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겨울 제주도│인스타 감성 가득한 여행지 & 숙소 best 3

겨울 제주도 여행지 | 인스타 감성 사진 찍는 날, 전시회&카페

제주 카페 '팜파네' 피크닉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이현주 입니다 🙂

따뜻한 남쪽 제주도는 겨울에도 여행을 하기에 무리 없이 딱 좋은 곳이죠. 지금 가면 좋을 제주도 여행지와 지내는 동안 더욱 따뜻하게 품어줄 온수풀 숙소도 알려드릴게요. 더 늦지 않게 올겨울 추억을 한가득 만들어 볼까요?



제주도 여행지

팜파네

제주 카페 '팜파네' 입구
제주 카페 '팜파네' 실내 창가
제주 카페 '팜파네' 피크닉

하와이 느낌을 물씬 풍기는 피크닉 카페 ‘팜파네’에요. 햇빛 가득한 제주의 한낮은 가을과 같아서 추운 계절에도 야외 피크닉하기 좋답니다. 입구부터 반겨주는 야자수 정원의 이국적인 분위기가 아름다워, 이곳에서 인생샷 찍는 분들이 많아요.

제주도립미술관

제주도립미술관 외관
제주도립미술관 실내
제주도립미술관 전시 안내 '프렌치 모던'

조금은 특별한 여행을 원한다면 ‘제주도립미술관’을 추천드려요. 연못에 둘러싸여 있어서 마치 물 위에 떠 있는 듯한 모습을 연출한답니다. 현재 브루클린 미술관이 소장한 작가 45명의 작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프렌치 모던 : 모네에서 마티스까지, 1850~1950>전이 진행 중이니 누구보다 먼저 만나보세요. : D

  • 전시: 프렌치 모던, 모네에서 마티스까지 1850 ~ 1950
  • 일시: 2019.10.18 ~ 2020.02.07
  • 휴관: 매주 월요일, 1월1일, 설날
  • 관람료: 성인 10,000원(24세 이하 무료)

제주도 추천 숙소 BEST 3

다인오세아노 호텔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신선한 조식 메뉴
2. 인피니티 온수풀
3. 시내와 가까운 위치

객실 – 디럭스 오션 더블

다인오세아노 호텔 디럭스 오션 더블룸
다인오세아노 호텔 월풀 욕조

디럭스 오션 더블룸은 창밖으로 바다가 보여서, 이른 아침부터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어요. 게다가 그 경치를 안주 삼아 즐기는 스파도 꿈같은 시간일 거예요. 욕실엔 가운과 타월, 그리고 몰튼 브라운 제품의 기본 어메니티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조식

다인오세아노 호텔 안다미로
다인오세아노 호텔 조식

안다미로는 2일 1회 메인 메뉴 교체를 진행 중인 조식 레스토랑이에요. 계절 또는 상황에 따라 메뉴가 변경되기 때문에 신선하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요.

  • 영업 시간 07:30 ~ 10:30 (Last Order 10:00)

부대 시설

다인오세아노 호텔 인피니티 온수풀

다인오세아노호텔은 다른 것보다 인피니티풀이 제일 유명해요. 사계절 내내 온수풀이어서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투숙객 전용 무료 이용은 언제나 매력적이죠. 특히 이곳에서 보는 야경이 그렇게 예쁘다고 해요. 인스타 감성 사진 안 찍을 수 없을거예요. : D

외관

다인오세아노 호텔 외관

다인오세아노호텔은 제주 공항과 가깝고, Hot한 명소가 잔뜩 모인 애월에 있어요. 앞서 소개해드린 ‘팜파네’와 ‘제주도립미술관’도 가까워서 편하게 여행할 수 있답니다. 체크인은 15시부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너무 좋아요”

위치도 좋고 방에서 스파하기도 좋으며 밤에 수영장에서 따뜻한 물나와서 좋아요 꼭 수영장가세요.
Park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샐리스제주 호텔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모던한 인테리어
2. 조식 맛집
3. 야경이 예쁜 야외 온수풀

객실 – 스탠다드

샐리스제주 호텔 스탠다드
샐리스제주 호텔 침구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스탠다드 룸입니다. 새하얗고 푹신한 침구가 더욱 돋보여요. 주방이 없는 대신에 각 층마다 공용 취사 공간이 있어서 간단한 조리는 할 수 있어요. 단, 심한 냄새나는 음식은 피해주세요. 욕실은 샴푸와, 컨디셔너, 치약 등 기본적인 어메니티를 갖추고 있어요.

