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대포 여행 | 바다미술제 감상 후 카페 타임! +다대포 호텔

다대포 즐기기 | 다대포해수욕장 산책 후 카페 타임

다대포해수욕장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민하 입니다 🙂

대학 때 처음 만난 친구의 고향은 부산 다대포. 한 번도 들어본 적 없던 다대포는 신기하게 들렸고 부산의 끝자락에서 왔냐며 다대포 소녀라는 이름을 붙여주곤 하였습니다. 그렇게 알게 된 다대포는 생각보다 훨씬 멋진 곳이었고, 이곳에서 보낸 친구의 어린 시절은 참 행복했겠구나 싶었습니다.

지금 다대포에서는 10월 27일까지 ‘2019 바다미술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바다미술제 때문에 다대포해수욕장을 찾는 여행객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바다미술제 감상 후 방문하기 좋은 다대포 카페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다대포 카페 추천

뱅가

부산 다대포 카페
다대포 카페 추천

다대포 해수욕장 근처, 터줏대감처럼 자리하고 있는 오랜 카페 ‘뱅가’를 소개할게요. 2층에 올라서면 큰 창문 밖으로 다대포의 잔잔한 바다가 보이는 곳입니다. 액자가 새겨진 듯 그림 같은 다대포 바다의 풍경과 함께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 곳.

다대포 카페

한쪽에는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선선한 날씨에는 이곳에 앉아 커피 마시기에도 참 좋은데요. 화려하지 않은 카페의 분위기가 한적한 다대포 바다를 떠올리게 합니다.

다대포 카페 뱅가

에디터 민하의 TIP
뱅가에서 디저트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와플을 추천드려요! 커피와 함께하면 너무도 달콤한 디저트 타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로맨틱선셋

다대포 카페 추천

다음으로 소개할 다대포 여행 중 방문하기 좋은 카페! 부티크 호텔 오이아 1층에 위치한 카페 ‘로맨틱선셋’ 입니다.

카페 이름처럼 로맨틱한 분위기와 달콤한 디저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카페입니다. 로맨틱선셋의 대표 메뉴는 비엔나커피와 티라미수로 달콤한 카페 타임을 즐기실 수 있어요 🙂

에디터 민하의 TIP
로맨틱선셋은 다대포해수욕장역 전 정거장인 다대포항역 4번 출구 가까이에 위치해있습니다.

2019 바다미술제

부산 다대포 여행

에디터 민하의 TIP
2019 바다미술제는 다대포해수욕장에서 2019.09.28. (토) ~ 2019.10.27. (일) 까지 진행됩니다. 아직 방문하지 못하셨다면 다대포 여행을 계획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여행지 주변 추천 숙소 BEST 3

오이아호텔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가성비 좋은 호텔
2. 오션뷰 객실 보유
3. 1층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객실

부산 오이아호텔
부산 오이아호텔 객실

모던한 객실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다대포 여행 숙소 ‘오이아호텔’. 객실마다 다른 분위기를 풍기기에 객실을 선택하시는 재미도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시티뷰, 오션뷰 객실로 나누어지며 오션뷰 객실에서는 다대포항의 풍경이 담깁니다.

부산 다대포 오이아호텔
부산 오이아호텔 객실

오이아호텔의 침대는 시몬스 뷰티레스트로 더욱 편안한 숙면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바스락거리는 침구와 편안한 베딩까지 갖추어졌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오이아호텔은 평일 기준 4~8만 원대의 가격으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어메니티

부산 다대포 호텔

오이아호텔에서는 일회용 어메니티가 제공됩니다. 고데기, 스팀다리미 등을 요청 시 대여할 수 있습니다.

조식

부산 다대포 여행

조식 시간은 오전 8시부터 10시 30분까지로 1층 카페에서 1인 5,000원의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식은 하루 전 날 신청하셔야 합니다.

로비 / 부대 시설

부산 다대포 여행 호텔

1층에는 카페 ‘로맨틱선셋’이 위치하여 있습니다. 카페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외관 / 인테리어

부산 다대포 호텔

오이아호텔은 다대포항역 5번 출구에서 도보 약 2분, 대포해수욕장까지는 차로 약 5분, 지하철로 한 정거장이 걸립니다.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조식 꼭 드세요.”

