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뷰🌊 여수 카페 & 호캉스 추천 | 1박2일 알찬 히든 베이 호텔 숙박 리뷰

여수 오션뷰 카페 & 히든 베이 호텔 추천 | 1박2일동안 여수 오션뷰 제대로 즐기는 법

올스테이 추천 여수 히든베이 호텔 외관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송다혜 입니다 🙂 산책하기 좋은 날씨라 요즘 바다를 계속 찾게 돼요. 오늘은 모든 객실에서 바다 전망을 볼 수 있는 여수 히든베어호텔을 소개할게요. 객실에서 멍하게 보는 바다만큼 여유로운 시간이 별로 없으니까요.


스크롤 귀찮러를 위한 이동 포탈
Jump to

가성비 좋은 여수 호텔

히든 베이 호텔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객실에서 여수 밤바다를 볼 수 있어요.
2. 2층 테라스에서 다양한 각도로 여수 바다를 볼 수 있어요.
3. 수영장, 사우나 등 바다를 볼 수 있는 시설이 있어요.

올스테이 추천 여수 히든베이 호텔 외관

객실과 레스토랑, 2층 테라스에서 여수 바다 전망을 볼 수 있으며 독특하면서도 감각적인 호텔 외관으로 여수에서 인기 많은 호텔이에요. 여수 중심시내에서 차로 10분 거리라서 위치도 좋아요.

올스테이 추천 여수 히든베이 호텔 로비

로비가 크고 쾌적해요. 특히 통유리라서 바다가 보이는데, 창문 속에 보이는 바다가 예뻐서 객실을 더 기대될 수밖에 없게 해요. 대리석과 우드로 세련되어 보여요. 로비에서 여수 특산물 돌산 갓김치와 케이블카 티켓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비즈니스센터로 PC가 있고, 로비에 소파로 쉬는 공간 마련되어 있어요. 체크인은 3시이고, 체크아웃은 11시예요.

올스테이 추천 여수 히든베이 호텔 객실

전체적으로 우드톤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방이 커서 편하게 머물기 좋아요. 눈 뜨면 바다가 보이고, TV가 있어서 심심하지 않아요.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가구를 배치하여 짐놓기도 편해요. 침대는 푹신해서 눕자마자 스르르 잠들지도 몰라요. 침대 옆에 콘센트가 있어서 침대에서 일어나지 않아도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호캉스하기 딱!인 호텔이죠.

올스테이 추천 여수 히든베이 호텔 객실 내 테라스

미니바, 옷장, TV, 전기 포트,머그잔 등이 구비되어 있어요. 커피는 없고 녹차와 둥굴레차는 있어요. 객실에서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바다가 보인다는 점인데요. 테라스가 있어서 테이블에 앉아 바다를 볼 수 있어요.

올스테이 추천 여수 히든베이 호텔 객실

여수 바다를 볼 수 있는 침실이 있고, 바다가 보이는 테이블에 앉아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까지 있어서 너무 좋아요. 서쪽 객실 테라스에서 저녁노을을 보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어요. 샤워실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제공돼요. 칫솔과 치약은 없으니 챙겨오셔야 해요.

올스테이 추천 여수 히든베이 호텔 오션뷰 테라스
올스테이 추천 여수 히든베이 호텔 오션뷰 테라스

2층엔 테라스가 있는데, 이렇게 바다 전망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여수 바다를 다양한 각도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올스테이 추천 여수 히든베이 호텔 실내 수영장

히든베이호텔은 바다가 보이는 수영장으로 많이 알려져 있어요. 여름이 성수기라 많은 사람이 있죠. 아쉽게도 여름 시즌에만 오픈해요. (투숙객 50% 할인) 수영장 옆에는 코인 세탁실도 있어요.

올스테이 추천 여수 히든베이 호텔 실내 수영장

남자 사우나실에는 바다를 볼 수 있는 전망이 있고, 여자 사우나실은 없어요. 그래도 투숙객에 한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피로를 풀고 싶으시다면 추천해요. 수영장과 사우나 오에도 피트니스가 있고, 안쪽에 무료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어요.

올스테이 추천 여수 히든베이 호텔 바

바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여수 바다를 볼 수 있어요. 바다를 보며 마시는 칵테일은 말로 설명하기 어렵죠. 이렇게 호사를 누리는 것이 진정한 호캉스가 아닌가 싶어요.