조식

샐리스제주 호텔 카페테리아

카페테리아에서 조식을 제공하고 있어요. 한식과 양식이 어우러진 세미 뷔페식입니다. 하루를 든든하게 하는 집 밥을 먹을 수 있는 그런 곳이에요. 성인은 10,000원, 소인은 7,000원입니다.

  • 영업 시간 07:30 ~ 10:00 (마지막 입장 09:30)

부대 시설

샐리스제주 호텔 야외 온수풀

샐리스 호텔 제주의 묘미는 바로 야외 온수풀입니다! 기온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체적으로 31도 이하의 온도를 유지하고 있어요. 제주 바다와 함께 물들어가는 노을을 보며 수영하는 그 시간은, 꽤 낭만적일거에요. 물속은 따뜻하겠지만, 객실로 돌아가는 길은 추울테니 꼭 두꺼운 수건과 외투를 챙겨 주세요.

  • 영업시간 15:00 ~ 22:00

외관 / 인테리어

샐리스제주 호텔 외관

샐리스 제주 호텔은 번잡한 애월 해안도로에서 살짝 벗어나 있어요. 하지만 곽지 해수욕장과 가깝고 그외 관광지로의 이동이 편리한 곳이에요. 화려하진 않지만 샐리스만의 모던함으로 투숙객들에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줘요. 체크인은 15시부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입니다.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새로 생겨서 꺠끗하고 조식도 부페식인데 좋아요. 먹을만합니다

직원들 친절하고 새로 지어서 건물과 방이 깨끗합니다. 12월인데 저녁에 아이들이 풀장에서 수영하더라구요…물을 데운듯. 조식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천합니다.
GEONMO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유니 호텔 제주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아늑한 객실 컨디션
2. 한식 위주의 조식
3. 프라이빗한 온수풀

객실 – 풀 스위트

유니 호텔 풀 스위트 거실
유니 호텔 풀 스위트 침실

프라이빗하게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풀 스위트 객실입니다. 침실이 2개 있어서 커플/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욕실은 기본 어메니티와 바디 로션까지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어요. 단 일회용 칫솔은 제공하지 않으니 따로 준비해주세요.

조식

유니 호텔 카나리아 레스토랑

1층 카나리아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는데, 정말 없는거 빼고 다 있는 유명한 조식 맛집이에요. 한식 위주로 나와서 든든하게 한끼 할 수 있어요.

  • 이용시간 07:30 ~ 10:00 (마지막 입장 09:30)
  • 이용가격 성인 10,000원 소아 7,000원

부대 시설

유니 호텔 풀 스위트 루프탑 풀

풀 스위트 투숙객이라면 사계절 언제든 이용할 수 있는 루프탑 풀이에요. 냉/온수로 선택해서 즐길 수 있어요. 수영복 입은 모습이 부끄럽거나 연인/가족들과 오붓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곳이에요. 눈 오는 날이면 더욱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 같아요. 인스타 감성 가득한 사진을 찍어도 좋겠죠 😀

외관 / 인테리어

유니 호텔 외관

제주 유니 호텔은 제주공항과 2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애월 해안도로 근처에 있어 애월을 중심으로 여행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려요. 아늑하고 힐링을 할 수 있는 공간에서 겨울 제주도를 느껴보세요.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11시까지예요.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위치가 너무 좋다”

바닷가 앞이라 위치가 너무 좋았고, 선셋도 너무 멋진 곳이다. 레스토랑에서 라이브로 노래하는 소리가 들려서 해외 여행 온 기분이 들었다. 가격도 괜찮고^^ 귀여운 고양이도 있다. 다음에 다시 방문하고 싶다.
Soo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제주도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제주도립미술관, 샐리즈제주, 유니호텔,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