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델루나에서 나온 거기! 호캉스 즐기기 좋은 아라뱃길 호텔 BEST 3

아라뱃길 호텔 BEST 3 | 아라뱃길 풍경 즐기며 뒹굴뒹굴 호캉스 하기 좋은 호텔 추천

경인 아라뱃길 가볼 만한 곳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입니다 🙂

멀리는 아니더라도 갑자기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을 때가 있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럴 때 딱 좋은 장소를 추천해볼까 해요. 바로 경인 아라뱃길인데요.

아름답고 호젓한 풍경을 즐기며 산책하기에도 좋고, 그 풍경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카페와 맛집도 많아 여유를 즐기기 좋아요. 근처에 아울렛까지 있으니 스트레스 풀기에 딱이에요.

이런 아라뱃길을 즐길 수 있는 핫플레이스와 호캉스까지 즐길 수 있는 호텔들을 준비했어요! 함께 보러가실까요?



아라뱃길

보타보타

경인 아라뱃길 김포 뷰좋은 맛집 레스토랑 카페 추천 호텔 델루나 촬영지 보타보타
경인 아라뱃길 김포 뷰좋은 맛집 레스토랑 카페 추천 호텔 델루나 촬영지 보타보타

에디터 정의 TIP
호텔 델루나의 촬영지로 더욱 유명해진 보타보타는 아름다운 항구뷰를 즐길 수 있는 다이닝 공간이에요. 저녁 전까지는 카페로 운영되며 그 후에는 비스트로로 운영되어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도 오전 10시부터 24시 자정까지로 넉넉한 편이니 뷰맛집을 찾고 있다면 보타보타에 들러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갤러리 더 네이처

에디터 정의 TIP
갤러리 더 네이처는 치유농장을 컨셉으로 하는 공간이에요. 드넓은 자연과 동물을 매개로 치유받을 수 있으며 입장료를 내면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카페의 역할도 겸한답니다.

이곳에서는 귀여운 앵무새와 토끼를 만날 수 있고,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하답니다. 입장료는 성인 7,000원 아동 3,000원이며 18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운영시간이 기니 언제 문 닫을까 걱정할 필요 없이 즐길 수 있어요.


여행지 주변 추천 숙소 BEST 3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아름다운 항구뷰가 한 눈에
2. 수영장, VR체험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
3. 여기가 조식 맛집! 멋진 뷰와 함께 하는 아침식사

객실 – 디럭스 더블룸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마리나베이 서울 디럭스 더블룸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마리나베이 서울 디럭스 더블룸

더블 디럭스 룸은 아라뱃길이 한 눈에 들어오는 멋진 뷰를 가졌어요. 객실은 세련되고 차분한 모노톤으로 이루어져 편안한 휴식을 돕고 있어요. 지은지 얼마되지 않아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을 누릴 수 있답니다.

어메니티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마리나베이 서울 디럭스 더블룸

욕실용품을 비롯해 칫솔과 치약세트, 면봉과 화장솜 등 어메니티는 빠짐없이 준비되어 있어서 홀가분한 마음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어요.

조식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마리나베이 서울 조식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마리나베이 서울 조식

조식은 매일 아침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유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마리나베이의 조식당은 뷰도 좋고 음식도 맛있는 조식맛집이에요!

로비 / 부대 시설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마리나베이 서울

체크인은 15시부터 시작이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에요.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마리나베이 서울 실내 수영장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마리나베이 서울 실내 수영장

마리나 베이에는 3층과 17층, 2개의 수영장이 있으며 각각 하루 1회만 입장이 가능해요.

겨울에는 날씨가 춥기 때문에 에디터는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3층 실내 수영장을 추천해요. 창밖으로 하늘과 바다가 보이기 때문에 마치 바다에서 수영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외관 / 인테리어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마리나베이 서울

마리나 베이는 서울에서 멀지 않으면서 호젓하게 호캉스를 보내기에 좋은 호텔이에요. 근처에 아울렛이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아요. 보타보타와는 도보 5분거리에 있어 아라뱃길을 다양한 방법으로 만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나를 위한 투자로 혼자 호캉스하기 좋은 호텔”

혼자 다녀옴. 요즘 너무 힘들고 지쳐서 쉴겸~ 다녀왔는데 진짜 만족했어요. 누워서 티비보면서 쉬다가 조금 지루해지면 수영하러 갔다가ㅋㅋ밤에 혼자서 치킨도 시켜먹고! 수영장 너무 좋았어요. 물에서 밖에 뷰 보면서 수영하다가 선베드 누워서 쉬고 있으면 진짜 무슨 신선 놀음 하는 것 같았어요. 나를 위한 투자로 혼자 호캉스ㅋㅋ좋았네요 갠적으로 시티뷰 아니어서 더 쉬는 것 같았네요. 진짜 뷰에 한표. – eunjee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김포 한강 호텔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4성급 호텔을 올스테이 특가로 예약시 6만원 대부터!
2. 아름다운 요트, 한강뷰
3. 아이들과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좋아요, 키즈룸 완비

객실 – 스탠다드 더블룸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김포 한강 호텔 스탠다드 더블룸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김포 한강 호텔 스탠다드 더블룸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김포 한강 호텔 스탠다드 더블룸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김포 한강 호텔 스탠다드 더블룸

스탠다드 더블룸은 합리적인 가격대에 쾌적한 컨디션을 누릴 수 있는 객실이에요. 커다란 더블베드와 티 테이블, 책상이 있으며 텔레비전이 있어 즐거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어요.

