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칼튼 호텔 | 방콕 5성급 신상 호텔 추천, 객실, 부대시설, 루프탑 수영장, 조식,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Lee 입니다 🙂
방콕은 언제나 사랑받는 동남아 여행지 중 한 곳입니다. 저렴한 물가는 물론이고 밤이 되면 더욱 화려한 방콕의 거리도 즐거운데요. 특히 럭셔리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일도 빼놓을 수 없죠. 오늘은 방콕의 신축 호텔인 방콕 칼튼 호텔을 소개하려고 해요! 함께 여행 떠나 보아요.
방콕 칼튼 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 신축 호텔로 깔끔한 외관+인테리어
- 루프탑 수영장에서 즐기는 풀 사이드바
- 방콕 도심의 풍경을 볼 수 있는 시티뷰
객실 – 디럭스룸


방콕 칼튼 호텔의 디럭스룸은 2인 기준의 객실입니다. 시티뷰 전망을 갖추고 있어 탁 트인 방콕의 도심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디럭스룸은 킹베드 1개/싱글베드 2개가 놓인 객실로 나누어집니다. 욕실에는 욕조가 구비되어 있어요.
어메니티

방콕 칼튼 호텔의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이 제공됩니다. 칫솔, 치약도 구비되어 있어요.
조식

방콕 칼튼 호텔의 조식은 Plate에서 뷔페식으로 제공됩니다. 세계 각국의 요리와 현지 인기 요리로 구성되었는데요. 조식 운영 시간은 오전 6시-10시 30분까지입니다.
부대시설


방콕 칼튼 호텔의 부대시설로는 야외 수영장, 스파, 사우나, 마사지, 피트니스센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은 넓고 긴 편으로 풀사이드 바도 갖추고 있어요. 선베드에 누워 방콕 도심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 제격인 곳이죠.
외관 / 인테리어

방콕 칼튼 호텔은 신축 호텔로 싱가포르 럭셔리 체인 호텔입니다. 총 34층의 건물로 이루어졌는데요. 총 33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신축 호텔인 만큼 세련된 디자인의 외관과 깔끔한 시설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아속역 신상 호텔 강추!!!”
지어진지 얼마 안되서 정말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근데 관광지에 가깝지도 멀지도 않은 애매한 위치였지만 저는 만족했어요 -y***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방콕 칼튼 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Lee의 TIP
방콕 칼튼 호텔은 디럭스, 패밀리룸, 이그제큐티브룸, 칼튼 클럽 룸, 스위트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 객실 욕조를 갖추고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객실에서는 통유리창 너머로 방콕 도심의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Lee의 TIP
방콕 칼튼 호텔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2시, 체크아웃 시간은 낮 12시입니다.
이동 팁

Lee의 TIP
방콕 칼튼 호텔은 스쿰빗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BTS 아속역과도 가까워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합니다. 공항에서는 차로 약 45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했습니다.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후기
“만족도 최강”
한국인 직원이 있어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했어요.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고 호텔 넘 깔끔하고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s****
Lee의 TIP
방콕 칼튼 호텔에서는 넷플릭스 류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핸드폰과 미러링이 가능하죠.
기타 팁

Lee의 TIP
클럽룸 객실을 이용할 시 33층에 위치한 클럽라운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Plate Restaurant에서 매일 무료 조식이 제공되며 Tuxedo Espresso Bar 커피, 차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한 하루 1인당 2점의 무료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uxedo Espresso Bar

Lee의 TIP
Tuxedo Espresso Bar는 로비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바리스타가 내려주는 맛 좋은 커피와 베이커리 류,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는데요. 시그니처 마티니, 와인 등도 맛볼 수 있어요. 좌석은 실내 및 야외 테라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Wah Lok


Lee의 TIP
Wah Lok은 방콕 칼튼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입니다. 이곳은 30년 이상 싱가포르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광둥요리 전문점인데요. 수석 중국 셰프의 손에서 탄생하는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방콕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홈페이지,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