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숙소 | 인생샷 찍으러 떠나요~! 가을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태안 힐링 스팟 청산포수목원, 몽산포해수욕장 & 감성 가득 담은 태안 숙소 BEST 3 스테이21 풀빌라, 그람피하우스, 오후의바다펜션 객실 타입, 부대시설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정입니다 🙂
순식간에 지나가는 가을을 놓치지 않으려면 부지런히 즐겨야겠죠! 오늘은 커플여행 떠나기 좋은 ‘태안 숙소 BEST 3’를 준비했어요. 인생샷 남길 수 있는 힐링 스팟까지 함께 준비했으니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태안 가을 여행지
청산포수목원


에디터 정의 TIP
청산포수목원은 계절마다 다른 풍경이 반겨주는 곳이에요. 홍가시나무, 꽃창포, 연꽃 등 화려한 식물들이 있어 인생샷 명소로도 유명하죠. 가을은 하늘하늘한 팜파스를 만날 수 있어요. 스냅촬영이나 웨딩촬영을 하기에도 좋답니다.
- 영업시간 – 10월 08:00 ~ / 11월 09:00 ~ 일몰 1시간 전까지
- 이용요금 – 팜파스 시즌 일반 9,000원 / 청소년 7,000원 / 유아 6,000원
몽산포해수욕장


에디터 정의 TIP
몽산포 해수욕장은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태안의 힐링 스팟이에요. 끝없이 펼쳐진 백사장과 울창한 소나무 숲이 있어 산림욕도 즐길 수 있죠. 물이 빠지면 드러나는 넓은 갯벌에서는 조개와 게 등을 잡을 수도 있어요. 갯바위, 선상 낚시도 가능해 즐길 거리가 다양해요.
감성 가득한 태안 숙소 BEST 3
스테이21 풀빌라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 2020년 9월 신축으로 쾌적한 컨디션
2. 전 객실 독채 오션뷰 풀빌라
3. 개별 테라스에서 즐기는 맛있는 바비큐
객실 – A동


첫 번째로 소개할 태안 숙소는 ‘스테이21 풀빌라’입니다. 스테이21은 전 객실 독채로 이루어진 풀빌라입니다. 덕분에 매우 프라이빗하게 지낼 수 있죠. 객실은 복층 구조로 침실에서는 아름다운 오션뷰와 소나무 전망을 함께 즐길 수 있어요.
어메니티

화장실은 1층과 복층에 하나씩 있어 편리해요.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비누, 치약, 칫솔 등이 꼼꼼히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비큐

개별 테라스에서는 프라이빗 바비큐도 즐길 수 있습니다. 웨버그릴은 18:00 ~ 21:00 사이에 준비됩니다. 이용은 24시까지 가능하며 요금은 30,000원이 부과돼요.
로비 / 부대시설

모든 객실에는 넓은 개별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온수 신청은 필수이며 추가 요금 50,000원이 부과됩니다. 나만의 수영장에서 프라이빗한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예요.
외관 / 인테리어

스테이21 풀빌라는 매우 쾌적한 컨디션의 신축 태안 감성숙소입니다. 총 6개의 독채로 이루어져 매우 프라이빗한 휴식이 가능해요. 만리포 해수욕장, 해량해 카페와도 가까워요. 청산수목원, 몽산포해수욕장은 39분 정도 소요됩니다.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여기만한 곳은 어디에도 없을 거예요.”
역대최강 펜션이에요 꼭 다시가려고 예약대기중이에요 뷰가진짜좋네요 다음은꼭 다른동시도 ㅎㅎ – hj99sky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그람피하우스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 전 객실 독채로 프라이빗
2. 아름다운 노을과 함께 즐기는 피크닉
3. 태안의 주요 관광지와 인접해 관광 편리
객실 – 프린스



두 번째로 소개할 태안 숙소는 ‘그람피하우스’입니다. 그람피하우스도 전 객실 독채로 매우 프라이빗한 숙소예요. 프린스는 화이트톤의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태안 감성숙소예요. 커플이 머무르기 좋은 구조로 탁 트인 바다 전망도 누릴 수 있습니다.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비누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비큐

개별 테라스에서 맛있는 바비큐 파티도 가능해요. 2 ~ 3인은 15,000원 / 4 ~ 5인은 20,000원의 추가 요금이 부과돼요. 오션뷰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세요.
로비 / 부대시설




태안 감성숙소 그람피하우스에서는 로맨틱한 피크닉도 즐길 수 있습니다. 피크닉 가방과 매트를 무료로 대여해 주니 즐기기만 하면 돼요. 갯벌체험과 바다낚시도 가능해요.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예요.
외관 / 인테리어

그람피하우스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태안 숙소입니다. 프라이빗한 독채 숙소에서 감성적인 숙박을 경험할 수 있어요. 저녁에는 아름다운 일몰과 별까지 감상할 수 있답니다. 청산수목원과 몽산포해수욕장도 차로 6분 거리라 매우 가까워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또 오고 싶은 곳이에요”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에 이렇게 멋진 뷰를 볼 수 있다니 넘 좋았어요. 숲 속이라 공기가 좋은 대신 벌레는 좀 많아요 ㅎㅎ 사진에 비해 객실 실내가 훨 작지만 아늑한 느낌으로 좋았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산책로 걷고 언덕 선베드에 누워서 바다 보면서 멍 때리면서 힐링 지대로 했습니당. 또 오고 싶은 곳이에요~ – 소중한그대0037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오후의바다펜션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 로맨틱한 감성 인테리어
2. 무료 조식 서비스 & 카페
3. 몽산포해수욕장 도보 30초 거리
객실 – B 104



마지막으로 소개할 태안 숙소는 ‘오후의바다펜션’입니다. 오후의바다펜션은 로맨틱한 감성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곳이에요. 사진 찍기 좋아 커플 스냅을 남기기에도 좋아요.


A, B 객실에서는 오션뷰도 즐길 수 있습니다. 실내 취사 가능한 주방이 있으며, 테라스에서 개별 바비큐도 즐길 수 있습니다.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칫솔, 치약 등이 꼼꼼히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월풀 스파도 즐길 수 있어요.
조식

태안 숙소에서는 조식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요. 입실 시 인원에 맞춰 냉장고에 준비되니 자유롭게 이용하세요.
로비 / 부대시설



펜션 내에는 투숙객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카페도 있습니다. 예쁜 포토존에서 사진도 남기고 신선한 원두커피도 즐겨보세요. 갯벌 체험용 도구도 무료로 대여 가능해요.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입니다.
외관 / 인테리어

오후의바다펜션은 몽산포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로맨틱 태안 감성숙소입니다. 바다와 가까워 전망도 좋고 즐길 거리도 많죠. 청산수목원도 차로 7분 거리라 이동하기 편리해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정말 잘 쉬다 갔어요💕”
사진이랑 똑같고 깔끔하고 너무너무 이뻤어요 ❤️ 수영장도 깔끔해서 너무 좋았고 조식까지 챙겨주셔서 다음날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정말 잘 쉬다 갔어요💕 – 대박물방울0013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태안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네이버업체등록사진, 청산수목원 홈페이지, 태안관광, 스테이21 홈페이지, 그람피하우스 홈페이지, 오후의바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