어메니티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김포 한강 호텔 스탠다드 더블룸

어메니티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과 칫솔, 치약 등 웬만한 세안용품이 다 준비되어 있어 따로 챙길 필요가 없답니다.

조식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김포 한강 호텔 조식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김포 한강 호텔 조식

조식은 매일 아침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유료로 제공되어요. 조식 요금은 17,0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편이지만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인기가 많답니다.

로비 / 부대 시설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김포 한강 호텔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로 넉넉한 편이랍니다.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김포 한강 호텔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김포 한강 호텔 키즈룸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김포 한강 호텔 키즈룸

라마다 앙코르 김포는 피트시스 시설이 있어 혼자 집중하는 시간을 갖고 싶을 때에도 좋아요. 키즈룸도 갖추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좋죠. 이처럼 다양한 연령층과 고객층을 수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

외관 / 인테리어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김포 한강 호텔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김포 한강 호텔은 2019년에 신축되어 깨끗하고 쾌적한 컨디션을 자랑하는 숙소에요. 신축인데도 가격대가 합리적이어서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정말 좋답니다.

보타보타와는 도보로 8분, 차로 2분거리, 갤러리 더 네이처까지는 차로 20분정도 소요되어 접근성면에서도 뛰어난 곳이에요.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가격대비 모든 것이 완벽했던 호텔”

김포공항에 갈 일이 생겨서 잠깐 동안 머물렀던 호텔인데 새 건물이라 새 집 냄새가 걱정됐었는데 하루 머물러보니 걱정할 것 없이 괜찮았습니다. 아울렛 가기도 너무 편하고 편의점도 걸어서 3분 정도로 너무 가까워서 좋았어요! 조식도 맛있었고 객실도 생각보다 넓고 요트있는 강 뷰로 배정받았는데 무지 멋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직원분들이 다들 너무 친절하셨어요 🙂 친구랑 좋은 추억 남기고 가네요 !!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싶네요~ – jihyeon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호텔 라르 김포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도심에 위치해 편의시설 밀집
2. 공항까지 차로 15분 소요
3. 깔끔하고 저렴하게 즐기기 좋은 가성비 호텔

객실 – 더블룸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호텔 라르 김포 더블룸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호텔 라르 김포 더블룸

호텔 라르 김포의 객실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곳이에요. 불필요한 요소들을 덜어내어 최대한 휴식에만 집중할 수 있어 호캉스 호텔로 딱이에요.

우드톤의 따뜻한 객실 바깥으로는 김포의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책상과 텔레비전, 냉장고 등의 시설이 갖춰져 있어 집처럼 편안하게 쉴 수 있어요.

어메니티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호텔 라르 김포 더블룸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 면봉, 빗 등이 갖추어져 있으니 칫솔과 치약만 챙기면 된답니다.

조식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호텔 라르 김포 조식 샤브마루

호텔 라르의 조식은 2층 레스토랑에서 매일 7시부터 9시까지 뷔페식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점심과 저녁에는 샤브샤브 뷔페로 운영되는데 김포 맛집이라고 하니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로비 / 부대 시설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호텔 라르 김포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호텔 라르 김포

체크인은 14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로 호텔에 머무를 수 있는 시간이 많답니다:) 저렴한 가격에 호캉스를 누리고 싶다면 이만한 장점도 없겠죠?

또 호텔 내부에는 피트니스 룸이 마련되어있어 평소에는 하지 못했던 운동을 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피트니스 룸에서 상쾌한 아침을 시작해보세요.

외관 / 인테리어

경인 아라뱃길 김포 호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호텔 라르 김포

호텔 라르 김포는 아라뱃길, 김포IC와 가까워 주변을 관광하기 좋은 위치에 있는 호텔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쾌적한 컨디션과 김포의 다양한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좋은 선택이 될 거에요.

보타보타와는 차로 10분거리, 갤러리 더 네이처와는 14분거리에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핫플레이스도 즐길 수 있어요!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너무 좋아요!!”

친구들과 김포에서 헤매다 우연히 알게 되서 숙박하게 된건데 호텔 너무 깨끗하고 직원분들 서비스도 좋고 룸컨디션 최고수준으로 쾌적합니다. 주변에 카페 식당 편의점등의 위치도 좋아서 편하게 이야기하고 쉬고 싶을때 자주 가게 되네요. 서울이 아님에도 굳이 찾게 될만큼 편한 호텔이예요!! – yunkyung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김포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아고다, 네이버 업체 이미지, 마리나베이 서울