올스테이 추천 여수 히든베이 호텔 조식 레스토랑

조식은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 드실 수 있어요. 여수에서 공급되는 식자재를 이용하고, 샐러드, 계란, 과일 외에도 연어, 감자튀김 등 다양한 메뉴를 드실 수 있어요.

올스테이 추천 여수 히든베이 호텔 해안 산책로
올스테이 추천 여수 히든베이 호텔 해안 산책로

여수 히든베어호텔의 또 다른 장점은 바다를 따라 산책할 수 있는 산책로가 있다는 점이에요. 아침의 시원한 공기를 마시며 산책하다 보면 기분까지 상쾌해져요. 저녁 혹은 아침에 시간이 되신다면 천천히 걸어보세요.

1층에 작은 슈퍼가 있는데 저녁 10시까지만 운영하고 종류가 많지 않아서 먹고 싶은 스낵을 미리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접근성이 좋은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추천해요”

4성급 정도의 친절이라고 느껴졌고, 숙소의 편안함과
해변방향 숙소 풍경은 아주 좋았습니다. – 실제 이용하신 고객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여수 가볼만한 곳

오동도

오동나무가 많고, 멀리서 보면 오동잎처럼 보인다고 해서 오동도라고 불려요. 여수 10경과 아름다운 길 100선에 소개되기도 했죠. 여수 하면 여수밤바다 다음으로 오동도를 떠올릴 만큼 유명한 곳이에요.

여수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고, 주변에 푸른 바다가 있어서 시원하고 경치가 너무 좋아요. 여수 소라바위, 지붕 바위, 코끼리 바위 등이 있고, 오동도 유람선을 타면 여수 경관과 이순신대교까지 볼 수 있어요. 겨울에도 꽃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돌산 공원

고소동 벽화마을, 낭만포차 거리 등 여수엔 유명한 관관지가 많아요. 그중 돌산공원은 여수 케이브카가 있고, 돌산대교와 여수의 전망을 볼 수 있어요. 전망대에서도 장군도가 한눈에 내려다보이고, 케이블 탑승장까지 도보로 10분 안쪽이에요. 불빛으로 아름다운 여수를 볼 수 있는 저녁에 오시길 추천해요.


오션뷰 여수 카페 추천

카페 비미

카페 비미는 고소동 벽화마을 근처에 있어요. 2층 건물이며 화이트와 브라운으로 심플하면서도 예뻐요. 노키즈존으로 여수 바다를 보며 한적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생각보다 넓은 카페가 아니고 여수 바다가 잘 보이는 자리가 인기 많아서 사진 찍기 어려울 수 있어요. 하지만 인테리어가 예쁘고 통유리로 보이는 바다가 너무 예뻐서 고소동 벽화마을에 오신다면 한번 쯤 방문하시길 추천해요. 디저트와 커피 모두 맛있고, 소품들도 아기자기하며 접시와 컵도 예뻐요. 인스타 각!

송다혜 에디터의 TIP
산미를 좋아하시는 분이 있고, 아닌 분이 있는데 취향에 따라 원두를 선택하여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월요일은 휴무예요.

카페 듀

카페듀는 루프탑 카페예요. 이순신 거리에서 차로 5분 정도 걸려요. 인테리어가 흰색이라 깔끔하고, 소품이 예뻐서 계속 사진 찍게 돼요. 카페 안에서나 루프탑에서 시원한 여수 바다가 보이고, 돌산대교 전망도 보여요. 객실과 루프탑은 또 다른 느낌이니 날씨가 좋다면 루프탑에 올라가 보시길 추천해요. 사진이 예쁘게 나오고, 바다를 보고 있으면 한적함을 느끼실 수 있어요.

송다혜 에디터의 TIP
카페듀에는 많은 메뉴가 있는데 그중 몰디브라떼가 시그니처 메뉴예요.

동동

동동카페는 3층에 있어요. 차가 있으시다면 1층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돼요. 커피, 음료 외에도 맥주를 판매하고 있어요. 화이트와 우드 인테리어와 창밖 바다 덕분에 더 아늑하게 느껴져요. 트인 공간에 통유리로 보이는 바다가 너무 예뻐요. 좌석이 많아요.

송다혜 에디터의 TIP
매주 월요일이 휴무예요.


더 다양한 여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expedia, 히든베이호텔 공식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