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르네오 비치 빌라스 | 코타키나발루 워터프론트 선셋 뷰깡패 숙소

보르네오 비치 빌라스 | 세계 3대 선셋 코타키나발루 핑크 일몰 100% 누릴 수 있는 가성비 숙소

보르네오 비치 빌라스 워터프론트 선셋 전망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하니 입니다 🙂

코타키나발루하면 워터프론트 선셋인데요, 해변 바로 앞에서 즐기는 핑크빛 일몰! 굳이 레스토랑이나 바를 찾아가지 마세요. 워터프론트 뷰 맛집 숙소를 찾았어요. 언제나처럼 Follow Honey!


보르네오 비치 빌라스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비치프론트 빌라
2. 핑크 선셋
3. 가성비 최고

투 베드룸 비치프론트 빌라

보르네오 비치 빌라스 투 베드룸 비치프론트 빌라 메인룸

인기 최고 객실은 전용 수영장과 해변이 이어져 있는 투 베드룸 비치프론트 빌라예요. 안방에는 킹베드 1개, 작은 방은 싱글베드 2개가 준비돼 있어요. 메인 욕실에는 월풀욕조도 있답니다. 빌라답게 발코니와 주방, 거실은 기본이죠.

어메니티

보르네오 비치 빌라스 욕실

욕실에는 샴푸, 바디워시, 비누, 칫솔, 치약 등 기본적인 세면도구가 모두 갖춰져 있고 매일 새로 채워주세요. 주방에는 전자레인지를 비롯해 냉장고, 냄비, 팬, 칼 등 용품이 빈틈없이 마련돼 있고 물도 날마다 6병씩 제공됩니다.

조식

보르네오 비치 빌라스 조식

조식은 샐러드와 과일, 오믈렛, 베이커리 등이 골고루 준비돼 있는데요, 호불호가 갈리는 편입니다. 조식 미포함 옵션이라면 요금은 1인당 50MYR 정도예요. 조식은 BBV 카페에서 제공되는데, 객실과는 거리가 조금 있는 편이에요.

수영장 / 부대 시설

보르네오 비치 빌라스 리조트 아파트먼트와 실외 수영장

부대 시설로는 골프장과 스파, 피트니스 센터, 실외 수영장 등이 있어요. 백미는 해변과 맞닿아 있는 메인 수영장! 안전요원은 없지만, 구명조끼를 빌릴 수 있어요.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꼭 챙기세요.

외관 / 인테리어

보르네오 비치 빌라스와 해변 전경

해변을 따라 수십 채 빌라가 지어져 있어요. 앞으로는 바다가 앞뒤로는 나무와 숲이 있는 형태로, 코타키나발루의 자연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요. 날이 어두워지면 특유의 핑크 선셋을 숙소 어디에서든 즐기실 수 있답니다.

위치

시내랑은 거리가 있어, 한적하고 조용하게 휴양을 즐기고 싶은 연인과 가족에게는 딱 맞아요.

이용객 실제후기

“3박 5일의 휴식!!”

공항과 시내랑 멀어서 고민했었는데 숙소 들어오자마자 그런 고민은 싹 사라졌습니다.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시고 수영장도 너무 좋고 선셋보러 투어 가지 않아도 이곳이 진정한 선셋 명소에요. – Yeji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보르네오 비치 빌라스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보르네오 비치 빌라스 스위트룸 타입
보르네오 비치 빌라스 빌라 타입
보르네오 비치 빌라스 빌라 거실

하니의 TIP
객실은 리조트형 스위트룸 빌라 타입으로 나뉘어요. 스위트룸은 바다 전망으로 발코니와 월풀욕조를 갖추고 있어요. 모든 빌라가 전용 수영장이 있으나, 비치프론트는 투 베드룸만 가능해요. 스위트룸은 올스테이 하면 10만 원대 이하로 예약하실 수 있어요. 가성비 최고!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보르네오 비치 빌라스 리셉션

하니의 TIP
체크인 시작시각은 오후 3시, 체크아웃 마감 시간은 정오입니다. 모든 투숙객은 체크인 시 반드시 리셉션에 등록해야 해요. 방문객과 애완동물 출입은 철저히 금지되니 주의해주세요.

이동 팁

보르네오 비치 빌라스 해변

하니의 TIP
시내로 오갈 때는 그랩 혹은 숙소 셔틀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시내행 셔틀은 아침 10시 30분, 오후 2시에 있어요. 반대는 오후 3시 30분에 운영됩니다. 셔틀 1인당 편도 요금은 10링깃으로, 그랩을 이용하면 50~60링깃 정도 나와요.

객실 이용 팁

보르네오 비치 빌라스 주방

이용객 실제후기

“강력 추천”

조용하고 시설도 좋고 편안했어요. 벌레는 없고 깨끗해요. 관리가 잘되고 밥해 먹기도 편하고 수영장도 아주 맘에 들어요. – Yoonjung

하니의 TIP
호텔 내 레스토랑에 대해 호불호가 크게 갈리는 편이에요. 다행히 객실 주방이 잘 갖춰져 있으니, 식재료를 미리 시내에서 구매해 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입맛이 까다로운 하니는 한국에서부터 잔뜩 싸가는 타입 🙂

라군 파크

코타키나발루 액티비티 프로그램

하니의 TIP
비교적 숙소에서 가까운 관광지로, 차로 10~15분 정도 걸려요. 제트 보트, 카약, 사륜 바이크 등 다양한 액티비티는 물론이고 맹그로프 숲 투어, 천연 염색 등의 체험코스도 즐기실 수 있어요. 저녁에 하는 반딧불 투어도 놓치지 마세요.

이마고 쇼핑몰

하니의 TIP
숙소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는 대형 쇼핑몰로, 없는 게 없죠. 키즈카페부터 영화관까지, 온종일 시간을 보내도 충분해요. 1층에서는 정기적으로 민속춤 공연까지 해요. 체크인 전에 식료품 쇼핑은 여기서 하시와요.

기타 팁

보르네오 비치 빌라스 외관

이용객 실제후기

“강력 추천”

직원들 모두가 굉장히 친절했습니다. 해변 곁 숙소를 잡은 것이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수영장도 깨끗했고 아이들과 놀기에 좋았습니다. 해변 접근성도 좋습니다. 시설이 낡았다고 들었지만, 전혀 그런 느낌 들지 않았고 고급스러웠습니다. (이하 생략) – Sei-hyung

하니의 TIP
객실에 따라 리셉션 및 조식 카페와 거리가 꽤 될 수 있어요. 이때는 숙소에서 운영 중인 무료 차량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Door To Door로 편하게 조식 먹으러 Go, Go!


더 다양한 코타키나발루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아고다, 보르네오 비치 빌라스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