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캉스 아쉬움 한 번에 달래줄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A to Z

부산 파라다이스 | 해운대 해수욕장 럭셔리 5성급 호텔 끝판왕! 추천 객실 디럭스 오션 테라스 리뷰부터 욕실 어메니티, 온더플레이트 조식 뷔페 & TO-GO 도시락,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가든까지 호캉스 정보 총정리

부산 파라다이스 오션뷰 발코니 전망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하니 입니다 🙂

아무래도 기준이 가지각색이라, 누군가와 여행할 때는 숙소 고르는 일부터 쉽지 않은데요. 취향 무관하게 전 세대에게 사랑 받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준비해왔어요. 올여름 해운대로 떠날 계획이라면, 일단은 Follow Honey!


부산 파라다이스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해운대 해변 가득 담은 오션뷰
2. 부산 호텔 다이닝 끝판왕
3. 여름에 더 좋은 오션스파 씨메르

디럭스 오션 테라스

부산 파라다이스 신관 디럭스 오션 테라스 더블
부산 파라다이스 신관 디럭스 오션 테라스 트윈

다른 무엇보다 호캉스가 목적인 분에게 추천하는 객실이에요. 침실과 욕실, 테라스로 구성됐어요. 테라스에는 티 테이블과 의자를 비치해 놨어요. 침실에는 더블 또는 트윈 베드와 소파, TV, 업무용 데스크 등을 갖췄어요.

어메니티

파라다이스호텔 디럭스 욕실

분리형 욕실 구조로 동시에 두 사람이 이용하기 좋아요.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가 제공됩니다. 이와 함께, 수건 3종과 목욕 가운, 샤워캡, 빗, 면봉, 헤어드라이어가 있습니다.

조식

부산 파라다이스 뷔페 메뉴
부산 파라다이스 조식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

조식은 부산 파라다이스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에서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뷔페로 제공됩니다. 모든 섹션이 라이브로 운영되는 올 오픈 키친으로, 딤섬이 특히 유명하죠. 한식 메뉴도 다양해요.

로비 / 부대 시설

부산 파라다이스 씨메르 오션뷰 전망
부산 파라다이스 BMW 키즈 드라이빙
파라다이스호텔 게임존

로비와 프런트 데스크는 본관 1층에 있습니다. 부대 시설로는 오션스파 씨메르와 남녀 사우나, 피트니스, 골프 연습장, 스파, 키즈 드라이빙, 웅진 북클럽, 플레이랩, 베이커리, 라운지 바 등을 갖췄어요.

외관 / 인테리어

파라다이스호텔 외관

부산을 대표하는 5성급 호텔로 해운대 바다와 맞닿아 있습니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지만, 꾸준한 유지 관리로 외관과 내부 모두 깔끔하고 세련됐어요. 곳곳에 미술 작품을 비치해놔, 남다른 품격이 느껴져요.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처음으로 친구들이랑 호캉스를 하러 갔는데, 너무, 너무 좋았어요! 좋은 시간 보내다 갑니다. 객실에 소파가 1인용 간이 침대로 만들어지는 것도 좋았고, 씨메르와 야외 수영장 이용하는 것도 너무너무 만족했어요! 데스크 안내 직원분과 키오스크 안내해주시는 분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호캉스 하고 가요! (이하 생략) – 악마적인배낭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부산 파라다이스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파라다이스호텔 스페셜 스위트 에메랄드
파라다이스호텔 스페셜 스위트 다이아몬드
파라다이스호텔 프리미엄 디럭스 더블

하니의 TIP
우선 부산 파라다이스 객실은 본관과 신관으로 구분됩니다. 등급은 디럭스와 프리미엄 디럭스, 스위트, 스페셜 스위트 순이에요. 전망은 시티와 오션, 오션 테라스로 나뉩니다. 온돌룸도 마련돼 있어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파라다이스호텔 리셉션

하니의 TIP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 30분입니다. 퇴실 지연을 원하는 분은 사전에 요청해 주셔야 해요. 기준 인원 외 추가 시 1인당 72,600원이 부과돼요. 만 14세 미만은 무료예요.

이동 팁

파라다이스호텔 로비

하니의 TIP
주차장은 본관과 신관 모두 갖춰 놨어요. 지하 3층부터 시작됩니다. 짐 운반이 필요한 분은 주차장 수화기를 통해, 직원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어요. 지하철 해운대역과 도보 10분 거리로, 대중교통 이용도 문제없어요.

객실 이용 팁

부산 파라다이스 TO-GO 유러피안 샐러드 도시락

이용객 실제후기

너무 만족합니다

가족과 함께 가기 딱 좋은 호텔입니다. 라운지 이용시 생각보다 인원이 적어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었어요. 해피아워 너무 만족했어요. 다양한 술과 안줏거리로 저녁까지 해결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수영장 씨메르 한 번씩 이용 제한 있었지만, 충분히 즐길 수 있었고 사우나까지 이용해서 너무 만족합니다. (이하 생략) – 한산한에드윈

하니의 TIP
이왕 부산 파라다이스 왔는데, 굳이 밖에 나갈 필요 없겠죠? 룸 서비스도 있지만,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TO-GO 도시락 박스도 주문 가능해요. 케이크와 애프터눈티, 샐러드, 파인 다이닝 세트까지 안되는 게 없어요.

호캉스 포인트 – 씨메르

부산 파라다이스 씨메르 수영장 해운대 해수욕장 전망
부산 파라다이스 씨메르 스파 조경

하니의 TIP
성수기 동안 씨메르와 야외 수영장은 오전 8시부터 저녁 9시 50분까지 5부제로 나눠 운영됩니다. 적정 인원 초과 시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니, 방문 전 확인해보세요. 마찬가지로 수영복도 객실 환복 후 이동하는 걸 추천해요.

호캉스 포인트 – 라운지

부산 파라다이스 신관 라운지 파라다이스 뷔페
부산 파라다이스 신관 라운지 파라다이스 테이블

하니의 TIP
호캉스의 꽃은 클럽 라운지죠. 본래 두 곳이었던 부산 파라다이스 라운지를 통합해 현재는 신관 1층에서 운영 중이에요. 조식과 티타임, 해피아워가 제공되며 49개월 이상부터 출입 가능해요. 가족 여행자에게 딱이죠.

기타 팁

파라다이스부산 야외 가든 전경
파라다이스부산 야외 가든 포토존
파라다이스부산 야외 가든 다이닝

이용객 실제후기

너무 좋아요

우선 위치가 해운대 바다 바로 앞에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바다 수영하고 들어오기도 좋고 호텔 수영장도 너무 좋았습니다. (중간 생략) 전 수영장 무제한 룸으로 해서 다녀왔는데 한 번씩만 갔으면 너무 아쉬웠을 거 같아요! 그리고 라운지는 꼭 가보세요. 분위기도 좋고 너무 좋아요. – 우쭐곰

하니의 TIP
야외 가든 더 비치 라운지는 오직 여름에만 만날 수 있는 파라다이스랍니다. 입맛을 자극하는 이색적인 요리와 시원한 샴페인, 생맥주, 흥겨운 라이브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요. 저녁 5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해요.


더 다양한 부산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부산 파라다이스 공식 홈페이지, 호텔스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