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가장 완벽한 가족 여행☃️ 켄싱턴 경주 디럭스 플러스 스테이 TIPS

켄싱턴 경주 | 가족 여행에는 역시 리조트! 호캉스 추천 리뉴얼 객실 디럭스 플러스 후기부터 욕실 어메니티, 애슐리퀸즈 조식 뷔페 & TO-GO 도시락, 부대 시설, 코코몽 키즈플레이, 맛집 프랑제리 이용팁까지 총정리

켄싱턴 경주 BBQ 가든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하니 입니다 🙂

지난 2년 간 어른들만큼 답답했을 아이들을 위해, 올 겨울은 경주로 가족 여행을 떠나보세요. 숙소 걱정은 NO! 어른도 아이도 행복한 켄싱턴 경주 리조트 준비해 왔어요. 즐길 준비만 하고, 하니를 따라오세요. Follow Honey!


켄싱턴 경주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 리뉴얼된 가족 친화형 객실
2. 우리 아이 취향 저격! 코코몽 키즈플레이
3. 기념품까지 책임지는 다이닝 시설

디럭스 플러스

켄싱턴 경주 디럭스 플러스 침실
켄싱턴 경주 디럭스 플러스 거실

기존 디럭스룸과 확 달라진 모습의 객실로, 가족 여행자에게 인기가 높아요. 전체 21평형으로 침실과 거실 겸 주방, 욕실, 테라스로 구성됐어요. 취사 가능한 룸으로 TV와 냉장고, 소파, 식탁 등을 갖췄어요.

어메니티

켄싱턴 경주 디럭스 욕실

욕실 어메니티로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 비누가 제공됩니다. 이외 수건과 헤어 드라이기가 비치돼 있어요. 칫솔과 치약, 세안제 등은 챙겨와야 해요. 깜박했다면, 프리스틴관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조식

켄싱턴 경주 조식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 입구

조식은 켄싱턴 경주 오스틴관 1층 애슐리퀸즈에서 뷔페로 운영됩니다. 주중에는 오전 8시부터 10시, 주말에는 7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3부제로 진행돼요. 가격은 주중 12,900원, 주말 19,900원입니다.

켄싱턴 경주 조식 레스토랑 애슐리퀸즈 전경

뷔페로 유명한 애슐리 답게 조식도 다채롭게 구성돼 있어요. 샐러드와 각종 계란요리, 소시지, 그라탱, 크루아상은 물론이고, 찌개와 전복죽, 여러 가지 밑반찬으로 가득 채운 한식 메뉴도 수준급이에요. 즉석 와플은 꼭 드셔 보세요.

로비 / 부대시설

경주리조트 멀티 게임존
경주리조트 케니샵
경주리조트 코인 세탁실

메인 로비와 프런트 데스크는 프리스틴관 1층에 있습니다. 같은 층에 코코몽 키즈플레이와 북카페 등이 자리했어요. 오스틴관에는 멀티 게임존과 베이커리 카페, 야외 BBQ 가든, 케니샵, 코인 세탁실 등을 갖췄습니다.

외관 / 인테리어

경주리조트 외관

프리스틴관과 오스틴관으로 이루어진 리조트는 규모는 크지만, 관리가 잘돼 외관과 내부 모두 깔끔한 인상이에요. 특히 객실은 꾸준히 리뉴얼 해, 신축 못지않게 세련됐어요. 디럭스 플러스가 대표적이랍니다.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합니다

매번 경주 여행 갈 때는 켄싱턴리조트로 가는데, 갈 때마다 느끼네요. 이유가 있다는걸. 켄싱턴 리조트는 바비큐도 좋고 방도 좋고 규모도 커서 주변 구경하기도 너무 좋아서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합니다. (중간 생략) 침대도 푹신하고 저는 청결도 괜찮았어요. 오래된 리조트인데 관리가 잘되어있어 갈 때마다 부담이 없네요! – 짱캔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켄싱턴 경주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켄싱턴 경주 스튜디오 리뉴얼 룸
켄싱턴 경주 코코몽 키즈룸 우주룸 거실
켄싱턴 경주 코코몽 키즈룸 정글룸 거실
켄싱턴 경주 코코몽 키즈룸 침실

하니의 TIP
객실은 총 9가지 타입으로 구성됐습니다. 커플이라면 리뉴얼된 스튜디오 플러스 룸을 추천해요. 어린아이와 함께라면 캐릭터로 꾸며진 그랜드 키즈 코코몽 타입이 딱이죠. 올스테이로 10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해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경주리조트 프런트 데스크

하니의 TIP
입실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퇴실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입니다.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요금은 시간당 1만 원이에요. 객실당 일일 최대 4시간까지 이용 가능하며, 초과 시에는 1일 요금이 부과됩니다.

이동 팁

경주리조트 진입로

하니의 TIP
보문관광단지 부근에 자리한 켄싱턴 경주 리조트는 단지 규모만큼이나 넓은 주차장을 보유했어요. 객실당 1대까지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 주요 관광지인 보문호와 신라밀레니엄까지 차로 10분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나요.

객실 이용 팁

켄싱턴 경주 애슐리퀸즈 조식 투 코 메뉴 서비스

이용객 실제후기

잘 묵다 갑니다

시설은 좋았고요. 안에 편의시설도 다양하게 있어서 편리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지하 1층에 편의점도 있어서 굳이 다른 마트 들릴 필요 없이 편의점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마 다음번에 갈 때도 또 이용하지, 싶습니다. 그리고 아침에는 조식으로 애슐리를 이용할 수 있어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하 생략) – 헬로가라고

하니의 TIP
11월부터 원하는 메뉴를 조합해서 만드는 애슐리퀸즈 ‘내 맘대로 조식 TO-GO 메뉴’를 운영해요. 기다리지 말고 방에서 편하게 아침 식사를 즐겨 보세요. 이용을 원하는 분은 프런트에서 사전 예약하시면 돼요.

호캉스 맛집 – 프랑제리

켄싱턴 경주 맛집 프랑제리 베이커리 카페 외관
켄싱턴 경주 맛집 프랑제리 베이커리 사과빵

하니의 TIP
강남 맛집으로 유명한 프랑스 카페 베이커리 ‘프랑제리’를 켄싱턴 경주 리조트에서도 만날 수 있어요. 대표 메뉴는 한정 판매되는 사과빵으로, 기념품으로 다들 챙겨 가세요. 하루 10잔만 판매하는 선라이즈 에이드도 인기예요.

호캉스 포인트 – 코코몽 키즈플레이

켄싱턴 경주 코코몽 키즈 플레이 볼풀장
켄싱턴 경주 코코몽 키즈 플레이 트램펄린

하니의 TIP
그간 답답함에 고생했을 아이들에게 코코몽과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하루를 선물해 주세요. 키즈플레이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돼요. 자유이용권 가격은 15,900원으로, 부모님인 성인은 3,900원만 내면 돼요.

기타 팁

경주리조트 디럭스 주방
경주리조트 디럭스 객실 비품

하니의 TIP
디럭스 플러스는 취사 가능한 도구와 식기류를 구비해 놨지만, 코코몽 키즈룸 등 일부 객실은 취사가 어려워요. 올스테이 전 꼭 확인하세요. 아울러, 객실 인원 추가 요금은 1인당 만 원이며, 침구 추가 시 1채당 5천 원이 부과돼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경주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호텔스닷컴, 네이버 업체 정보(프랑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