다를 보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근처 명소- 죽도 전망대

죽도 전망대

송다혜 에디터의 TIP
데크길로 이어진 해안산책로 따라 걸으면 전망대가 보여요. 둘레길을 걷다 보면 선녀탕, 부채바위, 신선바위도 만날 수 있어요. 나선형 철탑 계단을 오르면 바다 전망과 방파제가 보이는 전망대에 도착해요. 걸어 올라가는 게 힘이 들 수 있지만, 위에서 본 전망을 보면 금세 잊어질 정도로 예뻐요.

기타 팁

마할로 호텔

송다혜 에디터의 TIP
카페에서 간단한 주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루프탑에서 바다를 보며 마시는 맥주는 말하지 않아도 다들 아시죠? 그 맛을! 특히 호텔 내에서 일출까지 볼 수 있어서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돼요. 작은 테이블이 있어서 간식 먹으며 바다도 구경할 수 있어요. 너무 좋은 호텔이라 100000% 추천하고 싶어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양양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마할로 호텔 공식 홈페이지, 올스테이, 양양군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