조식이 하루 전날 미리 예약해야하는게 아쉽지만 분위기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조식은 5천원인데 카페에서 제공합니다 크로와상이 맛있더군요 그리고 샤워실이 유리문으로 되어있어서 연인이 아닌 친구나 동료끼리 오실 분은 미리 참고하세요. –jinkyung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브라운도트호텔 하단점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지하철역 근처에 위치
2. 저렴한 가격대로 이용 가능
3. 편안한 베딩 + 깔끔한 인테리어

객실

부산 브라운도트호텔 하단점

다음으로 소개할 곳은 ‘브라운도트호텔 하단점’ 입니다.
하단역 근처에 위치한 호텔로 대중교통으로 편리한 이동이 가능한 곳입니다. 브라운도트호텔은 11층으로 이루어졌으며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엄, VIP 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산 브라운도트호텔 하단점 객실
부산 브라운도트호텔 하단점 객실

깔끔한 객실 인테리어와 함께 편안한 쇼파, 욕조까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객들의 후기 중 청결한 객실과 푹신한 매트리스에 대한 칭찬이 무척 많은데요!

어메니티

부산 다대포 여행

일회용 어메니티와 샴푸, 린스, 바디워시, 입욕제도 함께 제공됩니다.

조식

부산 다대포 여행 호텔

오전 7시~10시까지 조식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 이용 가격에 조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빵, 시리얼, 우유로 간단하게 제공됩니다.

외관 / 로비 / 부대 시설

부산 브라운도트호텔 하단점
부산 다대포 여행
부산 다대포 여행

브라운도트호텔 하단점은 하단역 3번 출구 가까이에 위치해있으며 다대포해수욕장까지 차로 약 18분 거리에 위치하였습니다. 평일 기준 5~9만 원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 대비 훌륭한 다대포 숙소로 추천드려요!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깔끔하고 좋아요”
딸과 여행하느라 묵었습니다. 최근 리모델링으로 모든 시설이 깔끔하고 좋았으며 조식을 하는 카페테리아도 괜찮았습니다. 수압도 세고 온수도 잘 나와서 씻기에도 불편함 전혀 없었고요. 창문 방음도 잘 되어 있고요. 단지 이불과 현관에 머리카락이 나와서 세심한 청소를 부탁드리고 싶네요. 타워형 주차장에 정면 주차를 했는데 차가 돌려져 나와서 차 돌리는 불편 없이 나오는 것도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 하시고요. -So-young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호텔 얌 하단점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지하철역 근처에 위치
2.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
3. 가성비 좋은 숙소

객실

부산 다대포 추천
부산 다대포 숙소 추천

마지막으로 소개할 다대포 여행 숙소! ‘호텔 얌 하단점’ 입니다. 브라운도트호텔과 마찬가지로 하단역 근처에 위치한 숙소이기에 대중교통으로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부산 다대포 호텔

호텔 얌 하단점의 객실은 스탠다드, 프리미엄, VIP로 구성되어 있으며 온돌방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깨끗한 침구와 편안한 베딩 덕분에 편안한 하루를 보내실 수 있는 곳! 객실마다 디퓨저가 배치되어 있어 은은한 향이 무척 좋다는 이용객들의 후기가 많습니다.

어메니티

부산 다대포 호텔

호텔 얌 하단점에서는 일회용 어메니티와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제공됩니다.

로비 / 부대 시설

부산 호텔 얌 하단점

호텔 얌 하단점은 하단역 5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였으며 다대포해수욕장까지 차로 약 18분 거리에 위치하였습니다. 평일에는 3~4만 원대로 이용하실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다대포 여행 숙소! 저렴한 가격대로 이용 가능한 깔끔한 숙소를 찾고 계시다면 추천드립니다. 🙂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다음에 또 이용할게요!”
진짜 깨끗하고 침대도 좋고 방에 향도 나서 좋았어요 다음에 또 이용할게요 ㅎㅎ -dkss****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부산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에디터 소장, 사하구청 홈페이지, 로맨틱선셋 네이버플레이스 업체등록사진,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