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오크우드 호텔🥳 특별한 기념일에 딱인 뷰캉스 파티룸 숙소 이용 꿀팁

송도 오크우드 호텔 | 반려견 동반 가능한 인천 파티룸 숙소! 기념일에 묵기 좋은 추천 객실 1 베드룸 프리미어 후기부터 욕실 어메니티, 조식 뷔페, 부대 시설, 호캉스 포인트 오크 레스토랑 애프터눈 티 & 파노라믹 65까지 총정리

송도 가볼만한곳 센트럴 파크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하니 입니다 🙂

서울 근교 파티룸 찾아보고 있다면, 하니가 추천하는 송도 오크우드 호텔 어떠세요? 럭셔리한 객실과 근사한 전망을 자랑한답니다. 주변에 쇼핑센터와 맛집이 넘쳐나 여행하기도 좋아요. 반려견 동반도 가능하고요. 궁금하면 Follow Honey!


송도 오크우드 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 송도 국제도시 아우르는 뷰맛집
2. 파티하기 좋은 넓고 여유로운 객실
3. 호캉스를 부르는 럭셔리 다이닝

1 베드룸 프리미어

송도 오크우드 호텔 1 베드룸 프리미어 침실
송도 오크우드 호텔 1 베드룸 프리미어 거실

가족과 연인, 친구끼리 온 투숙객에게 두루 사랑 받는 객실이에요. 아늑한 침실과 넓은 거실, 오픈 바 형식의 주방, 욕실로 구성됐어요. 스마트 TV와 DVD, 사운드 바, 세탁기, 건조기 등 생활 가전도 완비해 놨어요.

어메니티

송도 오크우드 호텔 1 베드룸 프리미어 욕실
송도 오크우드 호텔 어메니티

1 베드룸 프리미어 객실의 욕실에는 비데와 스팀 사우나가 설치돼 있습니다. 어메니티로는 아펠레스의 샴푸와 컨디셔너, 핸드 & 바디워시, 비누를 비치해 놨어요. 칫솔 등 개인 위생용품은 입실하며 프런트에 요청하면 제공해 주세요.

조식

송도 오크우드 호텔 조식 뷔페 레스토랑

조식은 송도 오크우드 호텔 36층 레스토랑에서 주중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주말에는 10시 30분까지 뷔페로 운영됩니다. 에그 라이브 스테이션을 포함해 한식과 양식 메뉴를 고루 갖췄어요. 디저트 코너가 특히 훌륭하다는 평이에요.

로비 / 부대시설

서울 근교 파티룸 숙소 피트니스 센터
서울 근교 파티룸 숙소 놀이방
서울 근교 파티룸 숙소 미팅룸

메인 로비와 프런트 데스크는 36층에 있습니다. 부대 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와 제네시스 비즈니스 센터, 어린이 놀이방, 연회장, 미팅룸 등을 갖췄어요. 피트니스는 만 18세 이상 이용 가능하며, 운동복도 무료로 제공돼요.

외관 / 인테리어

서울 근교 파티룸 숙소 외관

감각적인 디자인의 초고층 외관은 송도 국제도시 가운데서도 압도적인 위용을 자랑해요. 덕분에 객실에서는 하늘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진 창과 모던한 인테리어로 고층 전망의 장점을 극대화 했어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다음번 기념일에도 다시 갈 생각이에요

이번에 여자친구와 기념일이어서 특별한 날이라 특별한 곳을 가고 싶어 오크우드를 가게 되었는데 생각했던 대로 만족했습니다. 송도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높이라 특히 좋았고 시설들도 만족스러웠어요. 침대도 푹신푹신하고 다른 분들도 기념일 때 오시면 좋을듯해요. 주차장도 주차 공간이 많아서 주차하기도 편하고 전체적으로 다 만족했습니다. – 황톳길스파게티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송도 오크우드 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송도 오크우드 호텔 스튜디오 슈페리어 더블 침실
송도 오크우드 호텔 스튜디오 디럭스 트윈 침실
송도 오크우드 호텔 스튜디오 패밀리 침실

하니의 TIP
총 423개 객실을 보유했습니다. 기본 타입인 스튜디오부터 1~4 베드룸, 펜트하우스까지 다채롭게 마련돼 있어요. 동급 호텔 대비 넓은 객실로, 최근에는 파티룸으로 인기가 높아요. 반려견 동반 투숙도 가능하답니다. 🙂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서울 근교 파티룸 숙소 로비

하니의 TIP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입니다. 인원 초과 시, 필수적으로 침대를 추가해 주셔야 해요. 엑스트라 베드 요금은 개당 60,500원이 부과됩니다. 영유아를 포함해 최대 인원은 초과할 수 없어요.

이동 팁

서울 근교 파티룸 숙소 주변 경관

하니의 TIP
객실당 1대까지 송도 오크우드 호텔 주차 공간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인천대입구역까지 도보 10분 거리라, 대중교통 접근도 가능해요. 대형 쇼핑센터와 센트럴 파크 등 각종 편의시설과 인접해, 주변 관광하기도 좋아요.

객실 이용 팁

송도 오크우드 호텔 주방

이용객 실제후기

잘 쉬고 갑니다!

뷰 맛집이에요. 야경이 죽여줍니다. 그냥 취사도 가능해서 롯데마트에서 식재료나 밀키트 사서 해 먹으면 극락이 따로 없음. 어메니티도 호주 친환경 브랜드라는데 향이 특이하고 좋아요. – 펜잘큐

하니의 TIP
객실 주방에는 할로겐 인덕션 레인지와 팬후드 시스템, 냉장고, 전자레인지, 전기 밥솥, 전기 주전자, 토스터, 식기 세척기, 조리 도구 및 식기류 등을 완비했어요. 호텔이 롯데마트 지하주차장과 연결돼 있어, 생필품 배달이 가능해요.

호캉스 포인트 – 파노라믹 65

송도 오크우드 호텔 파노라믹 65

하니의 TIP
송도 오크우드 호텔 최고층인 65층에 자리했습니다. 탁 트인 전망으로 서해의 붉은 노을부터 반짝이는 야경까지 시시각각 변하는 뷰를 즐길 수 있어요. 무조건 창가 자리를 추천해요. 단, 미성년자 입장은 제한되니, 미리 확인해 주세요.

호캉스 포인트 – 오크 레스토랑

송도 오크우드 호텔 애프터눈 티

하니의 TIP
조식 맛집으로 유명한 오크 레스토랑에서는 올데이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후 2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판매해요. Visa 시그니처와 UnionPay 플레티넘 등의 카드 사용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기타 팁

송도 오크우드 호텔 2 베드룸 프리미어 거실

하니의 TIP
요즘 호캉스에 빠지면 안 되는 게 바로 넷플릭스죠! 스튜디오 타입을 제외하고 1베드 타입 이상의 모든 송도 오크우드 객실에서 개인 계정을 사용한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이와 별도로, DVD 2편도 무료로 대여 가능해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송도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호텔스닷컴, 아고다, 송도 오크우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