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벨룸리조트 💗 겨울철 최고의 힐링을 선물할 숙소

제주 벨룸리조트 | 프라이빗 히노키탕과 사계절 온수풀이 있는 리조트! 가족여행 최고의 힐링 여행 숙소는 이제 여기예요!

제주 벨룸리조트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오은혜 입니다 🙂

이번 겨울 가족과 함께 최고의 힐링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주저 없이 제주도 벨룸 리조트를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은 채로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제주의 공기와 풍경을 누리며 최고의 시설을 갖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거예요! 궁금하신 분은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제주 벨룸리조트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프라이빗하게 즐기는 히노키 욕조
2.한라산 중턱에 자리해 빼어난 풍경과 석양 맛집
3.사계절 따뜻하게 즐기는 온수풀

객실 – 아트리움

제주 벨룸리조트 아트리움

아트리움은 복층구조로 3개의 침실, 1개의 거실, 주방 1개 그리고 욕실과 테라스도 3개나 갖춘 큼직한 사이즈의 객실로 6인에서 최대 8인까지 머물 수 있는 곳이에요.

제주 벨룸리조트 객실

객실 전체에서는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서귀포 앞 바다 지귀도, 섶섬, 문섬, 범섬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니 그저 풍경만 감상하고 있어도 시간 가는 줄 모를 곳이랍니다.

어메니티

욕실

욕실에는 브랜드 에트로 제품으로 갖춰져 있어요. 샴푸, 헤어 컨디셔너, 샤워젤, 비누 등 세안용품으로 준비되며, 수건과 헤어드라이어까지 세심하게 제공돼요.

히노키탕

제주 벨룸리조트 히노키탕

마당 안에는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노천 히노키탕이 준비되어 있어요. 히노키탕은 횟수나 시간제한 없이 언제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제주도의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롭게 즐겨 보시길 바라요! 다만 입욕제 사용은 불가하니 참고해 주세요!

외관 / 인테리어

제주 벨룸리조트

‘Valuable Stay 가치 있는 휴식이 우리의 삶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끈다’라는 신념에서 착안한 제주 벨룸 리조트는 한라산 중턱에 자리한 신축 숙소로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는 곳인데요. 외관은 타운하우스를 연상시키는 세련된 비주얼로 주변에 야자수와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가 느껴지기도 해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너무 좋은 숙소예요!”

숙소가 독채형식으로 프라이빗하고 인테리어도 너무좋습니다. 최근에 지어진곳이라 더 깨끗하고 커피캡슐도 매번 리필해주시고 수건도 깨끗 이불도 깨끗 욕조도 크고 좋음! 분리수거 식기세척기 세탁기 다 구비되어있어서 편하고 제주와서 제일 좋은건 벨룸리조트 숙소만 기억에 남아요. 다음번에도 이곳으로만 올래요! –상냥한브루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제주 벨룸리조트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제주 벨룸리조트 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

에디터 은혜의 TIP
벨룸리조트의 객실은 카사밀라, 오션테라스, 아트리움, 펜트하우스 A, B 총 5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어요. 전 객실 3개 이상 침실을 보유해 가족 여행 숙소 혹은 친구들과의 여행에 적합한데요. 가장 큰 객실은 펜트하우스로 침실 4개, 거실 2개, 욕실 3개, 테라스 3개, 주방 그리고 중정으로 구성돼 있답니다.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웰컴라운지

에디터 은혜의 TIP
체크인은 웰컴라운지에서 진행돼요.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돼요.

이동 팁

제주 벨룸리조트

에디터 은혜의 TIP
공항에서 리조트까지는 차로 이동 시 약 50분 정도 소요돼요. 대규모의 단지로 숙소 사이의 간격이 꽤 길게 설계된 편이에요! 웰컴라운지에서 체크인 후 숙소까지 차로 이동하시는 걸 추천해요! 버스를 이용하실 분은 공항 2번 출구에서 181번 버스를 타고 토평 사거리에서 내리시면 돼요. 시간은 60분 정도 소요돼요. 다만 내려서 20분 정도 더 걸으셔야 해서 크게 추천드리지는 않아요.

객실 이용 팁

객실

이용객 실제후기

“벨룸리조트는 진짜 강추하는 곳이에요!”

제주 여행와서 비슷한 가격에 베이힐과 벨룸리 조트 둘다 1박씩 머물렀습니다. 결과적으로는 벨룸이 훨씬 더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너무나도 좋은 룸컨디션, 욕실, 편의시설까지. 야외 히노끼탕 역시 너무나도 청결했으며 크고 좋았습니다. 앞으로 펼쳐진 잔디밭까지 편안한 하루를 히노끼탕에서 마무리하며 너무나도 만족한 곳입니다 흠 하나 잡을래봐야 잡을 수 없던 완벽한 숙소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제주도까지 와서 오션뷰를 바라보면서 숙소를 많이들 잡으실 겁니다. 벨룸리조트는 오션뷰를 바라보긴 힘들지만 뷰를 제외한 숙소로서 많은 것들을 만족하실려면 벨룸리조트 정말 추천드려요!! –rlawhekr

에디터 은혜의 TIP
카사밀라 객실은 3개의 침실과 거실, 주방, 2개의 욕실, 테라스로 구성된 널찍한 사이즈로 5인에서 최대 7인까지 투숙 가능한 객실인데요. 다만 카사밀라는 히노키 욕조가 따로 설치되어 있지 않으니 이점 참고해 주시길 바라요!

온수풀

온수풀

에디터 은혜의 TIP
아름다운 제주 바다와 이국적인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수영장이 운영 중이에요! 동절기인 2월 28일까지는 10:00 ~ 19:00까지 온수풀로 따뜻하게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어요. 수심도 0.4m 키즈풀부터 1.2m까지 있어 어린이와 어른 모두 안전하게 물놀이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카페 벨루가

카페 벨루가
카페 벨루가

에디터 은혜의 TIP
온수풀과 연결된 카페 벨루가는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하는 카페인데요. 시원한 바다 풍경과 이탈리아 원두로 만들어지는 커피와 다양한 음료, 제주 지역의 다양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한식, 양식과 화려한 브런치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아울러 와인과 보드카 등 다양한 주류까지 즐길 수 있답니다.

기타 팁

제주 벨룸리조트

에디터 은혜의 TIP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택시를 이용하실 경우 516 콜택시를 추천해 드려요! 요금이 3만 원으로 지정돼 있는데요. 일반택시를 이용하시는 것보다 약 1만 5천 원~ 2만 원 정도 절약할 수 있는 꿀팁이니 꼭 기억해 주세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벨룸리조트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